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

96 posts

노트

노트

@noteu485488

Sumali Kasım 2025
0 Sinusundan0 Mga Tagasunod
노트
노트@noteu485488·
@KatiaG71862533 @bruna_efeito @forumbunklr 브라질인 중에 백인이 있다고 자랑하는 거야? 그건 좀 슬프네😢 그냥 자신의 까만 피부를 받아들이고 사랑해줘. 식민지 지배를 딛고 일어서야지! 백인에게 열등감 느끼는 건 옳지 않아.
한국어
0
0
0
9
Katy 🦋 VOU VER O BTS 💜
Katy 🦋 VOU VER O BTS 💜@KatiaG71862533·
@noteu485488 @bruna_efeito @forumbunklr Lógico que no Brasil tem branco, aqui temos uma miscigenação, existe várias tons de pele, o Brasil é muito grande e cada lugar se destaca mais o sul tem mais por causas dos alemães, no sudeste Italianos e português, e no norte e nordeste por causa dos escravos a cor é mais escura
Português
1
0
1
71
Bunklr
Bunklr@forumbunklr·
🚨 PAUTAS URGENTES: Guerra virtual entre Brasil e Coréia do Sul já perdura por intermináveis 5 DIAS. A origem do conflito se deu por um simples tweet de uma brasileira e envolve k-poppers desocupados de ambos os lados. De que lado você está?
Bunklr tweet mediaBunklr tweet mediaBunklr tweet media
Português
95
127
3.6K
96.7K
노트
노트@noteu485488·
@C_Chantaro 날씨에 따라 성별이 바뀐다는 얘기를 들으니 그들이 왜 동아시아인들 피부색에 집착하는지 이해가 가네요. 지능 문제네😩
한국어
0
0
1
8
しーちゃん
しーちゃん@C_Chantaro·
@noteu485488 本当にその通り! 中には日によって性別を変える人も居ます XXのスペースを侵略し不安を与えてでも自分の権利や価値観を押し付けコントロールする 今回の件と似ています 他国の女子刑務にトランスジェンダーを入れると聞いてもその国の問題なので口は出さないけど 自国がそうなれば反対の声をあげます
日本語
1
0
1
12
노트
노트@noteu485488·
다른 나라의 콘텐츠를 즐기는 데 그치지 않고 이렇게 집착하는 거 정말 소름끼쳐. 나는 나루토, 해리포터, 어벤져스 시리즈를 정말 좋아했지만 일본, 영국, 미국에 집착적으로 관심을 가져본 적 없어. 나뿐만 아니라 평범한 사람들은 보통 다 이래
しーちゃん@C_Chantaro

すごいな南米人は 赤ちゃんまで標的にするのか見境無いな 自分達も胸と尻と唇にシリコン入れて美容整形大国なのに韓国の整形揶揄したり 韓国の自殺率も揶揄したりする割に ブラジルなんかは鬱病率トップクラスに高いのに 鬱病の症状にイライラ、短気とかあるけど 今回の人種差別発言して攻撃的な画像

