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몽

340 posts

모몽 banner
모몽

모몽

@mo_mong_

빠순이 코덕 모몽이 | 23호 지성 | #모몽이_에스크 | #모몽스_리뷰 | 초멘 초뎀 환영!!🤗 | [email protected] (or) 쪽지 주세요!

학생 코덕 شامل ہوئے Nisan 2026
265 فالونگ166 فالوورز
모몽 ری ٹویٹ کیا
애라
애라@404eraesthetic·
♡ 2000팔 기념 #RT이벤트 ♡ #RT + #follow 해주신 1분께 애라 풀메이크업 웜톤 BOX를 드려요!-! 자세한 구성품은 타래 참고해주세요! *손등 발색 1회 제품이 포함되어 있으니, 타래 참고 부탁드립니다.
애라 tweet media
한국어
8
124
54
1.8K
모몽
모몽@mo_mong_·
@duuoid 너무너무 좋습니다.. 무펄하라도 좋고.. 저 저것만 써요..!
한국어
1
0
0
478
두이
두이@duuoid·
롬앤 쉐딩 좋나요?-? 저번에 테스트 해봤을 때 23호 피부에는 잘 안 올라오는 것 같아서 고민 중인데 최근에 주디돌 쉐딩도 사서 더더욱 고민 중… 그치만 조각코 내기 너무 좋을 것 같단 말이지
두이 tweet media
한국어
7
1
51
12.5K
모몽 ری ٹویٹ کیا
키츠
키츠@kitche321·
#RT이벤트 조금 늦은 2000팔 이벤트 .. ♡ #RT 해주신 팔로워 한분께 사진 속 제품 전부 보내드립니다! 자세한 제품명은 타래에 천천히 달아둘게요 당발 7월 10일
키츠 tweet media
한국어
6
987
259
11.6K
모몽
모몽@mo_mong_·
@Qw0w0_ 저는 화장대랑 다이소에 정리함 몇개 사서 차곡차곡 넣어뒀어요..!!
한국어
0
0
0
64
큐옹
큐옹@Qw0w0_·
트친소녀들은 화장품 어케 정리하나요...
큐옹 tweet media
한국어
14
3
109
5.6K
모몽
모몽@mo_mong_·
@nuegray 듀이티!! 너모너모 이뻐보여요ㅠㅜ
한국어
0
0
0
18
모몽 ری ٹویٹ کیا
누그레이
누그레이@nuegray·
코덕 소녀들 주고 싶어서 트위터 #이벤트 수량 젤 마니 빼왔더요 지기 복복복 해주세요 🫳🏻🫳🏻🫳🏻 지그재그 선런칭 프로모션 기념으로 퀴즈 드갈게요 (※진짜 쉬움) Q. 누그레이에서 나온 여름맛 가득 담은 틴트의 이름은? ○○○ 스테인 틴트 ! 멘션으로 정답을 맞추신 10분께 !! 틴트 전 색상이 담긴 시딩 키트를 드립니다 🩷 📍당발 : 7/1 📍@nuegray 팔로우 + RT 해주시면 지기가 행복해집니다 ♡˖꒰ᵕ༚ᵕ⑅꒱
누그레이 tweet media누그레이 tweet media
한국어
978
1.1K
405
38K
모몽
모몽@mo_mong_·
인장 바꿨어요..\(ㆍ♡ㆍ)/
한국어
0
0
0
35
모몽 ری ٹویٹ کیا
긎이
긎이@utopiabol·
#코덕 #코덕계 #코덕맞팔 코덕 생활 더 방대하게 즐기려고 인스타 만들어따•••🖤 인스타 하는 코덕 트친들 맞팔하자!!🫶 바로 팔로우 걸어주거나 멘션 남기면 호다닥 찾아가께🏃‍♀️💨
긎이 tweet media
한국어
6
9
25
794
A
A@hyua835·
혹시 여기 학생 코덕분들 계신가요..?
한국어
4
0
11
324
모몽
모몽@mo_mong_·
시험을 일주일만 미뤄주시옵소서 으아아아 기말 D-1 ?!?! 이거 아니야 으아아아 일주일만 미뤄주시옵소서
한국어
0
0
1
47
모몽 ری ٹویٹ کیا
린 linen
린 linen@zzmddr·
