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eFly[뮤즈]_FKM

17K posts

MuseFly[뮤즈]_FKM banner
MuseFly[뮤즈]_FKM

MuseFly[뮤즈]_FKM

@musefly

철권 진화랑(仁花). https://t.co/2zEFimOPF5 철권 비계는 @Muse19Fly

Sumali Ocak 2020
55 Sinusundan97 Mga Tagasunod
Naka-pin na Tweet
MuseFly[뮤즈]_FKM
MuseFly[뮤즈]_FKM@musefly·
- 메인트 교체 - 현재 ㅊㄱ의 ㅈㅎㄹ 위주로 연성하고 있습니다. 가볍게 썰 푸는 것과 꾸금 선공개는 모두 비계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비계 주소 및 글리프 주소는 헤더 확인 부탁 드립니다. 비계는 팔로 주시면 성향 보고 맞팔 갑니다.
한국어
0
0
1
6.1K
라됴
라됴@radiyyo·
@musefly 엔?진시티 채팅방은 언제나 뮤즈님을 환영합니다(여름에 포켓몬온리전 나가요)
한국어
1
0
1
28
MuseFly[뮤즈]_FKM
MuseFly[뮤즈]_FKM@musefly·
근황. 최근에 좀 주변에 안좋은 일이 발생하다보니 연성이고 사람들 만나는 걸 좀 자제하는 중... 7월부터는 다시 연성 시작하고 사람들도 만날 예정...!
한국어
2
0
1
118
MuseFly[뮤즈]_FKM
MuseFly[뮤즈]_FKM@musefly·
드디어 젤다... 사람들이 기다리던 젤다, 시간의 오카리나... 심지어 연내? 와... 물론 액션은 안해서 안살거지만...
한국어
0
0
0
115
MuseFly[뮤즈]_FKM
MuseFly[뮤즈]_FKM@musefly·
와 이번 닌다 아주 내용이 꽉꽉 찼는데?
한국어
0
0
0
140
MuseFly[뮤즈]_FKM
MuseFly[뮤즈]_FKM@musefly·
@reabyH 존잘님... 회사 일정이 난리나서... 5월은 되야 할 듯 합니다... 어흑...
한국어
1
0
0
33
abi
abi@reabyH·
@musefly 아고 냅냅 편히보세용 ㅜㅜ
한국어
1
0
1
24
abi
abi@reabyH·
@musefly 선생님 살아계십니까
한국어
1
0
0
78
MuseFly[뮤즈]_FKM
MuseFly[뮤즈]_FKM@musefly·
@reabyH 제가 회사 일정이 또 난리가 나서 4월 20일 이후 가능할 것 같습니다...! 미리 이틀 전에 연락 드릴게요, 흑흑흑
한국어
1
0
0
38
abi
abi@reabyH·
@musefly 네 좋아요!!!
한국어
1
0
1
43
MuseFly[뮤즈]_FKM
MuseFly[뮤즈]_FKM@musefly·
@reabyH 제가 이번달 야근 일정이 들쑥날쑥해서... 흑흑흑... 오늘도 야근할지도 모릅니다... 어흑... 제가 눈치봐서 이틀 전에 미리 연락드릴게요...!
한국어
1
0
0
41
abi
abi@reabyH·
@musefly 선릉에서라도 뵐까요? 저는 저녁은 다 ㄱㅊ아요 오늘도!
한국어
1
0
0
30
MuseFly[뮤즈]_FKM
MuseFly[뮤즈]_FKM@musefly·
@reabyH 그나마 선릉이죠 ㅠㅠ 거의 한 40분 걸릴 것 같은... ㅠㅠ
한국어
1
0
0
34
abi
abi@reabyH·
@musefly 아니 오바다 진짜 평일은 어케 만나기가...;; 그나마 선릉...?
한국어
1
0
0
49
MuseFly[뮤즈]_FKM
MuseFly[뮤즈]_FKM@musefly·
@reabyH 그 계약을 맺은 회사의 원래 위치가 서현이라서요... 큽... 임대료 내주기 싫다고 자기네들 회사로 들어오라고 했어요...
한국어
1
0
0
38
abi
abi@reabyH·
@musefly 아니 개에바다 진짜 ;;; 어쩌다 이리 멀어지신...
한국어
1
0
0
26
MuseFly[뮤즈]_FKM
MuseFly[뮤즈]_FKM@musefly·
@reabyH 출퇴근 1시간 20분이상 걸려요 ㅋㅋㅋ 전에는 50분이었는데... 허허허허허...
한국어
1
0
0
33
abi
abi@reabyH·
@musefly 서현역이요??? 아니 엄청 멀리가셨자나요 ㄷㄷ
한국어
1
0
0
51
MuseFly[뮤즈]_FKM
MuseFly[뮤즈]_FKM@musefly·
@reabyH 네 거기 다닙니다... 서현역 이사오고 나서 참 힘드네요 흑흑흑.
한국어
1
0
0
176
abi
abi@reabyH·
@musefly 저야 너무 좋습니다 ㅠㅠ 평일은 제가 화목은 어렵고 다른 날은 ㄱㅊ아영 주말이 안전빵이긴하죠ㅜㅋㅋㅋ 아직 거기ㅜ다니시나요 (저도마찬가지지만...
한국어
1
0
0
36
MuseFly[뮤즈]_FKM
MuseFly[뮤즈]_FKM@musefly·
@reabyH 네 잘 지내고 있습니다 ㅠㅠ 주말 낮이라도 괜찮으시면 한번 뵙죠 ㅠㅠ
한국어
1
0
0
30
abi
abi@reabyH·
@musefly 아닙니다 저도 먹고 사느라 바빠서 ㅋㅋㅋㅋ 문득 연락해봤어요 잘 지내시죠..
한국어
1
0
0
28
MuseFly[뮤즈]_FKM
MuseFly[뮤즈]_FKM@musefly·
벌써 포켓몬 10세대 이야기가 나왔군요. 잊을만 하면 나오는 포켓몬...
한국어
0
0
0
153
MuseFly[뮤즈]_FKM
MuseFly[뮤즈]_FKM@musefly·
향대감 때문에 덕수궁 다녀왔음 ㅋㅋㅋ
MuseFly[뮤즈]_FKM tweet media
한국어
0
0
0
243
MuseFly[뮤즈]_FKM
MuseFly[뮤즈]_FKM@musefly·
ㅊㄱ) ㅈㅎㄹ. 그 배우와 매니저와의 관계 @musefly/post/21007636" target="_blank" rel="nofollow noopener">postype.com/@musefly/post/…
한국어
0
0
2
194
MuseFly[뮤즈]_FKM
MuseFly[뮤즈]_FKM@musefly·
31일 날 휴가 쓰고 덕수궁 돈덕전가서 쿠키런 특별전 보러 갈까 생각 중 ㅇㅅㅇ 집에서 40분 걸리던데...
한국어
0
0
0
389
MuseFly[뮤즈]_FKM
MuseFly[뮤즈]_FKM@musefly·
살아있습니다, 예~ 여전히 진화랑 파고 있구요. 장르 특성상 비계에서 많이 떠들고 있습니다. 연성도 계속 하는 중...!
한국어
0
0
1
135
MuseFly[뮤즈]_FKM
MuseFly[뮤즈]_FKM@musefly·
살아있습니다 ㅇㅅㅇ 최근 근황. 명방 가챠 돌렸고 천장 쳤음.
한국어
0
0
0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