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pers
758 posts


@chimu_chimu_c Mềnh cũng đc nhận tiền từ youtube mấy tháng rồi ko biết có dc nhận từ Elon ko
Tiếng Việt

@jianghaikuo666 Thu nhập bị tạm dừng vĩnh viễn như vậy ko ổn chút nào
Tiếng Việt

X 하면서 느낀 건,
팔로워를 무작정 많이 늘리는 것보다
천천히 소통하는 게 저한텐 더 맞는 것 같아요.
한 번에 너무 많이 팔로우하면
누가 누군지 헷갈리기도 하고😂
그래서 요즘은 피드에 자주 보이는 분들
위주로 조금씩 소통하고 있습니다.
근데 사람이 많아질수록
다 챙기는 게 생각보다 쉽지 않네요 ㅠㅠ
제 피드에 이 글이 떴다면…
안녕하세요! 😆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ㅎㅎ
오복이 아빠@geomok99
내가 현제 생각하는 X판 1. 팔로워중 진짜 소통하는사람 10%도 안되고 나머지는 그저 숫자에 불과하다. 2. 모르는 사람이랑 맞팔로우 되어있다. 이건 맞팔로우하고 한번도 소통한적 없다는 뜻이다. 3. X는 서로 소통하기 힘든 시스템이기도 하다. 내 X친구 타임라인에 들어가서 쓴 글을 찾으려해도 리포스팅에 밀려서 보이지도 않는다.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