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발이

2.3K posts

새발이 banner
새발이

새발이

@bkdktoe_0809

성인 / 💥🥦 #BKDK #勝デ 저는 진짜 캇데쿠만 하고 헛소리만 해요 이래야 제가 살기때문입니다

شامل ہوئے Mart 2026
73 فالونگ222 فالوورز
پن کیا گیا ٹویٹ
새발이
새발이@bkdktoe_0809·
캇데쿠 타래 💥🥦 (픽시브 추천, 연성, 썰 등)
새발이 tweet media
한국어
2
29
238
10.5K
새발이
새발이@bkdktoe_0809·
@ch6pssal 찹쌀님이 얼른 로뎈 붐 일으켜주세요 찰싹
한국어
1
0
0
20
찹쌀이
찹쌀이@ch6pssal·
@bkdktoe_0809 제발~~~~제발~~~~ 붐오는그날이 제 사망선고일입니다 (좋아서죽음)
한국어
1
0
1
17
새발이
새발이@bkdktoe_0809·
오 로디데쿠붐오나?
한국어
1
0
1
51
새발이 ری ٹویٹ کیا
찹쌀이
찹쌀이@ch6pssal·
얼레리꼴레리 로디데쿠...// 로디가 저 착장 제일 좋아하면 좋겠다
찹쌀이 tweet media
한국어
0
9
45
889
새발이
새발이@bkdktoe_0809·
@Bingleille 와 저도 있어요!!! 기념으로 시가데쿠 주세요 ㄱㄱ~~~
한국어
1
0
0
39
빙글레유
빙글레유@Bingleille·
기나트를 함 알아서 찾아가시고 난 눕는다..
빙글레유 tweet media빙글레유 tweet media
한국어
19
2
22
1.1K
새발이 ری ٹویٹ کیا
네발자전거
네발자전거@rea1trafficsi9n·
좋아하는 남자아이 괴롭히기 캇데끄
네발자전거 tweet media
한국어
0
139
853
5.5K
새발이 ری ٹویٹ کیا
코이
코이@koi18_·
캇데쿠토도… 캇데는 사귀는중 캐붕ㅈㅅㅎㄴㄷ
코이 tweet media코이 tweet media코이 tweet media
한국어
0
229
1.7K
14.7K
새발이
새발이@bkdktoe_0809·
@cooa431 헉 뭔지 말씀해주실수 있나요? 첫번째는 신십걸이 아닐수도있을거같아서 다시 찾아보려규용 두번째건 비슷한거 찾았는데 샘플이었어요 근데 그땐 샘플이 아니었던거같은데?ㅠㅠ 더 찾아보려고요..
한국어
1
0
0
22
코코아
코코아@cooa431·
@bkdktoe_0809 지금은 찾으신 상태일까요?? 몬가..이건가 싶은 것들이 있긴 한데 약간씩 달라가지고
한국어
1
0
0
22
새발이
새발이@bkdktoe_0809·
입덕 초기 때 읽은 신십걸 캇데쿠 픽시브 소설인데 둘이 혼인하기로 했으나 캇이 자기를 안 좋아한다고 오해해서 데쿠 떠남 그뒤 별 여행자?길에 떠나는데 거기서 캇쨩 닮은 늑대족 아이를 만나고 같이 다니는 내용임 계승자분들도 나오는 소설인데 뭐였을까 역시 해피엔딩인것만 기억남 하..
한국어
1
2
54
3.5K
새발이 ری ٹویٹ کیا
おろし身
おろし身@oroshi_mi·
おろし身 tweet media
ZXX
0
272
3.5K
19.5K
새발이 ری ٹویٹ کیا
백지
백지@2130x527·
중캇뎈
백지 tweet media
한국어
1
98
675
9.7K
새발이 ری ٹویٹ کیا
낭e
낭e@_naangqq·
캇짱아저씨 무서워요~
낭e tweet media
한국어
1
472
4.4K
26.5K
새발이 ری ٹویٹ کیا
유융
유융@idals___·
그먼씹....
유융 tweet media
한국어
0
110
798
9.3K
새발이
새발이@bkdktoe_0809·
그림보고 개저씨처럼 웃고있다가 캇이랑 눈마주쳤는데 데쿠 쳐다보지말라고 폭파당할거같음
한국어
0
0
1
138
새발이
새발이@bkdktoe_0809·
부부가 맞다...화면이 사랑으로 꽉끼네
한국어
1
0
2
198
새발이 ری ٹویٹ کیا
mort
mort@mort1713·
🐆勝デ
mort tweet media
日本語
3
371
3.8K
22.8K
새발이
새발이@bkdktoe_0809·
@hxh_rlfhs 악ㅋㅋ캇데쿠 망상만 종일하면 가능해여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해주셔서 늘 감사해요🧡💚🥺
한국어
1
0
0
89
새발이
새발이@bkdktoe_0809·
@JD_hrak 진솔한 대화를 몸으로 나눴다네요🤭
한국어
0
0
0
92
새발이 ری ٹویٹ کیا
pio!d
pio!d@Izk1013·
