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

47 posts

이브 banner
이브

이브

@evvarchive

🎶 │ 19호 │ 수부지 │ 여쿨 │ 성인 코덕

شامل ہوئے Ağustos 2023
144 فالونگ76 فالوورز
پن کیا گیا ٹویٹ
이브
이브@evvarchive·
#코덕트친소 #코덕_트친소 #트친소 화장품을 너무너무 좋아하는 코덕이에요!! 같이 화얘 하면서 소통할 트친 모집중입니다:) 흔적 남겨주시면 찾아갈게요 🎶
이브 tweet media이브 tweet media
한국어
6
9
179
3.3K
이브 ری ٹویٹ کیا
mio
mio@MiomyoisMio·
➰ PYT NINCHI GLITTER 01 실버 화이트 02 피치 코랄 03 쉘 핑크 진짜 요 아름다운 펄감 좀 봐주세요••✨ 다양한 컬러와 입자의 글리터가 촉촉하게 발리면서, 마무리감은 살짝 픽싱되는 느낌이에요! 실리콘 팁이라서 콕콕 포인트 주기에도 좋음✔️
mio tweet mediamio tweet media
한국어
1
7
36
1.6K
이브
이브@evvarchive·
#코덕트친소 #코덕_트친소 #트친소 화장품을 너무너무 좋아하는 코덕이에요!! 같이 화얘 하면서 소통할 트친 모집중입니다:) 흔적 남겨주시면 찾아갈게요 🎶
이브 tweet media이브 tweet media
한국어
6
9
179
3.3K
이브
이브@evvarchive·
@_shxx1 맞아요 수정이라고 했는데 뭔가 더 텁텁해지는 느낌이라서…🥹🥹
한국어
0
0
0
34
션
@_shxx1·
@evvarchive 기름종이 써요!! 수정화장 웬만하면 안 하는 게 젤 베스트인 것 같긴 해요ㅜㅜ 점점 지저분해지는..
한국어
1
0
0
93
이브
이브@evvarchive·
트친깅들는 밖에 나가서는 수정 화장 어떻게 하시나요?? 무너진 피부 위에 다사 올리자니 너무 두껍고 그렇다고 지우고 다시 하자니 가지고 다닐게 너무 많고…수정 화장이 제일 어려운 것 같아요🥹🥹
한국어
4
0
5
244
이브
이브@evvarchive·
@imnnenn__ 정말 쉽지 않습니다..🥹🥹
한국어
1
0
1
49
반갑슴니다 넨임니다
@evvarchive 저는 그래서 최대한 안하게끔 ,, 하고 나가긴 하는데 잘 안되긴 하조 ㅜ 그래서 기름종이로 가볍게 닦아내고 토너패드나 수정화장패드 따로 챙겨요 하핫,, 가끔 귀찮을땐 기름종이만 하고 쿠션은 정말 소량만 얇게 다시 올ㅇ려용 😂
한국어
1
0
0
125
이브
이브@evvarchive·
흠 내일 블루빔 하이라이터를 쓸까 퍼플빔 하이라이터를 쓸까
한국어
0
0
4
57
이브
이브@evvarchive·
다들 셀카 어케 잘 찍으실까…… 당장 엔터회사 셀카 강습 받으러 가야 함
한국어
0
0
3
63
이브 ری ٹویٹ کیا
령
@gnaroey·
#광고 #RT이벤트 @maluwilz_korea 🎁 이 글을 RT 해주신 1분께 마루빌츠 케머플라지 크림 컨실러 전 컬러 보내드려요! 극강의 커버력 컨실러 맛집 마루빌츠에서 NEW 14호 피치 베이지 컬러 출시 됐어요! 🍑 기존 3호가 조금 노랗거나 어둡게 느껴졌던 21호 쿨톤 피부를 위한 컬러라 푸른 다크서클이나 눈가 밝히기에 특히 좋더라고요 ദ്ദി ˉ͈̀꒳ˉ͈́ )✧ 총 7가지 컬러 비교와 활용 꿀팁 타래로 보여드릴게요!
령 tweet media령 tweet media
한국어
4
840
205
20.3K
이브 ری ٹویٹ کیا
*Dreams0ng!
*Dreams0ng!@dreamsong_cos·
딘토 구미호 컬렉션 블러피니쉬 섀도우 기획세트 7/1(수) 올리브영 출시 🦊 ✔️블러피니쉬 섀도우 710 담연 + 하이라이터 H01 옥 (증정)
*Dreams0ng! tweet media*Dreams0ng! tweet media
한국어
1
36
248
22.8K
이브
이브@evvarchive·
@muffi_S2 하이라이터 브러쉬!!!!
한국어
1
0
0
20
이브
이브@evvarchive·
@muffi_S2 세트로만 팔아…🧎🏻‍♀️🧎🏻‍♀️
한국어
1
0
0
44
이브
이브@evvarchive·
@hamxxhz 헉 조만간 발색 낋여 와볼게오!!🥹🥹
한국어
1
0
1
25
애플...🍎
애플...🍎@hamxxhz·
@evvarchive 혹시 이브님 샌드핑크 있으신가요?! 여쿨라도 쓸 수 있는 팔레트인지 궁금해요😆💗
한국어
1
0
0
51
이브
이브@evvarchive·
혹시 투에이엔 섀도우 팔레트나 하이라이터 중에 발색 궁금한 거 있으신 분 편하게 말씀해주세요!! 저한테 있는거면 발색샷 올려드리께요////
한국어
1
0
4
140
이브
이브@evvarchive·
후면 카메라는 괜찮은데 셀카만 찍으면 뿌옇게 나와서 폰을 바꿔야 하나 했는데 알고 보니까 카메라쪽 필름 액정이 깨져서 그런 거였어….바보….
한국어
0
0
0
45
이브 ری ٹویٹ کیا
baeby!
baeby!@baebycosme·
#광고 #RT이벤트 RT 3분께 레르드사봉 에어 오아시스 칠 위드 드려요🤍 일본 1위* 비누 향수 브랜드 레르드사봉에서 살냄새 같은 은은한 프래그런스 워터 라인 에어오아시스가 출시되었어요 ༄‧₊ 제 픽은 칠 위드 ! 깔끔 청순 시원 청초 뭐 이런 맑은건 다 모은 화이트티 향인데 관념적 예쁜 언니 냄새...ㅎ
baeby! tweet mediabaeby! tweet media
한국어
2
1.1K
151
17.9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