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ka-pin na Tweet
옷이라곤
4.2K posts

옷이라곤 nag-retweet

무슨 말씀인지 이해갈 것 같고 심지어 나는 U-shaped로 가고 있음
15-25살: 하나라도 안 맞는 친구는 그냥 바로 버리고 안 놀았음
25-35살: 그러면 좀 안 되는거 같아서 견디고 포용하며 함께 놀아봤음
35-45살: 만사 귀찮아서 다시 다 버림 및 버릴 예정
EX@extra0rdinarrr
예전부터 늘 하는 생각이지만 사람과 깊게 사귀려면 누구나 다 가지고 있는, 이상하고 짜치고 말도 안되는 지점을 심지어 손해도 좀 봐가면서 '그냥 그 사람이니까' 참고 견디면서 지내야 하는 건데... 내가 그걸 싫어해서 남들이랑 관계를 누적하지 못하는 것 같음
한국어
옷이라곤 nag-retweet
옷이라곤 nag-retweet
옷이라곤 nag-retweet
옷이라곤 nag-retweet

옷이라곤 nag-retweet
옷이라곤 nag-retweet
옷이라곤 nag-retweet
옷이라곤 nag-retweet

옷이라곤 nag-retwe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