پن کیا گیا ٹویٹ
mush
2.9K posts


시세이도 리바이탈은진짜외계인파데임
오래가고싶으면 파우더많이들고 뻑뻑매트한걸 찾을게아니라 얇고 밀착력좋은걸 찾아야함
글고 이건 밀착력의느낌이 크림바른것같다 <<이것도아니고 그냥 스킨바른느낌의 체감두께와 밀착력임 나랑합체됨......
𝙧𝙖𝙢𝙪@ma8rei
아니진짜 이 파데는 뭘까....? 수부지라 습한 날은 무조건 매트파데만 찾던 나 시세이도 온천광파데 쓴뒤론 생각이 바뀌었다,, 비왕창오던날 10시간 돌아다녔는데 다크닝 없고 피부가 그대로야!!! 예쁜데 다크닝없고 지속력 좋은 촉촉파데는 없다 생각했는데 이게 된다고...???
한국어
mush ری ٹویٹ کیا
mush ری ٹویٹ کیا

진심 효소파우더는 딴 거 다 필요없고 셀퓨전씨 사면 됨.
이거 쓸 때 손에 10원짜리 정도로 붓고 물 몇 방울 넣어서 거품 빵빵하게 낸 담에 얼굴에 올리면 됨. 여기서 키포인트는 효소파우더는 뜨거운 증기에 있을 때 효과가 좋아서 뜨샤로 화장실에 증기 채운 담에 쓰면 진심 개좋음
roro@rorobeauty_0
나는 효소파우더를 더 좋아함 모공/요철/블헤/각질 신경쓰인다 싶을때 효소파우더로 세안하면 얼굴 맨들맨들해짐 가루네버다이라 한통 사면 영원이 줄지않아서 손녀에게도 물려줄 수 있으나 손녀가 없어서 못물려줌
한국어
mush ری ٹویٹ کیا
mush ری ٹویٹ کیا
mush ری ٹویٹ کیا
mush ری ٹویٹ کیا
mush ری ٹویٹ کیا

#광고 @aoucosmetics
RT해주신 세 분에게 가루날림 쉐딩 본품을 드려요🤎
코쉐딩 방법 많이 물어보셨던 분들! 바로 이 제품 주목해주세요❣️
너무 진하면 부담스럽고, 안 하면 얼굴이 조금 밋밋해 보이는 쉐딩 ••• 자연스럽게 음영 넣을 제품으로 에이오유 가루날림 쉐딩 추천드려요🤎
특히 핑크 한 방울 섞인 토프 브라운 컬러가 얼굴에 올렸을 때 회끼만 도는 쉐딩이 아니라 피부톤에 자연스럽게 녹아들면서 생기있어 보이게 해 줘요
자세한 내용은 타래로🔗


한국어
mush ری ٹویٹ کیا
mush ری ٹویٹ کیا
mush ری ٹویٹ کیا
mush ری ٹویٹ کیا
mush ری ٹویٹ کیا
mush ری ٹویٹ کیا
mush ری ٹویٹ کیا

#RT이벤트 #네이밍라이너
🚨지금은 네이밍 라이너 쟁일 타이밍🚨
네이밍 공식몰에서 라이너 2+1 진행 중!
슬림/듀얼 라이너 듀오 구매 시 본품 1개 추가 증정💝
= 무려 개당 5~6천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역대급 기회👀
vo.la/KL8owUY
⭐슬림라이너 듀오 + 본품 1개: 16,900원
⭐듀얼라이너 듀오 + 본품 1개: 19,900원
🖤3만 5천 원 이상 구매 시 블랙 플리츠 파우치 증정
본문 RT해주신 10분께 슬림&듀얼 라이너 하나씩 보내드려요🎁


한국어
mush ری ٹویٹ کیا
mush ری ٹویٹ کیا
mush ری ٹویٹ کیا
mush ری ٹویٹ کیا
mush ری ٹویٹ کیا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