존나긴글주의) 캇데쿠 미친 소꿉친구 게이서사 명대사 명장면 차력쇼 끊임없이 이어져서 상대적으로 덜 언급되는 히로아카 성인 동창회편 대사 “이즈쿠 너, 교사일 그만둬 (그리고 내 사이드킥해줘(심지어 이후 히어로 빌보드차트 데쿠가 대폭다보다 순위 높음) 사무실 합치고 살림 합치고 나랑 인생합쳐줘 제발)” 이거 굉장히 무겁고 질척한 욕망덩어리 대표하는 대사인 이유는 바쿠고 카츠키의 속죄 루트를 보면 알수있음 캇버지 배드엔딩이 올포원 루트였을거라고 얘기되는데 다행히 속죄 루트 타서 데쿠의 영원한 짱쎄고멋진태양캇쟝으로 최종진화 올마이트가 작중에서 엔데버와 올마이트 자신의 관계를 예로 들어 캇데쿠 관계성에 대해 언급하는데 엔데버 또한 대표 속죄 캐릭터임 + 둘다 불 사용 히로아카 초반엔 호리코시..엔데버 세탁 가능은 한거야? 흐린눈했는데 어찌어찌 잘 수습함 엔데버가 상처받은 아내와 자식들에게 속죄하는 마인드는 “가족이 날 용서하지않아도 그건 그들의 ‘당연한’ 권리고 나는 죽는날까지 속죄하면서 내 업보를 치르겠다” 이거임 한마디로 피해자한테 용서받거나 미움받지않기 위해서가 아니라, 자기 업보 짊어지고 죽는날까지 평생 피해자에게 보상하겠다는거임 이 마인드는 캇버지의 데쿠를 향한 속죄 의식과 닮아있음 근데 캇쟝과 엔데버의 속죄 마인드 닮았다는 지점부터 이제 깊생하게 되는거임.. 왜냐면 엔데버-레이는 결혼해서 애 넷 낳고산 부부이고 토도로키 가족은 피로 이어진 가족임 또한 레이와 자녀들은 엔데버를 향한 증오를 드러내놓고 표현해왔음 근데 캇데쿠 혐관 최절정기 오루데라 시절에도 데쿠요? 캇쟝이 아무리 자기 멸시하고 폭언폭력 휘둘러도 데쿠는 캇쟝을 걍 밉고 짜증나는 소꿉친구 정도 취급이고 격렬한 증오 같은걸 품은적도 표현한적도 없음 아마도 데쿠는 자기가 무개성이라는 현실부터 너무 거대한 저주받은 꿈의 무게에 짓눌리고 있어서 거기에 캇쟝이 던지는 뾰족한 돌멩이들이 더해진다해도 딱히 달라지는게 없어서 그랬겠지만 무쓸모 무개성은 옥상 다이브해서 생 마감하라고 폭언한 소꿉친구를 그날 당일에 바로 구하려고 빌런한테 자기 목숨걸고 뛰어드는 미친 인외 구원머신 데쿠.. 캇쟝은 데쿠가 자기한테 ‘유일한 특별’이란걸 깨닫고 혐관 디나이얼 청산하고 대쿠성애자 욕망 스스로 인정하고 받아들였는데 지극히 상식적인 캇쟝이 이제 자기 업보 속죄하려고 보니까 이 미친 성녀예수 인외구원머신은 캇쟝을 미워하질않음.. 안미워할만한 일인가? 아뇨 귀엽고 착하고 똑똑한 데쿠 인생에서 냉정히 말하면 캇쟝이란 존재 없었으면 치비시절 압도적으로 행복했을거란건 분명한 사실임 분명 업보는 존재하는데 속죄 대상은 귀엽게 토끼눈만 뜨고있는 미친 상황 캇버지의 보답받지 못하는 속죄 순애 풀악셀 눈물겨운 이유임.. 게다가 엔데버식 속죄 마인드에 기반하지만 캇데쿠는 (ㅅㅅ횟수는 그들만 알고) 결혼도 안했고 자식도 없고 지독하게 얽힌 소꿉친구일뿐임 1 오랫동안 괴롭혔는데도 자길 미워하지않고 2 결혼 등으로 법적 부양의무가 있는것도 아닌 동성의 소꿉친구일뿐인데 순애력 미침 이즈쿠 니가 선택한 길 방해안할거고 이즈쿠 니 앞길 막는것들 내가 다 치울거고 이즈쿠 구하고 죽다살아난 직후에도 심장뚫려서 죽기직전에도 부활해서도 오로지 이즈쿠 이즈쿠 이즈쿠 이즈쿠 게다가2 세상 구하고 힘 잃고나서도 최연소 최고 명문 모교 교사로 갓생사는 이즈쿠한테 만들기 개힘든 하이테크놀로지아 히어로 수트 국가단위로 몇년동안 개발시키고 입혀서 기어코 데쿠를 프로 히어로 복귀시키고 자기 옆에 세운 캇버지의 그 집념과 집착.. 피해자에게 아무것도 요구않고 속죄하겠다는 엔데버식 속죄 마인드와는 결정적으로 다른 변주 이뤄지는 부분임 분명 ’이즈쿠가 결정한 길 방해하지 않을거‘라고 다짐했던 기특한 캇떤남자였으나.. 이즈쿠가 무개성 되고 더이상 자기랑 같이 히어로 할수없다는걸 알게되자 전학가는 짝사랑 여자애 붙잡는 초딩남자애처럼 눈물쏟고 (방금전까지 괴롭힘) 교사일 잘하고 있는 이즈쿠한테 히어로 수트 반강제로 떠넘기고 한술 더떠서 (이즈쿠가 선택한) 교사일 관두고 내 사이드킥으로 들어오라는 노골적인 수동적 요구까지 속죄는 속죄고 데쿠를 향한 욕망과 욕심 참고 누르다가 결국 못참고 마음 흘러넘치는 대폭다 캇쟝이 너모 이기적이고 사랑스러운거야..🥹 바쿠고 카츠키의 리비도 데쿠 데쿠가 그대로 원포올 소유한채로 프히 활동하는 예정된 결말이었으면 그동안 맛있게 잘먹었다고 별점 리뷰 남기고 완덕했을텐데.. 호리코시 미친사람(p)이 무개성 회귀 교사 데쿠쌤이라는 변화구 시전하는바람에 캇데쿠 순애 서사 감칠맛 더 폭발해버려서 캇데쿠 평생 먹는걸로..
pio!d tweet mediapio!d tweet mediapio!d tweet mediapio!d tweet media
카푸치노@CPCN_fable

