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OUD3·9h+ 촬영장 밥차 나옴ترجمہ໊@3DOUD3엔하이픈 9시 반쯤 스케 출근 그리고 새벽 2시 반 퇴근… 계속 바빠서 다들 중간에 못 왓고 뭐 컴백 관련된 거 찍었나보다 오늘.. 한국어01111.5K
໊@3DOUD3·9h엔하이픈 9시 반쯤 스케 출근 그리고 새벽 2시 반 퇴근… 계속 바빠서 다들 중간에 못 왓고 뭐 컴백 관련된 거 찍었나보다 오늘..ترجمہ 한국어01373.5K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