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수

102 posts

받수 banner
받수

받수

@wowhotsummer

Sumali Ocak 2024
73 Sinusundan41 Mga Tagasunod
받수
받수@wowhotsummer·
햇빛에 탄 피부를 정상적인 피부라 칭하니까 어이없는거지 어두운 피부색만 "자연스러운 한국인의 피부색" 이러 칭하고 나머지 피부색은 모두 미백을 한 것이라고 말하면서도 그걸 칭찬이라 하네.. 하얗지 않다해서 화난게 아니고, 어두운 피부색만이 정상이라 하는 인종차별적인 태도가 기분나쁜건데
🌻𝕡𝕒𝕦🌻@snflwr_4

Una persona: “el tono de piel natural que tienen los coreanos me parece muy bonito, ojalá no usaran tantos filtros y cremas blanqueadoras” La reacción del coreano menos supremacista y que está a punto de convertirse en Hitler:

한국어
0
2
22
487
받수
받수@wowhotsummer·
아 오케이.. 수준이 딱 이정도라서 지금까지도 이해를 못하는거구나 아무도 백인이 되고싶다고 한 적 없음 자꾸 어두운 피부색이 정상이고, 나머지는 다 화이트워싱이라는 동아시아인에대한 이해가 하나도 없는 말을 함 백인보다 하얗다고 주장하는게 아니고, 어두운색부터 밝은색까지 다양하단 뜻이야
Half agony@half_hope

Los coreanos están a 2 pasos de declararse más blancos que los blancos

한국어
0
0
0
161
받수
받수@wowhotsummer·
이거 그래서 뭐 언제까지 얘기해줘야함..? 이때 이효리는 태닝을 한거라니까 바보야..... 즉 저런 태닝피부를 멋지다고 동경하는 사람들이 많았다는거고 그건 우리가 어두운 피부를 배척하지 않는다는 증거겠지..? 멀쩡한사람을 정신병자로 만드네.. 되게 무례하고 멍청함
rin⭑@lottoshn

@yallretardedaf ?? y que tiene de malo que sean marrones? que ustedes sean unos racistas de mierda y les moleste su color natural es su problema, lo hermosa que era lee hyori antes de que se volvieran locos por los blanqueadores

한국어
0
0
24
632
받수
받수@wowhotsummer·
그리고 우리가 백인이랑 동아시아인 비교사진을 가져오는것은 우리가 백인이랑 똑같은 피부색을 가지고있단걸 증명하기 위해서가 아닌, 그만큼 피부색이 다양하단거야..밝은 피부색부터 어두운 피부색까지 전부 가능한데 어째서 어두운 피부색만 정상으로 간주하고 나머지를 비정상으로 내모는거야ㅠㅠ
한국어
0
0
0
28
받수
받수@wowhotsummer·
난 얘네들이 항상 말하는 표백이 뭔지 잘 모르겠음 뭐 주사를 맞고 시술을 받는다 그러는데 엥?? 진짜 영문을 모르겠음ㅠㅜ 화장이면 모를까 피부색을 수술로 바꾼다는게 대체 무슨소린지.. 있다고 해도 하는사람은 극소수일텐데 왜 자꾸 일반화를 하는지?
Cristero (MarthaHigaderista Version).@SGimenista_9

No son blancos, están blanqueados. Si tienen que blanquearse la piel, es porque son morenos.

한국어
1
0
0
208
받수
받수@wowhotsummer·
한마디로 걔들이 얘기하는 "한국인(또는 동아시아인들)은 어두운 피부색이 정상이야 그 외의 다른 밝은 피부들은 다 화이트워싱이야!" 라는 건 다 망상이라는거지 내가 이런류의 게시글을 한두번 본 게 아님..
한국어
0
0
8
1.3K
받수
받수@wowhotsummer·
아 진짜 웃겨죽을것같름 걍 자꾸 '이러면 긁히겠지?'하고 핵심을 찌른 척 너희들은 백인이 아니야 😎 이러는데 뭐 어쩌라고ㅠㅜ 아무도 백인이라고 한적도 없고 전부터 계속 백인이 되고싶은게 아니라고 입이닳도록 얘기했는데.. 뭐ㅠㅜ어쩌라고ㅠㅋㅋ딱히 타격도없고 그냥 문맥 못 짚는 바보들같음
틴케@mii_kim28969

자꾸 나한테 넌 백인이 아니야 라고 하는데 아무 타격이 없다 왜냐면 백인이 아니기 때문이다

한국어
3
21
574
22.7K
받수
받수@wowhotsummer·
애초에 한국학교 다녀본적도 없는 애들이 자꾸 그러니까 좀ㅠ 같잖음 대충 학교 둘러보기만 해도 피부색이 얼마나 다양한데.. 동아시아인 평균 피부색부터 그것보다 더 어두운 살짝 구릿빛 피부, 또는 엄청나게 하얀피부 등 여자애들만 해도 이렇게 다양한데 성별 나이 다 따지면 셀수도없겠지
한국어
0
0
6
1.5K
받수
받수@wowhotsummer·
아마 색을 얘기하는 white를 인종 white로 착각한거겠지.. 심지어 우리가 말하는 white는 "우리는 모두다 백인처럼 새하얗다"고 말하는게 아니라 동아시아 지리상 햇빛을 덜받아서 피부색이 비교적 밝은편에 속한다는 뜻인데..
한국어
0
0
28
1.6K
받수
받수@wowhotsummer·
@mibumi_02gg @sunsaeng_ 인종차별은 그 여자애가 한거지 항상 어두운 피부색의 한국인만 보면 이게 한국인들의 ""원래"" 피부색이고, 나머지 밝은 피부색들은 다 화이트워싱을 한 거다 라고 우기잖아 심지어 그 선수도 그게 "원래" 피부색이 아니고 햇빛에 탄 피부색이었고 말이야 동아시안 피부색은 특정할수 없이 다양해
한국어
0
0
5
291
♡S A S S Y ♡ G I R L♡
@sunsaeng_ Los obsesionados son ustedes, literalmente todo comenzó porque una chica dijo que le gustaba el tono de piel de los jugadores coreanos, y se ofendiron Y fueron ustedes los que comenzaron con insultos racistas, lo demás es una contestación a su nivel
Español
6
0
7
11.2K
받수
받수@wowhotsummer·
근데이거 나도이럼.. 전화하다 보면 나도모르게 정신없이 왓다갓다 돌아다녀서 엄마가 나보고 똥마렵냐고 함
북크북크@akzkfltm2

한국어
0
0
0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