도미

23.5K posts

도미 banner
도미

도미

@domitrh

성인/잡덕/배우/게임/투디 등등 그 때 마다 파고 싶은 거 파요/뻘트 많이해요/커플링 아무거나 잘 치임/그리고 싶을 때 그림/팔로우 언팔 언제든지 편하게 하세욥~~~

Sumali Şubat 2016
152 Sinusundan71 Mga Tagasunod
도미 nag-retweet
성북동 김이사
성북동 김이사@beatdead22·
아니 개웃기네 기독청년 한국계 캐나다인 아이돌… 소속사 나가자마자 남부연합기 티셔츠 입은 채 발견 ㅠㅠ
한국어
20
2.6K
5.9K
863.8K
도미 nag-retweet
윤달
윤달@Berry_mo_cheeks·
안녕… 너는 뭐니 대체…🤦🏻‍♀️
윤달 tweet media윤달 tweet media
한국어
16
1.2K
6.9K
380K
도미 nag-retweet
진수
진수@heunghacnayo·
러브버그 정력에 좋다소문낫으면 할아버지들이 다잡아먹고 없엇을듯
한국어
0
3.5K
11K
379.6K
도미 nag-retweet
딸피
딸피@mulganga1·
#미친년아놀자 어릴때 아빠 고속도로 운전중인데 뒷자석 문 열리길래 열어봄 아빠 존나화냄
한국어
5
3.7K
12.9K
773.5K
도미
도미@domitrh·
아이고 알림이 오니까 해야할 일이 있는데 나도 모르게 자꾸 스마트폰만 보게 되는 중... 트윗 알림 뮤트할게요😂
한국어
0
1
5
1.6K
도미
도미@domitrh·
여기 인용 진짜 재밌다. 백옥이라 하면 일본인들은 하얀 떡(당고일까?)🍡을 떠올리고 한국인들은 하얀 옥(보석)💎을 떠올림. 같은 한자 표기여도 국가별로 다른 뜻을 가질 수 있다는 걸 배울 수 있어서 유익해ㅋㅋㅋ 교류하며 인식 범위를 넓히는 과정이 재밌고 좋아!! (번역이 잘 됐으면 좋겠다)
Nam Myoung-Hee@worrynet

이번 포르투갈어권의 럽유어셆 대란으로 동아시아 쪽의 고운 피부 묘사를 알게 된 점이 매우 재미있음(P) 우리는 보통 '백옥 같은' 피부라고 하는데 일본어 권에서는 '도자기 같은' 이런 표현을 쓴대서 오오! 하는데 이어서 '흰 떡알 같은' 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피부 질감이네요 ㅋㅋㅋㅋ ㅠㅠㅠ

한국어
7
86
894
47K
도미
도미@domitrh·
@STEALBER 오오! 한국에서는 옥(Nephrite 혹은 Jade)= 장신구로서 왕실과 민간에서 두루 쓰였고 비취색 옥을 흔하게 접할 수 있어요. 특히 옥으로 만든 반지는 전통 혼례 시에 신부에게 주는 예물이라는 인상이에요! 재밌다고 느끼신 분들을 위해 한국민속대백과사전 링크 달아둘게요😊 folkency.nfm.go.kr/topic/detail/1…
도미 tweet media
한국어
1
0
11
1.6K
スティルバー
スティルバー@STEALBER·
@domitrh 日本では玉(宝石)が一般的でないイメージ。3つのレガリアのひとつは勾玉だけども。
日本語
1
0
4
1.9K
도미
도미@domitrh·
@jiyu_jin_bimbo YES! ㅋㅋㅋ = 웃는 표현입니다! 당연히 웃는 소리로 자동 번역 될 줄 알았는데, 저 단어만 한국어 그대로 표시되다니... 일론 머스크 이 자식!!! 트위터 자동 번역 개선 해라!!
한국어
0
3
29
1.8K
도미
도미@domitrh·
벌레 진짜 너무 싫고 극혐하는 인간인데 거미 만큼은 차마 죽이기 미안해서... 최대한 생포해서 창 밖으로 보내주는 편인데 가끔 실수로 힘 조절 잘못해서 짜부시키거나 도저히 생포할 수 없어서 휴지로 꾹 눌러서 잡고나면 죄책감 느낌 착한 거미야 좋은 곳으로 가거라...ㅠㅠ
한국어
0
0
0
21
도미
도미@domitrh·
오오 웬만한 건 다 잘 해내는 사람인가?! 자신감이 있는 모습이 좋아보인다~ 포지티브한 에너지가 있을 것 같다! 라고 생각할 것 같아요. 물론 자신감 넘쳐보이는 모습을 싫어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그건 싫어하는 사람의 내면이 꼬인 경우가 많고... 보통은 긍정적으로 받아들이지 않을까요?
しろん@vGpdQNosjO32500

韓国に旅行した時、仲良くなった韓国人に私は八方美人だからって冗談混じりに言ってたんだけど 当の韓国人たちからは、自分で何でも器用にこなせると宣言する謎に自信過剰な日本人に写っていたのか…😇

한국어
0
0
96
13.3K
도미 nag-retweet
대환장 갤러리
대환장 갤러리@bighwanjang1·
비둘기라는 동물은 대체 왜 그러는지 이해가 안됨
대환장 갤러리 tweet media대환장 갤러리 tweet media
한국어
0
8.7K
50.1K
1.1M
도미 nag-retweet
닌자밥팅
닌자밥팅@kwangyawalking·
여기 서울인데 옛날에 네이버 지도새끼가 이딴길을 알려줘서 길 잃어서 등산 ㅈㄴ하는데 갑자기 검은 고양이가 나타나서 걔한테 도와달라고 빌었더니 큰길까지 데려다줌
닌자밥팅 tweet media닌자밥팅 tweet media
한국어
3
5.9K
16.4K
2M
도미
도미@domitrh·
근데 진짜 감상문 내용 어땟는지 궁금하긴 하다 대체 무슨 내용이 있었길래... 왜 오독하지 말란 소리를 했을까?? 맨날맨날 감상문 써 준 사람 타박하는 의도 절대 아니고 저 존잘이란 사람이 얼마나 유리멘탈인가 가늠 좀 해보고 싶어섴ㅋㅋㅋㅋㅋㅋ
킨붕이@kintekoeti

한국어
0
0
0
147
도미 nag-retweet
지수민
지수민@fakejisumin·
좆소는 사장이 운영하는 해적선이라는 말 진짜 명문인듯 좆같은일도 많았지만 재밌는일도 꽤 있었습니다 나 베이스도 첫직장 대표가 사줌(이번 제안서 통과되면 뽀나스로 키타 사준다! 라길래 넘비싸서 보너스 받아도 못사요~ 하고 살짝 긁었더니 울막내한테 그정도도 못해주냐 내가!! 하고 진짜사줌)
한국어
2
4.2K
6.8K
836.7K
도미 nag-retweet
말호
말호@udocomic·
작품의 결말은 한 번만 보고, 계속 중간에만 사는 사람
말호 tweet media
한국어
5
5.7K
8.9K
471.1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