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훈_A-WEB 한미공조 국제수사🇰🇷🇺🇲🇯🇵

911 posts

이훈_A-WEB 한미공조 국제수사🇰🇷🇺🇲🇯🇵

이훈_A-WEB 한미공조 국제수사🇰🇷🇺🇲🇯🇵

@rillgo8

좌빨 동네 거주 저 카드 사용하면 좌빨 자영업자들 날 벌레 보듯 봄 지들이 벌레면서^^

Sumali Şubat 2026
83 Sinusundan118 Mga Tagasunod
형상기억드럼통R-WEB
형상기억드럼통R-WEB@RTMC_Captain·
소신이 아니라 신념이 중요해요. 훈님은 아직 지식적으로나 윤대통령님의 계엄령은 부정선거 때문만이 아닌 하이브리드전쟁이라는 점, 황교안대표의 과거, 신당창당한 당들에 대한 역사를 모르고 계시니깐 이 부분에 대해서 찾아보시면 도움될 것 같아요. 찾아보실때 절대 한쪽으로 치우쳐서 판단하시면 안되고요.
한국어
1
0
0
3
형상기억드럼통R-WEB
형상기억드럼통R-WEB@RTMC_Captain·
야. 보우소나루는 국민의 지지를 받는 의원이지? 느그황은 6.19% 따리 0회 0석 아무것도 아니고. 그 사람이랑 느그 황이랑 뭐 했냐? 안했는데 뭘 자꾸 연결을 시켜 ㅋㅋㅋㅋ 정신차려 이 망상병에 빠진 좌혁견아 ㅋㅋㅋ 느그 좌혁이 할 수 있는건 아무것도 없다고오옼ㅋㅋㅋ
이훈_A-WEB 한미공조 국제수사🇰🇷🇺🇲🇯🇵@rillgo8

남미의 윤통이라 불리는 자이르 보우소나루 전 브라질 대통령의 아들을 트럼프 대통령이 지지 그런 보우노나루의 아들도 참석한 부정선거 파이터 써밋에 간 황교안 대표님 누가 지금 싸우고 있는지 이래도 모르나ㅋㅋ

