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면성실한 사람@DICUDFJS·17h아니내가 어제랑그저께 둘다 녹턴을 방복재생해두고잤는데 잠을 1시간정도 설치다가잤음 나한테 녹턴이 안맞는거아닐까 근데 나 예전레는 녹턴틀고 잘만잤는데 돌비공포라디오에 내가너무익숟해져버린걸까 오늘은다시돌공라 틀고자야겠다ترجمہ 한국어00025
근면성실한 사람@DICUDFJS·22h나 지금 시험기간이라 햇힛스완 탐방을 못하고있음... 햇힛스완 탐방이란 햇힛스완 전곡 셔플재생해두고 내 운명의 곡과 자만추하기까지 기다리는 거임ترجمہ 한국어00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