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집페도로

2.6K posts

이웃집페도로 banner
이웃집페도로

이웃집페도로

@stopfedro

낮햄밤갱

스위스 Sumali Eylül 2017
108 Sinusundan21 Mga Tagasunod
이웃집페도로
이웃집페도로@stopfedro·
@Liersolmaxx 아니 너네는 ‘문화권’이라는 개념이 없는거니? 동문화권에 있으니 자연스레 문화가 스며든걸 가지고 뭘 훔친다는거야ㅋㅋㅋㅋㅋ 얘네 왤케 사고방식이 유아적인거야?
한국어
0
0
0
17
Lier-solmaxxing
Lier-solmaxxing@Liersolmaxx·
韩国人就是这样的,偷则文化交流,窃则本土发展。说孔子是韩国人,吃不起西瓜是老黄历了。现在比如说九尾狐,朱雀玄武四神兽,阴阳五行,八卦易经,中医等中国文化最核心的意象全被偷了,而且通过他们的大型海外超市再包装出口了,国人还在玛卡巴卡,我觉得应该需要大规模让国人知道事情的严重性。
Lier-solmaxxing tweet media
中文
16
5
95
21.8K
Pip Boy
Pip Boy@PipBoy72057330·
@haig1899 这么一看韩国这个“事实上的岛国”实际连岛国都不如啊,岛国至少没有那么大的国防压力
中文
1
0
2
242
Animex77
Animex77@Animex132647222·
@haig1899 北边有个拿着核弹的猴子想不维持也难了😇
中文
1
0
0
37
이웃집페도로
이웃집페도로@stopfedro·
@ZedongWinine @haig1899 중국 너네가 이런 걸 말할 자격은 없지. 중국이 끼어들지 않았다면 우린 지금쯤 하나의 한국이었을거야. 눈치 챙기자.
한국어
0
0
0
29
이웃집페도로
이웃집페도로@stopfedro·
@alguma59288 @sushi_zamurai_ ㅋㅋㅋㅋㅌㅌㅋㅋㅋ브라질 사람들 이러는거 보면 이제는 그냥 웃게 됨. 개한테 똥 끊으라고 가르치는게 더 빠를듯. 그냥 관심 끄는게
한국어
1
0
2
84
Little_Mélia
Little_Mélia@alguma59288·
@sushi_zamurai_ Vamos aos fatos; Brasileiros não sofrem bullying, não precisam pedir desculpa, ou são rechaçados por não terem pele bronzeada. Coreanos pelo outro lado, quando são pegos no pulo, já teve casos de carreiras acabadas. Ou seja, não é apenas uma questão estética, e sim social.
Português
8
0
3
2.4K
寿司侍
寿司侍@sushi_zamurai_·
韓国人が怒ったことが理解できないのならあなたは頭が悪すぎる。 🇧🇷美の基準が日焼けした肌 🇰🇷美の基準が日焼けしていない肌 ただの文化の違い。韓国人はブラジル人の日焼けした肌をバカにしていない。ブラジル人が韓国人の肌をバカにしたことから全て始まっている。
niki ⚔️@dahliaeternus

nao to entendendo pq os coreanos ficaram tao tremendamente ofendidos c esse post. sim, existem pessoas com tons de pele mais claros na coreia, mas de maneira alguma é ofensivo assumir que muitos (provavelmente a maioria) dos coreanos tem uma pele levemente mais bronzeada +

