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 posts

🫧

🫧

@Ov3fb

27 법원직 شامل ہوئے Mayıs 2025
62 فالونگ67 فالوورز
🫧
🫧@Ov3fb·
일요일이니까8시간만 ^_^
🫧 tweet media
한국어
0
0
4
48
🫧
🫧@Ov3fb·
못생기면죽는병있어서공부시간빵꾸맘에안듦 밥먹는시간제외딴짓최대한줄이기......
🫧 tweet media
한국어
1
0
2
109
🫧
🫧@Ov3fb·
6월 공부기록 타래
한국어
1
0
0
610
🫧
🫧@Ov3fb·
@__clouduu 헉 필기노트로만 봐도 괜찮나요? 🥹 교재 나오기 전까지 그걸로라도 봐야겠어요 ..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
한국어
1
0
0
25
☁️
☁️@__clouduu·
@Ov3fb 저는 그래서 필기노트만 사서 보구 나머진 노트에 필기하면서 들었어요..!!
한국어
1
0
0
40
🫧
🫧@Ov3fb·
민법작년1순환듣는데교재없으면좀불편할것같아서작년교재사자니곧1순환개강하고기다리자니인강은들어야하고어뜨카지
한국어
1
0
2
117
🫧
🫧@Ov3fb·
@courtpath_note 다들그런거겠죠? ㅜㅜ 언젠가는이해될거라고믿어요...... 🥹
한국어
0
0
0
119
톨리
톨리@courtpath_note·
@Ov3fb 정상. 이십니다
한국어
1
0
0
507
🫧
🫧@Ov3fb·
인강을듣는데들을때는음그렇지하고듣다가다듣고나면내가뭘들은거지2시간날라간거같은기분이드는데정상이겠지 ..
한국어
2
0
10
1.7K
🫧
🫧@Ov3fb·
@Ming2p7 저만그런게아니라다행이에요 .. 🥹
한국어
0
0
1
30
pr!
pr!@prxxi__·
저랑 비계 칭기 하실분
pr! tweet media
한국어
3
0
3
645
🫧 ری ٹویٹ کیا
째리🍒
째리🍒@Cherry_ssam·
#공시생 #공시생_트친소 #공부계_트친소 #임고생 #임고생_트친소 01 영어 임고생❣️ 같이 공부할 트친들 구해요!! 반응 남겨주시면 찾아갈게요💦
째리🍒 tweet media
한국어
0
3
13
593
🫧
🫧@Ov3fb·
@courtpath_note 헉 그러고 보니 올해 출제기조 생각하면 27 듣는 게 나을 것 같네요 🥹 톨리님 말씀대로 26으로 최대한 듣다가 개강하면 27로 진도 나가야겠어요!! 감사해요 톨리님 🤍
한국어
1
0
0
61
톨리
톨리@courtpath_note·
@Ov3fb 움… 움….. ㅠㅠ 사실 내용이어야 같으니까 절대 안된다!! 는 아닌데 이제 27 1순환에서 최신판례 최신기출을 설명해주실거기도 하고 이번에 민법 문제 출제 기조도 조금 바뀐 것 같구… 저라면 최대한 작년 거 듣다가 27 1순환 개강하면 27 들을 것 같아요🥹
한국어
1
0
0
141
🫧
🫧@Ov3fb·
#공무원지원금을달라 공단기프패너무비싸요......
한국어
0
0
9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