한국어
2
0
2
269
노트
노트@noteu485488·
@Oliver_Alexey @yunhoeye @kanchiware 아 근데 개웃기네ㅋㅋㅋㅋㅋoecd에 끼지는 못하는 거지 새끼가 “oecd 웅엥” 이러고 있는 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초등학생도 혼자 등교시키지도 못하는 불안한 치안의 나라에서 뭐하러 자살을 하겠냐ㅋㅋㅋㅋ그냥 밤길을 혼자 걸으면 되는데
한국어
0
0
0
7
Oliver Alexey
Oliver Alexey@Oliver_Alexey·
@noteu485488 @yunhoeye @kanchiware Típica ignorancia. El promedio global de homicidios es 6 por cada 100k, y Chile tiene 4!, siendo de los más seguros de América. En cambio, Corea lidera la OCDE en suicidios con más de 24 por cada 100k. Su sociedad tóxica mata a 4 veces más gente que nuestra "violencia"
Español
2
0
0
29
ʙʀɪ
ʙʀɪ@yunhoeye·
os tweets dos japoneses/coreanos sobre todo esse papo de tom de pele são assustadores
Português
145
234
3.4K
651.2K
노트
노트@noteu485488·
@Oliver_Alexey @yunhoeye @kanchiware OECD 안에 들어지도 못한 게 뭘 안다고 떠들어ㅋㅋ 근데 원래 가난한 나라 사람들이 자살 잘 안 해. 나도 내 주변인들도 다 가난하고 빈곤하게 사는데 비관할 게 뭐가 있어? 한국도 전쟁 직후 빈곤할 때 자살하는 사람 아무도 없었어~
한국어
0
0
0
13
노트
노트@noteu485488·
@C_Chantaro 제가 제일 이해 안 가는 주제 중 하나네요! 과학 시간에 모두 배우지 않나요? 성염색체가 XX면 여성, XY는 남성이라고요. 도대체 그들이 말하는 여자인 거 같은 기분이 어떤 건지 모르겠어요ㅋㅋ 남자도 화장하고 치마 입을 수 있고 여자도 투블럭할 수 있는 세상인데 무슨 주장을 하는 건지😅
한국어
1
0
1
17
しーちゃん
しーちゃん@C_Chantaro·
@noteu485488 ほんとそう! LGBTQ問題も別に他国の事なら関係無いって価値観だけど 自分の国でLGBTQを振りかざし女湯や女性更衣室や女性の競技に参加となると それはダメだろと声はあげます でも他国の価値観をコントロールしようとは思いません 基本ただの傍観者に徹します
日本語
1
0
1
39
노트
노트@noteu485488·
@sanjipiroquinha @findapple25 니 프사의 남자 아이돌한테 하는 말이니?ㅋㅋㅋㅋㅋㅋ한국 남자를 너무 사랑해서 한국 여자가 싫은데, 그 한국 여자들한테 한다는 욕이 한국 남자 고추 크기 작다는 욕이야?ㅋㅋ정신 분열이 온 거야 아니면 지능이 낮은 거야? 니 프사 속에 있는 남자아이돌이 좋은 거야 싫은 거야? 어느 쪽이야?ㅋㅋㅋ
한국어
0
0
0
7
lana ☽☾ VIU O MONSTA X
lana ☽☾ VIU O MONSTA X@sanjipiroquinha·
pra um país do tamanho de são paulo vcs tem muita autoestima
틴케@mii_kim28969

