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배

4.5K posts

두배 banner
두배

두배

@LG41933

LG트윈스만 잘되게 해주세요. 꼭 LG트윈스만. Only LG트윈스. Just LG트윈스.

구)pear_twins شامل ہوئے Temmuz 2025
92 فالونگ668 فالوورز
두배
두배@LG41933·
엘지우승
두배 tweet media
한국어
0
2
47
520
두배
두배@LG41933·
오스틴이랑 승부안하는거 영리해서 할말없네
한국어
0
1
15
606
두배
두배@LG41933·
지랄말고 막으시길
한국어
0
0
1
245
두배
두배@LG41933·
와 개민아 투런을 시발ㅋㅋㅋㅋㅋ
한국어
0
0
2
203
두배
두배@LG41933·
잘치고도 욕먹네 어후 이걸 해
한국어
0
0
3
284
두배
두배@LG41933·
타자가 오스틴인데 무사에 3루 쳐가는 무리수는 허를 찌르는 게 아니라 표독한거지 주장아
한국어
0
4
11
599
두배
두배@LG41933·
등신아
한국어
0
0
0
189
두배
두배@LG41933·
저게 머하는 짓임 장난하나 주장새기야
한국어
0
0
1
271
두배
두배@LG41933·
선수단 투표 진지하게 실명제 도입해라 시발
한국어
0
7
38
790
두배
두배@LG41933·
오늘 선수단 투표보니ㅋㅋㅋ 더더욱 강경쥐빠되네요 시발 위아원크보 다 좃까세요
한국어
0
2
23
611
두배
두배@LG41933·
시발 오지환이 뒤집힌게 말이되나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병신같은 결과에 지금 제정싱으로 못 있겠네
한국어
0
1
13
541
두배
두배@LG41933·
아 시발 입에 존나 욕만 처나오네ㅋㅋㅋㅋㅋ 현생아 꺼져라 시발아
한국어
0
0
8
505
두배
두배@LG41933·
오지환이 왜 올스타를 못가는데ㅋㅋ 시발 올스타 걍 부르지마라 올스타 티켓팅 돈도 굳고 개이득이네 시발아ㅋㅋ
한국어
0
0
25
775
두배
두배@LG41933·
아니 잠깐만 나 지금 오지환 올스타 낙마 소식 접했는데 눈물나는데 이거 정상 맞죠?
한국어
0
2
18
830
두배 ری ٹویٹ کیا
San Kang(山)
San Kang(山)@posterboy65·
비하인드 컷.
San Kang(山) tweet media
한국어
0
654
894
80K
두배
두배@LG41933·
’아 일단 볼넷주고 뒤에랑 하자‘ 근데 그 뒤가 상대팀 3,4번이라는 게…ㅋㅋㅋㅋㅋ 이 팀 마무리컬러 ㅈㄴ미치겟다,,,
두배 tweet media
한국어
0
44
246
3K
두배 ری ٹویٹ کیا
로버
로버@t_WIN_s31·
“형 제가 무조건 막아드리겠습니다.”
한국어
0
538
837
36.3K
두배
두배@LG41933·
해피구마
한국어
0
16
77
1.3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