한국어
6
2
20
528
이훈_A-WEB 한미공조 국제수사🇰🇷🇺🇲🇯🇵
@RTMC_Captain @SjJ1431117 보여주신 글을 보고 깨달았습니다 저는 제도권 내에 힘이 없더라도 어디서든 부정선거,윤어게인을 외치는 자혁이 좋습니다 감성적인 행동 아닙니다 지금 상황에 중도층 생각해서 자극적인 구호는 빼자는 국힘 정당이 싫을 뿐 럼통님 같은 당원분들은 존중합니다
한국어
0
0
0
1
형상기억드럼통R-WEB
형상기억드럼통R-WEB@RTMC_Captain·
@rillgo8 @SjJ1431117 훈님, 여러분들이 사실을 말해드리고 있는거에요. 찾아보시면 선동이 아니란걸 아실거에요. 말씀드렸다시피 원래 과거를 알고 있었는데도 불구하고 꾹꾹 참고 있다가 갈라치기에 분노해서 이렇게 된거거든요..
한국어
1
0
1
5
jayne
jayne@JayneHazel·
@rillgo8 @RTMC_Captain 윤통 현직일때 부정선거 안 파헤친다고 박주현이 탄핵 당하라고 하고 미정갤에서 윤통 딥스다, 사형 당해야한다고 했던거 모르나보네 ㅋㅋㅋ 애써 장님시전 중이거나 브로커 증거라도 가져와 그럼 뭐라도 증거 하나라도 가져와 그럼 너가 살인범인거 같은 '의심, 의혹, 상상'만 있다면 경찰 수사 가능?
jayne tweet mediajayne tweet mediajayne tweet media
한국어
1
0
1
12
이훈_A-WEB 한미공조 국제수사🇰🇷🇺🇲🇯🇵
@SjJ1431117 @RTMC_Captain 제가 장동혁 대표를 비난하는 이유는 국힘 당원분들이 황교안 대표님을 비난하시는 이유와 비슷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제 입장은 장동혁 대표가 초반에는 윤석열 대통령 복귀를 외치더니 갑자기 절윤,내가 윤 어게인은 아니다 선을 긋는 모습에 뒤돌아섰습니다
한국어
0
0
0
11
Sj J
Sj J@SjJ1431117·
@rillgo8 @RTMC_Captain 장동혁도 윤통 탄핵 찬성 안했는데 왜 좌혁당은 장동혁을 음해할까요? 좌혁당이 하는식으로 선명성을 따지고 하나하나 꾜투리잡기 시작하면 황교안이야말로 비난과 현재 국힘에 잔존하는 새보계와 윤통탄핵에 대한 근본적 책임에 있어 자유롭지 못하단겁니다.그리고 이 선동은 좌혁이 먼저 시작했죠
한국어
2
0
1
12
Sj J
Sj J@SjJ1431117·
@rillgo8 @RTMC_Captain 이거 하나만 더 답글 달죠. 단순히 인구대비 투표율 기준으로만 부재자투표 부활을 반대하기엔, 불가피한 상황으로 본투표를 할 수 없는 사람들 참정권때문에 참여율이 저조하더라도 부재자투표제도를 부활하자는 거에요. 그리고 사전투표제와 부재자투표제도는 엄연히 선거인 관리시스템이 다르구요.
한국어
1
0
0
10
이훈_A-WEB 한미공조 국제수사🇰🇷🇺🇲🇯🇵
@SjJ1431117 @RTMC_Captain 저도 불과 몇 시간 전 국힘 당원이신 럼통님과 소통을 하였는데 서로 현재 대한민국을 바라보는 시선이 달라 방식이 다를 뿐이라 생각합니다 이것만 알아주세요 저는 황교안 대표님을 믿는 게 아닙니다 지금까지 주신 답변은 저도 다시 한번 생각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어
0
0
0
4
Sj J
Sj J@SjJ1431117·
@rillgo8 @RTMC_Captain 우리 제발 불필요한 선동은 하지 말아요. 그냥 답글 안 달면 그뿐 이지만 지금 우리나라가 너무 심각하고 우파들이 큰거온다 신봉론에 매몰돼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 있기에, 간절하고 절실한 맘에서 제 개인 시간 내서 님께 설명하는 드리는 거란걸 제발 알아주셨음 좋겠네요. 좋은하루되세요
한국어
1
0
0
9
Sj J
Sj J@SjJ1431117·
@rillgo8 @RTMC_Captain 선거제도가 투명하게 운영하도록 관리시스템을 개선하면 될 일 아님? 지금 발의된 선거법안도 통과되지 못한 상황인데 법안을 바꿀 환경도 마련이 안 된 상태에서 법안가지고 답이니 뭐니 따져봤자 그게 지금 반영됨?
한국어
1
0
0
11
Sj J
Sj J@SjJ1431117·
@rillgo8 @RTMC_Captain 전자투표가 지금 민주당과 국힘이 주장하고 있는 법안임? 지금 거론되는 현안만 집중해. 허구헌날 쉐도우복싱만 하니 큰거온다 신봉하는 좌혁새키들이랑 동급 저지능 오명을 우파가 뒤집어 쓰지.본투표 2일이 문제가 될거면 그거에 대한 세부 규정으로 다시 개정하거나 통합선거인 명부시스템등
한국어
1
0
1
12
이훈_A-WEB 한미공조 국제수사🇰🇷🇺🇲🇯🇵
@SjJ1431117 @RTMC_Captain 검색해도 나오는 걸 모르고 말을 하겠니? 니가 말하는 거 보면 굳이 세세하게 알릴 필요가 없다 니 질문에 답을 했지 본투표 2일 문제점 근데 질문만 쏟아내 니 생각에 잘못은 없었는지 그래서 내 판단은 넌 그냥 니 생각이 맞다 너는 틀리다 이거에 갇힌 사람 ㅇㅋ?
한국어
1
0
0
9
Sj J
Sj J@SjJ1431117·
@rillgo8 @RTMC_Captain 답변의 가치 없다는 말로 퉁치지 말고 내가 적은글 제대로 읽고 기본 상식은 알고 국힘 비난을 하든 비판을 하든 해. 댓글들 보니 소청, 선거무효소송 차이도 모르고 부정선거 매커니즘도 잘 모르는 거 같더만. 그러니까 좌혁당, 좌파들 선동하는 거에 그대로 휩쓸려서 걔들이 하는말 고대로 하지
