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천예(포스트리밋 걸릴 수 있음)

9K posts

임천예(포스트리밋 걸릴 수 있음) banner
임천예(포스트리밋 걸릴 수 있음)

임천예(포스트리밋 걸릴 수 있음)

@limcheonyee

내가 지금 잠을 온전히 잘 수 있을까 진운이 나에게 묵직한 심장맥박소리를 선사했는데 성인임 𝐷𝑜𝑛’𝑡 𝑝𝑢𝑠ℎ 𝑦𝑜𝑢𝑟𝑠𝑒𝑙𝑓

🐦‍⬛ شامل ہوئے Nisan 2026
90 فالونگ122 فالوورز
임천예(포스트리밋 걸릴 수 있음) ری ٹویٹ کیا
니사
니사@NIJALMOT·
진운 sns나 메세지 보다보면 행운이라고 하는 단어를 행복으로 치환했을 때 좀 더 와닿는 게 있는데 난 이게 진운이 말하고 싶었던 거라고 생각하기도 해 행복보다 행운에 더 가까운 삶을 살아서 바로 떠올리지 못 한 것도 있다고 봄
한국어
0
4
7
75
박평식
박평식@2D4B37·
어제 커피 세 잔 마시고(샷 2개씩 들어간 거) 새벽 12시 넘어서까지 못 잤는데 5시반부터 도합 세 시간 반 왕복으로 차 탄데다 밭일까지 해서 정말 삼도천 구경 잘 했다 어느정도냐면 지금도 체력 회복이 좀 덜 됨
한국어
1
0
2
48
박평식
박평식@2D4B37·
근데 아이스 군고구마 진짜 맛있습니다 여름 간식으로 꼭 사다놔요 전 이거 채워두는데 따뜻하게 먹어도 되고 차갑게 먹어도 맛있음 갈아서 라떼처럼 해먹어도 좋아요
박평식 tweet media
한국어
1
0
16
359
임천예(포스트리밋 걸릴 수 있음) ری ٹویٹ کیا
령
@EI90_0·
내가 메인스 울부짖었던 것도 ㅅㅈㅎ 백야 그정도 아니라서 그런거임 메인스가 왜 메인슨데 메인메뉴 잘만들라니까 점점 퀄리티는 떨어지고 자주 만들지도 않고 메인이 개떡인데 사이드 메뉴가 맛있으면 뭐하누.. 자꾸 새로운 세계관 만들어서 캐릭터 어필만 하면 스토리가 밍밍해진다고
한국어
0
2
5
41
임천예(포스트리밋 걸릴 수 있음) ری ٹویٹ کیا
령
@EI90_0·
대충 상황 알았고 백야가 더더욱 au따리인건 알겠음 남주들 개개인 어필은 이미 필요없다고 생각함 나한텐 백야 그냥 거대한 남주 서사밖에 안돼 2년된 게임이면 이제 본인들이 구축한 세계관을 이어갈 생각을 해야지 계속 조각조각 메인스랑 그렇게 연관도 없는 스토리 내봤자라고 생각함
한국어
1
1
5
41
임천예(포스트리밋 걸릴 수 있음) ری ٹویٹ کیا
Ghaith にーにー
Ghaith にーにー@reghaith·
ZXX
63
710
9.2K
2.3M
임천예(포스트리밋 걸릴 수 있음) ری ٹویٹ کیا
진운
진운@Sylus_Fenrir·
🐺💕🐱🎶 주인장 강추🔥 - 전주 듣자마자 바로 플리에 담아버리는.., Wes Nelson - Yellow [가사/해석/lyrics/edit] youtu.be/0PQcaIRJXYE?si… 출처 @YouTube
YouTube video
YouTube
한국어
0
2
21
402
임천예(포스트리밋 걸릴 수 있음) ری ٹویٹ کیا
하유
하유@X02_S2·
하유 tweet media하유 tweet media하유 tweet media하유 tweet media
ZXX
0
2
2
187
임천예(포스트리밋 걸릴 수 있음) ری ٹویٹ کیا
윳디
윳디@winter332288·
어쩌다 너한테 이렇게 감겼을까 어쩌다가.... ...ㅠㅠ
윳디 tweet media
한국어
0
2
3
131
임천예(포스트리밋 걸릴 수 있음) ری ٹویٹ کیا
녹
@equa1blue·
오빵이도 퍄페싫어할듯 ㅋ 우리 사랑의 가장 큰 문제점이 파페라고 생각해서 제 4의 벽 지속적 두드림 중이신듯
한국어
1
1
4
99
임천예(포스트리밋 걸릴 수 있음) ری ٹویٹ کیا
박평식
박평식@2D4B37·
미국시간기준(뉴욕) 오후 2시에 올렸구나
박평식 tweet media
러브앤딥스페이스@LoveDeepspaceKR

