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엉

23 posts

우엉

우엉

@ilikeumm

Sumali Kasım 2021
21 Sinusundan2 Mga Tagasunod
바람
바람@daeng2012486·
혹시 비계 올 사람…? 근데 거기에서는 윗얘 하긴해도 알페스 및 나의 밑바닥(?)과 아주 약간의 셀털과 다른 장르 얘기도 가끔해… 성인만 받을 건데 혹시 올 사람 있나
한국어
6
0
3
127
바람
바람@daeng2012486·
매주 석식 째고 마라탕에 미쳐 살던 고딩들은 자라나서 훠궈에 미친 어른들이 되었답니다
바람 tweet media바람 tweet media
한국어
4
0
4
117
우엉 nag-retweet
쿠리쿨
쿠리쿨@maedakuri0628·
꒰ა 리쿠 생일 기념 이벤트 ໒꒱ 리쿠 생일 기념 #RT 해주신 두 분께 위시돌 or 포카 보내드려요♡ -미개봉 위시돌 쿠리 / 미개봉 포켓위시돌 쿠리 중 하나 -리쿠가 행운을 물어다 줄게요 포카 ❤️국내 주소지 한정 ❤️위즈니 인증 O ❤️당발 6/28 리쿠 생일 ❤️배송비 제가 부담합니다!
쿠리쿨 tweet media쿠리쿨 tweet media쿠리쿨 tweet media쿠리쿨 tweet media
한국어
9
1.3K
422
35.4K
바람
바람@daeng2012486·
새벽 출발한 보람이 있다 굉장히 알찬 서울여행 😁 스카프 위시니니 안샀지만 개귀여웠음 ㅜ 뱃지 살말 고민했는데 귀여워서 걍 질렀당 ㅎ 이제 영종도 디기합니다…
바람 tweet media바람 tweet media바람 tweet media바람 tweet media
한국어
1
0
15
1.4K
우엉 nag-retweet
말랑
말랑@YUSHI_happylove·
쥬얼 앨범 처분 목적입니다 #rt 이벤트 3분 앨범 7종 보내드려요 배송비 본인부담 + 버블 인증 받아요
말랑 tweet media
한국어
10
808
172
22K
바람
바람@daeng2012486·
각자 n지망 적어서 티켓팅하자 ㅈㅂ
한국어
1
0
8
688
바람
바람@daeng2012486·
@ilikeumm 그럼 저 알ㄷㅣ원 받으면 어케 우리 둘다 안쓰는디 ㅜ
한국어
1
0
0
150
바람
바람@daeng2012486·
@ilikeumm 너 알ㄷㅣ원 필요햐??
한국어
1
0
0
145
바람
바람@daeng2012486·
댕트 드디어 입양성공했다 푸하하 개귀여워 ㅜ 왜요 제가 댕트 보호자처럼 보이세요?? 맞아요!!!!!! 😁😁 개신나서 아무말 대잔치이지만 이해해주세욤 기분 너무 조흐네용 늦었지만 다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용 🍀💚
바람 tweet media
한국어
4
1
20
581
바람
바람@daeng2012486·
나만의 뷔페 또 폭주중이다 내일 점심메뉴 생각할 필요가 없음 개꿀이다 야호야호
한국어
2
0
1
77
바람
바람@daeng2012486·
와 집 오자마자 12시간 푸데데함 한번도 안깼어 대박 다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냉 🍀💚 공팬도 조심히 다녀와용
한국어
1
0
1
33
바람
바람@daeng2012486·
터친들아 나 내일 결국 광주 가 😁😁💚
바람 tweet media
한국어
6
0
6
430
우엉 nag-retweet
쿠쿠닌
쿠쿠닌@saccunin·
#rt #follow 1분께 최애색으루 염색한 염색츄 보내드려용 에로스츄를 직접 염색한거에용 ~! 세탁도 가능!! 💜❤️🩵💚💛🩷 사쿠 원래 더 이쁜 색인데.. 때 탄거에요 하하 -최애 버블 인증 받아요 -당발 5/30 -반택비 제가 부담해용 🩷
쿠쿠닌 tweet media
한국어
56
1.5K
874
98.2K
우엉 nag-retweet
치즈
치즈@1ov2l__q·
#rt 이벵 알티해주신 분 중 추첨 한 분께 ode to love 리쿠 ver 스미니 보내드려요💕 리쿠ver스미니+리쿠 스미니 앨포입니다 앨포도 리쿠라 개봉인 점만 고려해주세요🥹 덤으로 쥬얼포카 같은것두 보내드립니당 배송비 부담 가능하신 분만🫰🏻 참저삭x 간단한 시즈니인증o 팔로우하시면 확률 up!
치즈 tweet media치즈 tweet media
한국어
4
237
60
5.2K
뱅
@uw1sh_rk·
#이벤트 #EVENT #나눔 #위시 위시 포토카드 나눔 입니다!! 참저삭 xx - 원하는 포카 번호 밑에 사진들로 보시고 멘으로 번호 쓰신뒤 #RT 해주세요!! 1,2,6,7,8 -> 반택비 0.2에 0.1만 더 받고 3,4,5 -> 반택비 0.2 만 받습니다!! 당발 : 5/19 다들 원하시는거 갖고 행복한 위즈니하시길,,💚
뱅 tweet media뱅 tweet media뱅 tweet media
한국어
274
337
143
21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