پن کیا گیا ٹویٹ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작가계로 인사드립니다.
웹툰 <그 앨리스에게 판타지란 없다>를 기억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인으로부터 원트와 인용 전달받고 조심스럽게 다시 인사 올립니다😊

로찬@Lochan_trpg
고등학생 때 정말 좋아하던 웹툰 있었는데 다시 봐도 귀여워
한국어
SN시니
466 posts

@ScartooNik
웹툰작가 / ≪그 앨리스에게 판타지란 없다 1부≫ 完. 만화를 그립니다 ✉️ Contact :: [email protected]


고등학생 때 정말 좋아하던 웹툰 있었는데 다시 봐도 귀여워




고등학생 때 정말 좋아하던 웹툰 있었는데 다시 봐도 귀여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