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숨니(전 숨니)

368 posts

숨숨니(전 숨니)

숨숨니(전 숨니)

@suuumnee2

@suuumnee 이녀석은 가짜예요!!!! 🌈 애인 귀엽다는 글 좀 많이 써요!

Sumali Temmuz 2024
14 Sinusundan8 Mga Tagasunod
숨숨니(전 숨니)
숨숨니(전 숨니)@suuumnee2·
@rmdufa 축하드려요! 앞으로의 나날도 행복으로 가득하길 바랄게요!🎉🎉🎉
한국어
1
0
1
254
엶
@rmdufa·
너무 행복해서 자고 일어나면 꿈일까봐 결혼 끝나고 동이 틀 때까지 잠을 못 이뤘다. 밖에서 식장 안이 보이는 구조인데 지나가던 노부부가 보면서 박수쳐주셨대 정말 퀴퍼가 따로 없었다 🥹 신부 둘은 마냥 기쁘고 행복해서 웃고 있는데 왜인지 눈물 흘리는 하객들 속출..
엶 tweet media엶 tweet media엶 tweet media엶 tweet media
한국어
12
14
247
9.8K
숨숨니(전 숨니)
숨숨니(전 숨니)@suuumnee2·
내온니 넘 귀엽다… (ᵕ̣̣̣̣̣̣﹏ᵕ̣̣̣̣̣̣)
한국어
0
0
1
11
숨숨니(전 숨니)
숨숨니(전 숨니)@suuumnee2·
이직 후 교대근무 때문에 온니가 혼자 잘 때가 많은데 나랑 같이 잘 때는 온니가 안 깨고 푹 잔대ㅜㅜ 헝 넘 안쓰럽고 귀엽잔슴 ㅠㅜㅜㅜㅜ
한국어
0
0
0
29
숨숨니(전 숨니)
숨숨니(전 숨니)@suuumnee2·
온니에게 왁뿌볼 양보해줄 수 있을만큼 날 사랑하냐고 물어보려고 했는데….
숨숨니(전 숨니) tweet media
한국어
0
0
1
12
숨숨니(전 숨니)
숨숨니(전 숨니)@suuumnee2·
내온니랑 두번째 해외여행 간다 히히 설렌다 빨리 가고시퍼!!!!
한국어
0
0
1
16
숨숨니(전 숨니)
숨숨니(전 숨니)@suuumnee2·
어제 온니가 기승전결없이 화를 냈는데(나도 잘못하긴 했지만…) 나중에 집에 와서 미안한지 품에 안기는데 그 모습이 또 왜 귀엽고 사랑스럽고…ㅋㅋㅋㅋㅋ 아효 내 귀여운 말랑찰떡,,,ㅜㅜ
한국어
0
0
1
19
숨숨니(전 숨니)
숨숨니(전 숨니)@suuumnee2·
온니가 자기 두쫀쿠 있다고 회사로 데릴러 오래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ㅜ너무 귀여워…. 흐앜카앜아킁
한국어
0
0
0
20
숨숨니(전 숨니)
숨숨니(전 숨니)@suuumnee2·
어제 아침에 퇴근해서 초과근무 하고 오후에 온니랑 데이트했는데 힘든거 싹 사라질 정도로 좋았다,,, 히히,,, 온니랑 첨으로 2인 자전거도 타고 같이 걷고 맛있는거도 먹고! 넘조와,,, 우리가 만난지 570년 정도 됐는데 아직도 같이 할게 많다…ㅜㅜ 온니 짱ㅜㅜ
한국어
0
0
1
20
숨숨니(전 숨니)
숨숨니(전 숨니)@suuumnee2·
내온니 넘 조아… 보고싶다… 힝입니다ㅜㅜㅜㅜ
한국어
0
0
0
11
숨숨니(전 숨니)
숨숨니(전 숨니)@suuumnee2·
어제 회사에서 역대급 멘탈 탈탈이라 온니에게 와다다다 막 속상한 소리 했는데 킁 잘 들어줘서 고맙구… 역시 내 편은 온니 뿐이고… 온니도 힘든데 서로서로 이렇개 의지하면서 사는건거 싶고…
한국어
0
0
1
21
숨숨니(전 숨니)
숨숨니(전 숨니)@suuumnee2·
내온니 집에 에어드레서 가지고싶다고 하길래 우리 집 사면 저거 놔쥴게 하니 혼수냐고 물어본다. 이런사람을 어떻게 안 사랑하지?ㅜㅜㅜㅜㅜㅜ
한국어
0
0
3
59
숨숨니(전 숨니)
숨숨니(전 숨니)@suuumnee2·
결국 발톱 빠져따…그래도 뛸 수 있겠지…?
한국어
0
0
0
15
숨숨니(전 숨니)
숨숨니(전 숨니)@suuumnee2·
히히 이직 후 첫 월급 기념으로 일요일에 온니랑 같이 마사지 받으러 갈 예정!!!!
한국어
0
0
2
47
숨숨니(전 숨니)
숨숨니(전 숨니)@suuumnee2·
내온니 운동 가기 싫다고 힝구 하더니 내가 다녀와용 여봉 하니까 히힛 하면서 가는 모습 꽤나 귀엽고 웃겨ㅋㅋㅋㅋㅋ 아주 귀여워 내 말랑콩떡…
한국어
0
0
1
18
숨숨니(전 숨니)
숨숨니(전 숨니)@suuumnee2·
온니 내가 집에 없을 때마다 침대에서 대각선으로 자는거 아주 귀여어…ㅋㅋㅋㅋㅋ쿠ㅜㅜㅜ
한국어
0
0
2
21
숨숨니(전 숨니)
숨숨니(전 숨니)@suuumnee2·
아니 나 신입인데 자꾸 존재도 모르는 일 안했다고 뭐라하는데 진짜 알려주지도 않은 일 어캐해! 물어봐도 안 알려줌서!!! 억까벅규!
한국어
0
0
3
18
숨숨니(전 숨니)
숨숨니(전 숨니)@suuumnee2·
내온니 옷 고를 때 본인만의 기준과 줏대가 있는게 참 귀여워ㅋㅋㅋㅋㅋ 나한테 맨날 컨펌받으면서 결국은 본인이 입고싶은거 입는데 아주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근데 맨날 나한테 골라달래ㅋㅋㅋㅋㅋㅋㅋ
한국어
0
0
3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