이것저것 모아왔어요•• 🤍RT이벤트🤍 스킨케어부터 풀메이크업 가능한 구성으로🫶🏻 항상 고마운 팔로워 분들 중 RT추첨을 통해 1분께 드릴게요 ᵒ̴̶̷̤࿀ᵒ̴̶̷̤ ♡
린 linen tweet media
한국어
2
1K
270
13K
모몽
모몽@mo_mong_·
@maltzuzu 그쵸! 뗀 게 더 무난해져서 자주 쓸거같아서 뜯었숩니다..히히
한국어
0
0
1
18
요니
요니@yonee2s·
@mo_mong_ 헐헐 뗀 게 진짜 예뻐요
한국어
1
0
1
20
모몽
모몽@mo_mong_·
다이소에서 사 온 삔 리본 떼면 이쁘겠는데? 라면서 손으로 살짝 뜯었는데 톡 하고 떼 졌다..
모몽 tweet media모몽 tweet media
한국어
2
1
24
1.7K
모몽
모몽@mo_mong_·
@utopiabol @Muzigae_Mansion 와 진짜 이쁘다... 네 톤정도 업해서 화장하고 바르고싶을정도에요(?)
한국어
1
0
1
49
긎이
긎이@utopiabol·
#긎이_발색 ❥ 무지개맨션 아이시글로우 02 블룸 오랜만이다...흰끼 그득그득 들은 꽃분홍 핑크 컬러...🌸✨ 색도 그렇고 제형도 그렇고 물감 짜서 바르는 느낌이다...그래서 도톰하게 발리고 입술색 커버도 매우 잘 됨👍 베이스로 깔고 다른 컬러를 올리기엔 제형이 두꺼워서 단독 발색해야 할 것 같은데...나에겐 두깨씨의 향기가🤣 피부 19호 정도 되는 여쿨 분들 무맨 블룸으로 가시면 됩니다👇
긎이 tweet media긎이 tweet media긎이 tweet media
한국어
18
32
74
4.3K
모몽
모몽@mo_mong_·
#모몽스_리뷰 [클리오 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 패키지 진짜 너무 이쁩니다🖤 커버력이 좋다? 다른 쿠션이랑 비교했을땐 좋은 편에 속한다 싶었습니다! 광고처럼 잘 가려지지는 않더라구요 제형은 세미 매트 모공부각은 X 저는 없었습니다 저는 여름 쿠션으로 정착할거같습니다🖤
모몽 tweet media모몽 tweet media모몽 tweet media
한국어
0
0
3
277
원냐
원냐@wonnya_kd·
@mo_mong_ 그치만 너므 귀여운골 어뜨케요
한국어
1
0
1
6
모몽
모몽@mo_mong_·
생각보다 많은 관심을 받앗숩니다..
모몽 tweet media
한국어
1
0
8
234
원냐
원냐@wonnya_kd·
@mo_mong_ 어떻게 해!!!! 너무 귀엽자나...
한국어
1
0
1
5
모몽
모몽@mo_mong_·
@wonnya_kd ㅇㅁㅇ 아닙미다. 웅니.
한국어
1
0
1
19
원냐
원냐@wonnya_kd·
@mo_mong_ 그거순 당신이 귀엽기 때문
한국어
1
0
1
54
모몽 ری ٹویٹ کیا
감냥
감냥@prxnoix·
#RT이벤트 #알티이벤트 RT EVENT ♡ 팔로우 + RT + 맘찍 🤍🤍 해주신 1분께 사진 속 웨메 × 헬로키티 제품을 모두 드립니다!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팔레트부터 립/베이스 제품까지 구성되어 있어 소장가치는 물론 활용도까지 높아요!! ♡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감냥 tweet media
한국어
53
1.6K
1.6K
42.3K
모몽
모몽@mo_mong_·
방학때 끼려고 네일아트 주문제작 했어요..♡
한국어
0
0
1
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