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RAM
진촤 너무하네!!. 원래 있는거 안건드리고 좀 더 샀는데 사자마자 떨어짐. 좀 길게 들고가보려고 샀는데ㅋㅋㅋㅋㅋㅋ 저처럼 무지성 매수하지 마셔요 아놔. 키옥시아 간접노출은 좋긴하다.

조용한간호사@teslamania4477
$DRAM 라운드힐 반도체 ETF. 진짜 이것도 좀 더 샀어도 되었을 것 같음. 반도체 기업의 수혜를 낮에는 삼전하닉으로,밤에는 샌디스크나 마이크론으로 받는 느낌. 들고있어 보니까 느끼는 점.
한국어
Post


$DRAM 라운드힐 반도체 ETF. 진짜 이것도 좀 더 샀어도 되었을 것 같음. 반도체 기업의 수혜를 낮에는 삼전하닉으로,밤에는 샌디스크나 마이크론으로 받는 느낌. 들고있어 보니까 느끼는 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