日本語
30
140
2.4K
91.8K
이웃집페도로 nag-retweet
12
12@tnlw2w·
뉴스 화면에 구교환 자꾸 걸리는 거 너무 웃김ㅋㅋㅋ
한국어
1
5K
16.2K
3.2M
이웃집페도로 nag-retweet
언제까지나 빅뱅
언제까지나 빅뱅@always_bigbang3·
얼마나 맘 고생했었을지 감히 상상도 못하겠다.. 말을 아예 안할 수 있는 환경으로 가서 5만보 7만보 걸으면서 목에 대한 생각안하려고하고 돌아오면 치료 받고..그래도 폴립이 사라지고 지금은 다시 돌려 놓는 과정이라니 다행이야ㅜㅠ
한국어
0
23
167
5.5K
이웃집페도로
이웃집페도로@stopfedro·
근데, 내 하트 다 어디감? 나중에 볼랴고 모아둔건데ㅠㅠ
한국어
0
0
0
37
Berry
Berry@berrytop9·
야 한국! 너네 월드컵 감독 '홍명보라매' ㅋㅋㅋㅋ
Berry tweet media
한국어
34
25
232
7.8K
이웃집페도로 nag-retweet
最多情報局
最多情報局@tyomateee·
自分の力で飛んでると思ってる猫が好きすぎる🥰
日本語
249
1.9K
24.2K
1.3M
✦ 𝑬𝒇𝒆 ✦
✦ 𝑬𝒇𝒆 ✦@omoblaqee·
@currentiyke I think that’s their reality over there… it’s even that bad that not just the teenagers but little children in kdramas too .
English
2
0
2
474
Iyke
Iyke@currentiyke·
Must students bully eachother in Korean movies???
English
17
6
63
8K
이웃집페도로
이웃집페도로@stopfedro·
뭐야 기대 안 하고 봤는데 ‘맨 끝줄 소년’ 흥미진진하잖아. 2화 끝나니까 멱살을 확 잡아벌이네ㅋㅋㅋㅋㅋㅋ 이강역이 좀 아쉽긴 하다만 그래도 아직 볼 만. 아니야 미안하지만 확실히 이강역 너무 아쉬워 흠…
한국어
0
0
0
105
이웃집페도로
이웃집페도로@stopfedro·
@snowercxx @madcat009 씨발새끼가 어디서 헛소문 퍼트리고 지랄이야. 야 이 씨발놈아 아가리 찢어버리기 전에 냄새나는 주둥이 다물어라.
이웃집페도로 tweet media이웃집페도로 tweet media이웃집페도로 tweet media이웃집페도로 tweet media
한국어
1
3
351
10.3K
桜缠
桜缠@snowercxx·
@stopfedro @madcat009 我在查韩国维基百科的时候上面明确说了这些都是韩国的
中文
9
0
9
33.3K
MADCAT009
MADCAT009@madcat009·
세간의 오해와 달리 한국인들은 “어디서 온 건지”를 이름에 꽤 노골적으로 남겨두는 편이야... 호(胡)가 붙으면 대체로 서역/중국 북방계에서 온거야 예) 호떡, 호두, 호박, 호밀 왜(倭)가 붙으면 일본 예) 왜간장, 왜된장, 왜식 당(唐)도 중국/당나라/외래문물이지 예) 당면, 당근, 당혜
Ashes@selesiaselesia

@JamesWu41845006 @madcat009 好吧…那我现在有点回过味来了,所以韩国人其实并不是内网说的那么“愚蠢自大”,甚至可能很知道什么是中国的什么是韩国的,所以那些韩国想要把中国某些文化啥的占为己有的传言,要么是假的,要么是某些韩国明星打爱国牌的手段,要么就纯为了恶心下中国罢了

한국어
15
1.1K
3.7K
484K
이웃집페도로 nag-retweet
🩶hyuni🧇🥛
🩶hyuni🧇🥛@ksm7405_·
우리집앞 편의점상태가 ㅋㅋㅋㅋㅋㅋㅋ
🩶hyuni🧇🥛 tweet media
한국어
131
8.6K
40.8K
1.2M
이웃집페도로
이웃집페도로@stopfedro·
@snowercxx @madcat009 얘네 진짜 어디서 헛소문 쳐듣고 우리한테 다 덮어씌우는거지? 출처 좀 알자. 누가 그러디? 우리가 우리꺼라한다고 누가 그래?
한국어
1
2
245
16K
桜缠
桜缠@snowercxx·
@madcat009 实际上韩国人真的有在偷文化,韩国人,回答我,九尾狐是哪个国家的文化?忍者和苦无是哪个国家的?剑道是哪个国家的文化?
中文
28
0
26
163K
이웃집페도로
이웃집페도로@stopfedro·
@devifujinpug 원래 어떤 나라든 이웃국가들 하고는 웬수처럼 지내던데? 난 정치인들이 일부러 분열을 조장하는 부분도 있다 생각함. 지지를 끌어모으기엔 분열만큼 효과적인 수단이 없으니까. 그러니 그런 비루한 정치놀음에 상처받고 놀아나지 맙시다ㅋㅋㅋㅋ
한국어
0
0
3
277
デヴィ布陣
デヴィ布陣@devifujinpug·
韓国が好きじゃ無い。 というか嫌いかもしれん。 しかし韓国人が嫌いかと言われると実際に接すると全然嫌いでは無い。 国家レベルになると生まれるこの感情なんなの?w 韓国人も日本人に対して同じ感覚持ってるのかね? このギャップって埋まらない壁?
日本語
237
28
906
2.7M
이웃집페도로
이웃집페도로@stopfedro·
@frost_l_mk3 나라 이름이 국제적으로 ‘코리아’면 말 다했지 않나? 어디 할데가 없어 고구려를ㅋㅋㅋㅋㅋ 땅땡이도 크담서 왜들 저래? 먹어도 먹어도 배고픈가? 아귀가 빙의했나? 아님 가오나시?
한국어
0
0
9
734
루시퍼 프로스트 mk-3
저 중국 애들이 동북공정 소리하는 거 중국 자료로 반박이 가능하다는 점이 어이없어가지고 웃기다니까. 아니 우리가 아니라 니들이 당시 역사서에다가 고구려 발해 이런 국가들 외국이라고 써놨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어
26
172
944
25.6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