思鄕@anoranza_lament·4h@BSH_FFS2 주임? 누가, 내가? 아, 그래. 응, 그럴 수 있지. 근데, 흠. 글쎄? 똑바로 봐, 내가 '그' 주임으로 보여? 아직도?ترجمہ 한국어10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