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LL

200 posts

MELL banner
MELL

MELL

@Res2cueMe

난 사랑하고 있어 아주 깊이 이미 꽤 오랜시간동안

I: @nisang_l شامل ہوئے Şubat 2023
27 فالونگ27 فالوورز
MELL
MELL@Res2cueMe·
트위터 계정 로그인을 너무 많이해서 다른 계정들 로그인이 안된대요…
한국어
0
0
0
31
MELL
MELL@Res2cueMe·
뒤에분들 어두컴컴
한국어
0
0
0
47
MELL ری ٹویٹ کیا
흑당
흑당@meetinadreamU_U·
🤍💛 💙🖤
흑당 tweet media
QME
0
1
3
110
MELL
MELL@Res2cueMe·
이그니의 축복이 끝이 없다................................................................. 감사합니다정말착하게살게요................에페군도너무너무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
MELL tweet media
한국어
0
0
2
45
MELL ری ٹویٹ کیا
MELL
MELL@Res2cueMe·
낫감읻클
MELL tweet media
한국어
0
2
4
229
MELL ری ٹویٹ کیا
MELL
MELL@Res2cueMe·
낫감클로에의 좋은 포인트는 원본이랑 다르게 딱히 끝이 정해져있지않아서 오히려 클로에는 좀 덜 의욕적이고 이데아가 더 의욕적 (원본에 비해 상대적으로)이게 되는게 좋은것같음 클로에는 외동이라 그냥 가끔 소식듣는 사촌정도로 인식하고 있었는데 나레칼에서 클로에 처음 본 날 이데아 당황함
한국어
0
1
1
62
MELL ری ٹویٹ کیا
MELL
MELL@Res2cueMe·
근데 이거 하면 클로에랑 이데아랑 9월 입학기준 동갑이라 … … …;; 같은 학년 되는거 너무 무서워서 1년 늦게 입학했다고 할까 생각중임 출신지도 똑같이 비탄의 섬이고… 그래서 홀리데이 귀성길에도 같이 감
MELL@Res2cueMe

클로에는 마법사 아닌게 좋은건데 … … … 부모님들 때문에 스틱스에서 가끔 만나서 노는 사이로 알고 지냈다가 슈라우드 형제 그 사건 있고 못만나고+이제 스틱스 안놀러감(위험하니까) 된 채로 헤어졌다가 갑자기 클로에도 미들스쿨때쯤 마법발현해서 나레칼에서 재회하게 되는건 좀 ?괜찮을지도

한국어
1
1
0
115
MELL ری ٹویٹ کیا
MELL
MELL@Res2cueMe·
흠 낫감클로에 며칠전에 처음으로 생각해본건데 좋은듯 뭐가좋냐면 클로에는 딱히 이데아한테 미련도 유감도 없고 그냥 그랬구나 상태인데 이데아는 클로에를 얘도 결국 여기로 다시 돌아올사람<- 정도로 생각해서 너무 안일하고 당연시?? 여기는게 좋은듯
한국어
1
1
3
80
MELL
MELL@Res2cueMe·
다시봐도 너무 아름다워 나란히 붙여두고싶은 명작이죠
한국어
0
0
0
24
MELL ری ٹویٹ کیا
흑당
흑당@meetinadreamU_U·
ⓒ 김감
흑당 tweet media흑당 tweet media
한국어
0
3
4
442
MELL ری ٹویٹ کیا
🦈
🦈@OCTA_YUME·
こっちにおいで!
🦈 tweet media
日本語
1
6
10
498
MELL
MELL@Res2cueMe·
모두들 드림주 잠옷을 정해줬으면 해 . . . . .
한국어
0
0
0
35
MELL
MELL@Res2cueMe·
사실 클로에는 동물(수인화 등등)vs인간 택1하라면 당연 인간쪽인데 근데 너 네코네코씨피할수있는데 고양이 귀 안달거야...? 이런 생각이 들면 달아주기도 합니다.... 최근 설정충자아가 오타쿠 자아에게 많이 졌습니다...
한국어
0
0
1
42
MELL
MELL@Res2cueMe·
바네사랑 로지랑은 좋은 친구 할 수 있을 것 같아 그리고 어떤 수석과 차석: (기분 좋나 안 좋아짐)
한국어
0
1
2
120
MELL
MELL@Res2cueMe·
담당일진 생긴거 축하드립니다 아즈아쏀씨
한국어
0
0
3
45
MELL ری ٹویٹ کیا
🦈
🦈@OCTA_YUME·
드림소개
🦈 tweet media
한국어
1
4
13
448
MELL
MELL@Res2cueMe·
큼 푸키먼 에유 생각해봤는데 이뎌아 엔트리 엄청 화려한데 클로에는 그냥 어렸을때 물려받은푸키먼한마리. 뭐 이정도로 육성이나 트레이너에는 별 생각 없어도 어울릴것같으네… (이래도되죠…?)
한국어
0
0
1
53
MELL
MELL@Res2cueMe·
와 진짜 너무귀엽다 오늘만큼은 유우히도 다람지같구나
한국어
0
0
1
44
MELL ری ٹویٹ کیا
라부유
라부유@hyenasrenotdogs·
Free hug! :¨ ·.· ¨: * `· . :¨ ·.· ¨: `· . ♡ ˚ ₊˚ © 김멍게
라부유 tweet media
한국어
0
18
105
2.6K
MELL
MELL@Res2cueMe·
넘나구여운 코미션이에요…. 저도 있음…😌💦💦💦💦💦
MELL tweet media
한국어
0
1
2
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