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잉🌱🥔

28.2K posts

으잉🌱🥔 banner
으잉🌱🥔

으잉🌱🥔

@coe_ing

성인 / 🌱하루레이春麗🥔 / 본편, DLC, 카이 스포주의 / 헤더는 몬님제공🥰 / https://t.co/mowg8gD0Zh

리퀘+기타 شامل ہوئے Eylül 2021
21 فالونگ1.8K فالوورز
پن کیا گیا ٹویٹ
으잉🌱🥔
으잉🌱🥔@coe_ing·
@tos *CP: 하루레이 좌우상대고정, 그 외 논컾, 공컾은 공컾 *모든 엔딩, DLC, 막간, 카이 스포有 *탐라대화 많고 말도 많아요.. 플필에 하루레이 적혀있으면 구독팔 하러 가기도 해요 *리버스/㉵토른 잘 못봐요😥 *페잉 리퀘주시면 제가 소화가능한 경우 그립니다😎
한국어
0
0
6
0
으잉🌱🥔 ری ٹویٹ کیا
eeo Store online (イーオストアオンライン)
🩵🩷🌱━━━━━━━━━━━━━ _____「細胞神曲」_____ 原宿系ファッションの新商品が登場! ━━━━━━━━━━━━━━🌱🩷🩵 ダークでカワイイ衣装に着替えた 阿藤たちの新規イラストは必見です✨ 📍eeo Store 池袋本店 📅2026年7月31日(金)~2026年8月13日(木) 通販はのご予約は本日よりスタート🛒 eeo.today/store/101/titl… 商品の詳細はツリーへ▽ #細胞神曲
eeo Store online (イーオストアオンライン) tweet media
日本語
1
394
395
56.4K
으잉🌱🥔
으잉🌱🥔@coe_ing·
동네마트에서 셒신 굿즈사는 꿈을 꿨음 스티커와 아이스크림이었음... 하루키는 레몬맛 레이지는..뭐였더라
한국어
0
0
5
112
으잉🌱🥔
으잉🌱🥔@coe_ing·
레이지 멋있어보이고 싶다는 욕심이 있는데 자기가 멋져보이려고 신경쓴 부분은 웃기거나 귀여워보이고 자기가 멋지다고 생각 못하고 있는 부분이 멋있어보일듯
한국어
0
1
4
149
으잉🌱🥔 ری ٹویٹ کیا
식빵
식빵@cell_aigo·
재앙레이
식빵 tweet media
한국어
2
15
34
879
으잉🌱🥔
으잉🌱🥔@coe_ing·
저 요새 뭐하냐구요 게임하느라 타블렛에 먼지쌓여간지 n년째가 되어가고잇읍니다 이렇게 하레가 내 마지막 덕질이 되는건가 싶은 상태
한국어
0
0
4
317
으잉🌱🥔 ری ٹویٹ کیا
식빵
식빵@cell_aigo·
셒신 코믹스에서 보고싶은거... 레이지가 하루키를 던져서 구했을 때 바로 깔릴지 아니면 어느정도 눈이 마주칠 시간이 있었을지 보고싶어
한국어
1
2
7
260
으잉🌱🥔
으잉🌱🥔@coe_ing·
오마이갓이게뭐람 행복해
한국어
0
0
0
96
으잉🌱🥔 ری ٹویٹ کیا
마메(豆)
마메(豆)@mamesang22·
하루레이
마메(豆) tweet media
한국어
0
28
108
2.8K
으잉🌱🥔
으잉🌱🥔@coe_ing·
오늘 레이지 생일이다.. 어제는 탈출절이다.. 식빵님 알림 감사합니다 꾸벅
한국어
0
0
6
334
으잉🌱🥔
으잉🌱🥔@coe_ing·
요새 이*혁군의 멸종위ㄱ ㅣ 사랑 노래 들으면서 이거 레이지가 좋아할거 같은 가사다 라고 생각중
한국어
0
0
3
299
으잉🌱🥔
으잉🌱🥔@coe_ing·
요새 꿈에 하와 레가 자주나옴
한국어
0
0
7
405
으잉🌱🥔
으잉🌱🥔@coe_ing·
헉헉 내 도토리 사힐 다하고 까묵어야지 헉헉
한국어
0
0
2
632
으잉🌱🥔 ری ٹویٹ کیا
식빵
식빵@cell_aigo·
몬님과 하레로 그저 주정상대가 KPC 다녀왔습니다!! 레이지가 여동생이에요 정말 너무 귀엽고 행복했습니다... (뮤단 뇨타) 비번 5820 abc991022.tistory.com/m/19
한국어
0
3
9
693
으잉🌱🥔 ری ٹویٹ کیا
식빵
식빵@cell_aigo·
곡우님과 하레로 크레타의 미궁 다녀왔습니다! 센가물 기반 시날이라 이것저것 설정이 붙었지만 행복한 하레였습니다... 비번 5820 abc991022.tistory.com/m/18
한국어
0
4
8
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