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아아아아아…시즌3

7.4K posts

듀아아아아아…시즌3 banner
듀아아아아아…시즌3

듀아아아아아…시즌3

@user_1818ff

팔로하지마세요

Sumali Kasım 2025
115 Sinusundan37 Mga Tagasunod
Naka-pin na Tweet
듀아아아아아…시즌3
듀아아아아아…시즌3@user_1818ff·
진짜 너무 정떨어져서 진지하게 탈트하려고 햇는데 하루만에 다시 트위터 깔아버렷슨… 돌아와버렷슨…… 우울하다….
듀아아아아아…시즌3 tweet media듀아아아아아…시즌3 tweet media
한국어
2
0
7
3.9K
듀아아아아아…시즌3 nag-retweet
クロダ
クロダ@is_96___·
リズムに乗るゲームって聞いたからノッただけなのにADHD診断書貰った #NintendoSwitch #リズム天国ミラクルスターズ体験版
日本語
3
482
6.1K
823.5K
듀아아아아아…시즌3 nag-retweet
꾸
@l6ovpz·
리듬천국 체험판하자마자 예약구매한게잘한짓인지 진지하게 고민됨
한국어
2
1.1K
1.8K
324.4K
듀아아아아아…시즌3 nag-retweet
hm
hm@lill10l·
아니 벌레가 싫다길래 그래도 배고픈 애벌레는 귀엽잖아 햇더니 그것도 싫대 어떻게 배고픈 애벌레가 싫을수잇어
hm tweet media
한국어
1
333
429
23.3K
듀아아아아아…시즌3 nag-retweet
아냒
아냒@03anyak·
ZXX
0
442
5.1K
90.1K
듀아아아아아…시즌3 nag-retweet
ple
ple@aug8ball·
서서 일하는 사람의 여름 치트키... 휴족시간 종아리 쿨링시트 + 발바닥 지압시트 붙이고 지압 패드 꾹꾹 누르니까 천국감... 종아리 땡땡 잘 붓는 분들 꼬옥 해보셔요... 너무 개운해....
ple tweet mediaple tweet media
ple@aug8ball

다이소에 일본 다이소 제품으로 발 지압 패드 입고 됐던데 진짜 ㄴㅁ 시원함...... 가만히 서서 트이따만 해도 발의 피로가 팍팍 풀랴요.... 지압 슬리퍼, 땅콩볼로 마사지 할 때랑 또 다르다.. 계속 잘근잘근 밟아주는데 트름도 남... 끄억

한국어
0
1.2K
3.1K
504.3K
듀아아아아아…시즌3 nag-retweet
두콩
두콩@2konge_·
여대 에타 좋은 이유...♡
두콩 tweet media두콩 tweet media두콩 tweet media두콩 tweet media
한국어
30
6.2K
18.1K
1.5M
듀아아아아아…시즌3 nag-retweet
애슷푸랫소
애슷푸랫소@bbongee72·
네?
애슷푸랫소 tweet media
한국어
9
2.4K
10.5K
1.5M
듀아아아아아…시즌3 nag-retweet
도롱니
도롱니@geol61777·
어떡해 , , , 너무 아름다운 가족이야 , , ,, , , 난 아빠 정년 되자마자 백수의 철칙 하나 백수 선배나 근로자 구성원에게 밥 차리라 하지 말라 하나 백수는 말대답하지 않는다 하나 근로자 구성원 퇴근 전에 집안일을 해두자 이러고 백수 내리갈굼 했는데 , ,,
한국어
1
4.5K
8.4K
933.1K
듀아아아아아…시즌3 nag-retweet
ㅎㅇㄹ
ㅎㅇㄹ@ushu_xx·
K-pop은 빨고싶고 아시안차별하면서 우월감도 느끼고 싶고 죄다 "지옥같은 한국에서 최애를 구원해주는 나"서사에 푹 빠져있네
kai 🇲🇽@jisootattoes

Ninguna hipocresía, me gusta el kpop (Blackpink) pero eso no me ciega a que ustedes coreanos se blanquean para lucir un color de piel que no tienen de manera natural, no se necesita pensar mucho para asumir que viven en una realidad alterada

한국어
1
165
1.2K
30.4K
듀아아아아아…시즌3 nag-retweet
..✨
..✨@kawaddie·
내공주 얼굴 말이안되네
한국어
0
469
2.5K
58K
듀아아아아아…시즌3 nag-retweet
탱이
탱이@94018__·
나 로제언니 gone영상중에 이게 젤 좋 ㅎㅎ 바다인것도 좋고 바라던바다 해석?이 젤 기깔남
한국어
0
361
1K
60.6K
듀아아아아아…시즌3 nag-retweet
힐링짤모으는곳
힐링짤모으는곳@healing_storage·
폭신폭신하고 부드러운 것에는 뭐든지 꾹꾹이를 해야 직성이 풀리나봐
한국어
0
2.3K
9K
255.2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