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히 (⸝ᓀᴗᓂ⸝⸝)໒꒱*॰
97.8K posts

도히 (⸝ᓀᴗᓂ⸝⸝)໒꒱*॰
@ddo01hee
🐰✏️ 도영이가 히히거리며 누구에게 가지 나는 도히누나에게 🍀☘️ #도히_도영원히


도영이표 가지가지하새우에 도궁빵 햄부기 더하기이ㅣㅣ🍔🍔🍔빵폭탄







시즈니 생일에 맞춰 선물 준비해두고 간 군인 어떤데…. 일단 난 눈물부터흘림 아니 도영아 너 첫마디가어떻게 🐰“좋아해.” 좋아해 흐흐흫흐 많이 좋아해~ 🎙️안녕~ 난 도영이야ㅏ 오늘은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볼 거야 혹시 나랑 함께할..거야? 🥱하암~ 아 졸리다ㅏ 🪥흠음음~ 아 배고파 내가 오늘 너만을 위한 요리를 해줄게 메뉴가 뭐냐면 🍔! 미쳐따 비주얼 미쳤다 끄지 무조건 성공이야! 날씨도 좋고 화창해! 헤헤헿 뭘 먹을까나~? 🥤 아 뭐 사지? 🍎 이거 살까? 아님 이거? 🍊 꽃 진짜 이쁘다~ 💐 이거 사줄까? 다 산 거 맞지? 필요한 거? 어우 무겁냐 아이ㅣ 🍽️ 너 먼저 줄게 아이 많이 줄게~ 여기! 🍚 어우 배불러ㅓ 뚜두루루루~따라라라라~ ✏️어엉? 기다릴 줄도 알아야 된다고 어? 인생은 기다림이거든 🗒️잘지내….? 울지마 풉…. 🗒️도영이와 시즈니🍀 Don’t be Sad!! 🚌와 야경 봐~ 진짜 이쁘다 끄지 🛌벌써 9시야ㅏ! 야 우리 수다 진짜 많이 떨어써ㅓ 잘 준비 됐어? 난 완전히 됐거든? 이제 자볼게 너도 잘자 꿈에서 보자 안녕 - 애덩이다운 귀여운 말들에 다정한 목소리까지 더해져서 완벽한 선물이 됨ㅜㅜ 얼굴은 말해뭐해 세상에서제일귀엽지 귀여움받으려고태어난사람인걸 아니 근데 이게 티저라니... 그 조그만 머리로 또 뭘 이렇게 많이 생각하고 계획하고 갔을까 싶어서 목소리 듣자마자 걍 눈물샘이 반응함 하ㅏ 기특토끼의 아랑넘치는마음 다 받아적어야겟지.. 또 받아쓰기를해.. 진짜. 진짜 좋다. 도영이 없는 사계절은 자신이 없어서 지난주는 도어스 유어스, 그저께는 러브썸 서재페, 어제는 반딧불활동… 이렇게 너와 함께 보낸 지난 사계절 하나씩 꺼내보며 지내고 있는데 새로운 사진에 새로운 목소리 들으니까 그냥 막 미치겠음🧎🏻♀️ 보고싶어도 어찌할방법이없고 힘들어도 완전한상쇄가안돼서 좀 많이 괴로운데 그런 여자에게 들려오는 말 “인생은 기다림이거든” ㅇㅋ 남은 360일 의젓하게 기다린다 아니 사실 의젓할 자신은 없어 그래도 앞자리 5에서 3으로 떨어지긴 했으니까 또 어떻게 시간은 가겠지 하면해가면가 레쓰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