램
272 posts

램 ری ٹویٹ کیا
램 ری ٹویٹ کیا


처음엔 재밌었는데 뇌절지려서 이젠 걍 쓰루함 특히 남자들 저거 개좋아함
먀미@txxxduxx
한로로 언냐 영영 리믹스버전 당연히 안달갑지.. 본인곡이 이렇게 소비되는걸 누가 달가워하냐고...
한국어

난ㅈㄴ느끼고 있긴하지만 못느끼는거 이해되긴해 저능이슈는 그냥 공교육의 중요성 보는것같아서 그러려니함
빵이@Bbanggiiii
ㅋㄹㅌㅅ 못느끼면 이상한거임? 5명중에 얼굴 맘에드는애도없고 노래는 안좋음을 넘어서 좀별로임 그리고걍 저능,해보임 논란 병크 이런거때문이아니라 순수체급으로 개저능해보이는애들은 얘네가처음임
한국어
램 ری ٹویٹ کیا

JANG HANEUM 5TH DIGITAL SINGLE
'친구에게 떨릴 수는 없는 거잖아'
CONCEPT PHOTO 1
𝐂𝐋𝐀𝐒𝐒𝐌𝐀𝐓𝐄 𝐯𝐞𝐫.
🎧 2026.07.02 6PM (KST)
#장한음 #한음
#JANGHANEUM #HANEUM
#친구에게_떨릴_수는_없는_거잖아




한국어
램 ری ٹویٹ کیا
램 ری ٹویٹ کیا

고양이를 혼낸다는 개념은 없음
그냥 사람vs고양이로서 전력으로 맞다이까야함

돌리스타@dollistaresatu
고양이들 혼나면은 내가 잘못했다(원인)>그래서 혼난다(결과) 라는 인과관계를 이해를못해서 걍 날벼락맞앗다 생각하고 개빡쳐한다는거 너무웃긴듯 태생이 걍 “나를 모르느냐”임…존나건방지고
한국어

너가 먼데ㅜ 는 친한친구한테 쓸법한 귀여운 말투인데 외국인들 진지하게 화내는거 어이없네ㅋㅋㅋ 정국이는 전혀 화 안났구만 한국어 알고 욕해라
bina@percjimin
DONT SPEAK ON MY SON EVER AGAIN
한국어

피부색이 밝아지고자 하는게 뭐가 잘못된 건지 이해안감 한국인에게 밝은피부는 서양의 큰엉덩이나 하얀이빨처럼 미의기준일 뿐이고...피부가 어두운 사람을 해고한다든가 범죄자로 보는 차별적행위는 전혀 하지 않잖아 미의기준에 자신을 맞추려는 사람들은 어느나라에나 있는데 왜 한국한테만ㅈㄹ임
ℳilena 👑@MilenaLizdoll
que loucura coreanos realmente pensam que são brancos, cara vocês são amarelos que gostam de se pintar de branco e isso é consenso no mundo inteiro kkkkkkkkkk
한국어
램 ری ٹویٹ کیا
램 ری ٹویٹ کیا
램 ری ٹویٹ کیا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