한국어
1
0
1
16
이훈_A-WEB 한미공조 국제수사🇰🇷🇺🇲🇯🇵
@SjJ1431117 @RTMC_Captain 참 슬프네 이거까지만 답변을 해줄게 넌 지금 사법부,검찰,언론,경찰이 윤통을 그리 공격하는 걸 보고도 가만히 있는 국힘 그런 국힘과 민주당 비교섭 단체... 그 인원들이 윤통을 살린다고 믿는데 하 니 뜻 존중한다니까? 그냥 너나 나나 훗날 누군가가 틀렸을 경우 그때 얘기하자^^
한국어
1
0
1
14
Sj J
Sj J@SjJ1431117·
@rillgo8 @RTMC_Captain '그안'이 뭘 지칭하는건지 똑바로 안써서 모르겠다만 국조를 말하는거면 국조는 여야, 비교섭단체 정당에서 할당인원들이 참여하는거라 민주당도 하는거고. 이런 기본도 모르면서 좌파들과 같은 목소리 내고 선동에 동참하는 너야말로 윤어게인과 멀어지는 짓을 하고 있지.
한국어
1
0
0
11
Sj J
Sj J@SjJ1431117·
@rillgo8 @RTMC_Captain 사족 끌어들여서 논점 흐리지 말고 본론만 얘기해. 체제수호를 위해 윤통과 징동혁대표를 지지하는거지, 그 주객이 전도되는 윤통이 말한 사람에 충성하는 짓이야. 네팔짓거리 누가 나서서 할거아니면 제도권에 우리 목소리 실는게 가장 빨리 소원을 이루는 길이기 때문에 장동혁과 국힘지지하는 거고
한국어
1
0
1
15
이훈_A-WEB 한미공조 국제수사🇰🇷🇺🇲🇯🇵
@SjJ1431117 @RTMC_Captain 와 진짜 너도 답이 없구나 지금 민주당도 선관위 지적하며 없애고 싶어 하지? 결국 증거가 나와서 선관위는 사람이 하는 일이니 실수가 있을 수 있다 > 전자 투표 기기 도입하면 그땐 뭘로 싸울래? 전자 투표가 아니어도 본투표 2일 새벽에 저들이 무슨 짓을 하는지 알면서 찬성한다고?
한국어
2
0
0
17
Sj J
Sj J@SjJ1431117·
@rillgo8 @RTMC_Captain 지금 증거를 수집하기 위해 국조진행하고 특검발의 한거잖아. 절차가 그런데 소청, 소송가지고 트집잡으면 뭐 어쩌란건데? 그게 아무 소용 없었음, 박주현은 왜 소청넣으라 하고 효력정지심판 소송인 모집은 왜 했는데?
한국어
1
0
0
8
Sj J
Sj J@SjJ1431117·
@rillgo8 @RTMC_Captain ㅋㅋㅋ너는 니가 캡처한 글씨도 못읽음? 뭘 알고 말하란건데? 일반적 사유로는 소청이 각하된다고 내가 말했잖니, 그이후에 하는 선거소송도 서버검증 없이 타 증거들론 증거력 부족이라 기각 또는 패소되어 왔다는 걸 20년 415총선 120건 선거소송이 말해주기때문에
한국어
1
0
0
10
이훈_A-WEB 한미공조 국제수사🇰🇷🇺🇲🇯🇵
@JayneHazel @RTMC_Captain 너야 말로 이해가 부족하구나 지금 보다 윤통이 현직이고 그때가 같이 싸웠을 경우가 지금 저 민주당과 뻘짓보다 더 파워가 있지 않았냐는 의도인 거 알텐데? 공식 인증이 없다고 깨끗해? 그럼 브로커를 통했는데 문제가 여려 곳에서 발생했어 그럼 그 브로커는 문제가 있어 없어?
한국어
1
0
0
6
jayne
jayne@JayneHazel·
@rillgo8 @RTMC_Captain 이게 뭔 쌩뚱맞은 논리냐 감사원이 감사도 못 하던 독립된 헌법 기관이고 윤통도 선관위 건드리지도 못했는데 국힘이 뭘 할수 있슴? Aweb 공식기관에서 인증한 증거 가져오라고 모지리야 동문서답 오지네
한국어
1
0
1
9
Sj J
Sj J@SjJ1431117·
@rillgo8 @RTMC_Captain 실질적인 사전투표 폐지+본투표 이틀, 이것마저 싫다함 늬들이 대안을 내봐 ㅋㅋㅋㅋㅋㅋㅋ맨날 뭐 대안도 없이 해줘해줘
한국어
2
0
0
6
이훈_A-WEB 한미공조 국제수사🇰🇷🇺🇲🇯🇵
@SjJ1431117 @RTMC_Captain 그럼 넌 윤통이 아닌 장동력을 지지해? 상식적으로 독립기관이라는 이유로 수사도 못 해서 계엄을 해야 할 정도였어 그때 국힘 의원들도 대한민국 상황을 몰랐을까? 근데 지금에서 뭘 하려고 하고 거기에 민주당도 같이 있네? 그걸 믿고 하는 사람이 내 눈에는 넌 윤 어게인이 아닌 거 같다
한국어
2
0
0
17
Sj J
Sj J@SjJ1431117·
@rillgo8 @RTMC_Captain 좌혁아 부정선거는 믿는게 아니라 검증하는거야 . 그래서 지금 국힘의원들 다수가 국조, 특검해서 검증하자 하는 거고, 가뜩이나 부정선거극우음모론 프레임으로 특검 회피하려하는데, 의원들마저 부정선거라 할 경우 좌파 프레임에 휘말려서 특검거부 될 가능성까지 생각하는게 힘든 일이니?
한국어
1
0
1
19
Sj J
Sj J@SjJ1431117·
@rillgo8 @RTMC_Captain 다른선거와 달리 지선은 선거효력정지 심판을 하려면 소청을 넣어서 선관위 행정심판을 받는게 법적 절차고, 재선거든 재투표든 이례적 사유가 아니고선 소청 각하되는게 일반적. 소청각하 후 그 다음으로 하는 절차가 선거무효소송임. 무식한티좀 내지말고 좀 공부좀하고 댓써라 좌혁아
한국어
1
0
0
9
Sj J
Sj J@SjJ1431117·
@rillgo8 @RTMC_Captain ㅋㅋㅋㅋ좌혁당 자아비대 어쩔. 답변을 못하는게 아니라 못알아 처먹고 계속 질문이랍시고 딴 주제 들고와서 논점 흐리기를 하는 건 너네. 늬들 좌혁은 대화 패턴이 하나같이 똑같니. 하긴 음모론 아니면 우기기 선동만 하는데 뭐 2마디 이상 길게 대화가 되것냐.
한국어
1
0
0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