@dizisturka 브라질의 살인율이 한국의 40배라는걸 알고있어 자살할 필요없이 너희는 죽고 싶으면 걍 거리를 걸으면 된다고 들었다

Português
19
478
6.7K
49.1K
노트
노트@noteu485488·
@sanjipiroquinha 한국 아이돌들은 사람이지만 냉정히 말해서 전부 기업이 만든 오락 콘텐츠일 뿐이야. 다른 나라도 마찬가지로 연예인은 그냥 상품같은 거야. 근데 남미 사람들이 어쩌다 한국 콘텐츠를 콘텐츠로 즐기지 못하고 집단으로 미쳐버린 건지... 심리학자가 연구 좀 해줬으면 좋겠어. 엄청 흥미로울 거야
한국어
0
0
1
22
Oliver Alexey
Oliver Alexey@Oliver_Alexey·
@noteu485488 @yunhoeye @kanchiware Burlarte de hospitales? Escribo desde Chile, tenemos una esperanza de vida de país desarrollado, pero sin su brutal tasa de suicidios. No hables de salud.
Español
1
0
0
24
노트
노트@noteu485488·
@Oliver_Alexey @yunhoeye @kanchiware 선크림이 백인우월주의의 산물 같으면 넌 선크림 절대 바르지 마~ 선크림 안 바르고 살다가 20대에 50대의 주름을 갖고 살다가 40대쯤 피부암 걸려서 죽어. 그게 너같은 멍청이한테 어울리는 삶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어
0
0
0
7
Oliver Alexey
Oliver Alexey@Oliver_Alexey·
@noteu485488 @yunhoeye @kanchiware Es biología básica: el bronceado es melanina protegiendo el núcleo de tus células del daño UV. Ustedes borran esa protección natural con químicos en clínicas porque les aterra parecer "pobres". Prefieren ser biológicamente más débiles al sol solo para mantener su clasismo🙄
Español
1
0
0
19
노트
노트@noteu485488·
한국 아이돌들은 사람이지만 냉정히 말해서 전부 기업이 만든 오락 콘텐츠일 뿐이야. 다른 나라도 마찬가지로 연예인은 그냥 상품같은 거야. 근데 남미 사람들이 어쩌다 한국 콘텐츠를 콘텐츠로 즐기지 못하고 집단으로 미쳐버린 건지... 심리학자가 연구 좀 해줬으면 좋겠어. 엄청 흥미로울 거야
한국어
0
0
1
56
노트
노트@noteu485488·
@xxxtralov 커뮤니티 글 보고 설마 케이팝 오빠들 좋다고 꺅꺅대던 브라질인들이 음침하게 인종차별을 하고 있을까 믿지 않았는데ㅋㅋ 트위터 검색해보니까 진짜더라고? 코리아부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거지 새끼들이 한국에 관심 갖는 거 기분 나쁘니까 꺼져줬으면 좋겠어!
한국어
0
0
0
7
노트
노트@noteu485488·
@xxxtralov 단순히 케이팝 좋아하는 줄 알았던 브라질인들이 짐승 수준의 지능으로 혐한을 하고 있단 건 알게 돼 충격받는 한국인들. 요즘처럼 한국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에 브라질 관련 글이 올라오는 때가 없어. 브라질이 이렇게 관심 받게 된 건 또 처음 보네ㅋㅋ축하해!
한국어
1
0
0
31
edienヾ
edienヾ@xxxtralov·
incrível como o estereótipo de asiático ser extremamente inteligente mudou radicalmente com a comunidade kpop pq agora eles nunca sabem de nada, nunca tem acesso a informação, não sabem interpretar símbolo, etc
Português
4
53
272
2.6K
노트
노트@noteu485488·
@Oliver_Alexey @yunhoeye @kanchiware 피부가 갈색으로 변했으니 피부암은 걱정 없다고 생각하고 살았던 거야? 라티노들이 한국인들이 선크림 바르는 거에 발작했구나... 무식해서...
한국어
1
0
0
43
노트
노트@noteu485488·
@Oliver_Alexey @yunhoeye @kanchiware 그니까 피부에 태양이 닿으면 피부가 갈색으로 변하는 거 뿐만 아니라 피부암 위험도 높아진다고... 아니다. 설명해도 못 알아듣는데 뭐하러 설명을 하나ㅋㅋ 라티노들은 걍 선크림 바르지 말고 피부암 걸려라. 어차피 니들 병원 가기도 힘들 텐데
한국어
2
0
0
54
노트 nag-retweet
꽁이
꽁이@ggong72_·
이거진짜개웃김 유해진sbn: 설렁설렁한것같아으심되. 상태로 확인해봣는데 고은니가ㄴㅁ제대로잘해놨을때
한국어
0
739
4.3K
234.4K
노트
노트@noteu485488·
@Chuxiao0922 @nEiOjy2SNTezw1O @vlog_de_m 제 말이 그 말이에요. 중국이나 일본 연예인에 관심 간 적은 있어도 다른 인종 연예인에는 관심도 안 가더라고요ㅋㅋ 어쩌다 다른 인종 연예인을 좋아하게 돼서 저렇게 미쳐버렸는지 안타까울 따름이에요
한국어
0
0
0
9
감성이
감성이@vlog_de_m·
아니 너도 하얀데 백인 아니잖아 한국인도 마찬가지라고
한국어
14
401
8.1K
574.5K
노트
노트@noteu485488·
@choerryaoii 이런 병신들은 다 똑같이 한국 아이돌을 프로필 사진으로 해놓고 있음ㅋㅋ 안타깝지만 라티노 얼굴을 뭘 어떻게 해도 한국인들 눈에는 아름답게 보이지 않아 그냥 까만 외국인이지ㅋㅋ 한국인들은 라티노들 눈에 예쁘게 보이든 말든 상관도 안 하는데 한국 아이돌 좋아하면서 라티노들만 미쳐가네ㅋㅋ
한국어
0
0
2
304
노트
노트@noteu485488·
@jooheonz 니 프사를 보니 저분 말이 맞는 거 같은데? 아이돌 oppa가 너를 아름답게 봐주지 않을까 봐 두렵니?😅 안타깝다 너는 너대로 아름다워. 햇빛에 탄 까만 피부 나름대로 섹시하다 생각해~
한국어
0
0
1
98
𝐣𝐚𝐳𝐳𝐲 is #BAD 🏴‍☠️
Imagina ver alguém dizendo que pessoas asiáticas de pele bronzeada/parda não deveriam tentar se embranquecer (porque são lindos assim), e aí entender que é hate + inveja. Qual a LÓGICA disso? Vocês são doentes.
C.@eyeslikecapuli

The latinas that have been fighting with Koreans for days are pathetic. There, I said it. And I highly suspect the reason why they’re all fighting so hard and refusing to let go is bc they know they (average latinas) don’t fit East Asian beauty standards & are insecure about that

Português
7
2
58
2.2K
노트
노트@noteu485488·
@bruna_efeito @forumbunklr 그럼 브라질엔 백인이 없고 너희의 까만 피부는 아름답다고 하면 칭찬이겠지?ㅋㅋ햇빛에 탄 까무잡집한 라티노의 나라라니 진짜 아름답겠다 부러워~~
한국어
3
0
0
259
Bruna Santos
Bruna Santos@bruna_efeito·
@forumbunklr A menina não falou nada demais, só elogiou e enalteceu a cor de pele deles no natural.
Português
2
0
30
3.5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