스페이스 헌터님께, 최근 제작팀은 게임에 대한 수많은 의견과 건의 사항을 받았습니다. 아울러 게임의 후속 개발력과 콘텐츠 퀄리티에 대한 여러분의 관심과 우려도 깊이 주목하고 있습니다. 이에 여러분이 보내주신 모든 신뢰와 기대에 부응하고자, 이번 기회를 통해 솔직하게 소통을 나누고자 합니다. 프로젝트 준비 초기부터 저희는 <러브앤딥스페이스>가 지속적으로 성장하며, 끊임없이 풍성해지는 연애 세계가 되어, 헌터 아가씨께 더욱 다양하고, 오랫동안 함께할 수 있는 동반 경험을 선사해 드릴 수 있기를 바라왔습니다. 이러한 비전은 게임의 장기적인 계획과 콘텐츠 제작에 있어 언제나 일관되게 반영되어 왔습니다. 오인혁의 합류는 <러브앤딥스페이스>의 장기적인 콘텐츠 계획의 일부 중 하나였습니다. 하지만 관련 소식을 올려드리는 과정에서, 향후 콘텐츠 계획과 제작 일정에 대한 여러분의 기대치를 충분히 살피지 못했으며, 첫 공개 이후 많은 의구심과 우려를 낳게 만들었습니다. 이로 인해 좋지 못한 경험을 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동시에, 저희는 향후 게임 콘텐츠가 지속적으로 훌륭한 퀄리티와 충분한 분량으로 업데이트될 수 있을지에 대한 많은 우려 또한 확인하였습니다. 헌터 여러분, 안심해 주시기 바랍니다. <러브앤딥스페이스> 제작팀은 출시 이후 지금까지 지속적으로 규모를 확대하며 성장해 왔습니다. 현재 여러분이 가장 기대하고 계시는 메인 스토리는 한창 바쁘게 제작 중이며, 지휘관 하우주와 크로우 보스 진운의 이야기 역시 계속될 예정입니다. 아울러 남주들의 새로운 백야 카드들도 곧 찾아뵐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제작팀은 여러분께 더욱 풍성한 플레이 경험과 높은 퀄리티의 콘텐츠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선사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저희는 여러분의 이러한 우려가 단지 업데이트 주기에 대한 걱정 때문이 아니라, 여러분께서 <러브앤딥스페이스> 그리고 지금까지 함께 걸어온 남주들에게 쏟아부으신 깊은 애정에서 비롯된 것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남주들과 함께해 온 모든 여정을 소중히 여기시기에, 이 동반의 시간이 앞으로도 계속 이어지기를 바라시는 마음일 것입니다. 이에 저희는 이 자리를 빌려 엄숙히 약속드립니다. 모든 남주들의 스토리, 함께하는 동반, 그리고 미래는 언제나 <러브앤딥스페이스>의 장기 계획의 가장 핵심적인 부분이며, 그 어떤 이유로도 결코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글과 함께 [딥스페이스 소원권x10, 창공 소원권x10]을 우편으로 보내드리오니, 7월 23일 이전에 게임에 로그인하시면 우편을 통해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저희를 채찍질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는 헌터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한결같이 함께해 주시며 아낌없이 보내주신 뜨거운 사랑이 있었기에 저희의 모든 노력에 의미가 있을 수 있었고, 앞으로 나아갈 길을 확신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제작진은 더욱 풍성하고 퀄리티 높은 콘텐츠, 그리고 더 나은 게임 경험으로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임천시에서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매일매일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러브앤딥스페이스> 제작팀

한국어
0
10
18
6.7K
임천예(포스트리밋 걸릴 수 있음) ری ٹویٹ کیا
𝓻𝓲𝓶𝓾⁺.°₊⋆
デジタルデトックス兼ねて私も小学生ぶりにアイロンビーズで作ってみた=^・◦・🎀^=
日本語
5
304
6.7K
159.3K
임천예(포스트리밋 걸릴 수 있음) ری ٹویٹ کیا
박평식
박평식@2D4B37·
하우주 여주 열받아서 뒷목잡고 쓰러지면 인간쿠션으로 받쳐놓고 날도 더운데 화내면 기운빠져 이러고 있을듯 야마돌아서 저.간나.새끼들을내가.오늘반드시.이러면서 여주 이갈고있는데 하우주 응응알았어 이러면서 얼린초코하임 비비빅 이딴거 입에 물려주고 여주 폰 뺏음
한국어
0
2
18
374
임천예(포스트리밋 걸릴 수 있음) ری ٹویٹ کیا
Xias (Shadowban)
Xias (Shadowban)@evesapple0613·
ㄹㅇ 존나 불쾌해 아름다워도 불쾌할 마당에 지금
한국어
1
1
5
147
임천예(포스트리밋 걸릴 수 있음) ری ٹویٹ کیا
雨☔️
雨☔️@CL0UD_N_RA1N·
살자해서 장례식 한다고 끝인줄 아는가본데 관짝에서 끄집어내서 몇번이고 부관참시 해줄테니까 6남 삭제하고 롤백해
한국어
0
11
113
1.5K
임천예(포스트리밋 걸릴 수 있음) ری ٹویٹ کیا
サラマンダー高橋
恐怖
日本語
11
3.3K
35K
483.6K
임천예(포스트리밋 걸릴 수 있음) ری ٹویٹ کیا
쿠우
쿠우@www_kuku_com·
이런 상황에서 홧김에 그렇게 말하시는것도 이해는 되는데 한섭은 ㅈㅉ 섭종할까봐 무섭거든요 아프지만 전례가 없던것도 아니고
한국어
0
2
24
1.2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