이즈쿠 이 시벌새키야 카츠키만 지금 이 순간에 갇혀있잖아 니가먼저뛰어넘겠다고 했으면서

한국어
0
489
2.2K
294.6K
새발이
새발이@bkdktoe_0809·
여튼 자존심이 상한탓도 있었고 또자기두고 모브들이랑 2차가는 꼴은 절대 못 봄 그래서 그날 둘이 집에서 마셨는데..조금 많이 마셔버렸고 평소에 몰랐던술버릇까지 알게되어버림 -캇쨩..응 술 강하구나 그러니까 없던 일로 - 어그래없던일로 해봐 좋았으면서새끼가 -캇쨩..! 너무 알아버렸다네요
한국어
0
0
10
589
새발이
새발이@bkdktoe_0809·
하필 자존심을건드림 아무래도자기가 요즘데쿠한테 너무잘해준거같다고 생각함 -야 2차 가자 나랑 -어?캇쨩도 진짜 가려고? -어 네놈이랑 뎈 알겠다며 모브들한테 말하러가는데 캇이 붙잡음 웃는얼굴이왜무섭냐 -야 어디가?그쪽 방향아닌데 -응?무슨소리.. -우리집 간다 가지말아야햇다즈쿠야
한국어
1
0
6
326
새발이
새발이@bkdktoe_0809·
캇데쿠적으로 캇쨩 술 안좋아할거같음 자기관리 끝판왕이라서 일단 남앞에서 취한 모습 보여주기 싫어할듯 자기 통제가 안되는 상황을 별로 안좋아함 생활 루틴 어긋나는거x 마셔도 혼자 마시는거 선호 어쩔수없이 마셔야할 상황에선 기세로버텨냄 근데 데쿠있는 술자리는 꼭 가고 시비거는데
한국어
1
11
175
5.1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