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다

14K posts

나다 banner
나다

나다

@ohlgisme

야구하니 살 것 같다 ㄴ 아니다 ㄴ 죽을 것 같다

무적의 시대, 엘지의 잠실 شامل ہوئے Eylül 2025
139 فالونگ110 فالوورز
پن کیا گیا ٹویٹ
나다
나다@ohlgisme·
왜 유니폼 앞에 트윈스가 있는지, 왜 내 이름이 뒤에 있는지 .
나다 tweet media나다 tweet media나다 tweet media나다 tweet media
한국어
2
0
3
3.1K
나다
나다@ohlgisme·
@wjdquddirn0 제말이요 ㅋㅋ 문보물이네 문보검이네 그랬으면서 뭐했냐니...어느 장단에 맞춰야 하는건지
한국어
0
0
0
23
나다 ری ٹویٹ کیا
🎱
🎱@EBLG_1107·
헐 드디어 엘지트윈스 전구단 상대 위닝시리즈 달성.......; spin-spin.com/q/6a3bd9a47957…
한국어
0
24
62
1.7K
나다 ری ٹویٹ کیا
🎱
🎱@EBLG_1107·
엘지트윈스 2:0 위닝시리즈 확정!!!!!!!!!!!!!!!! 염경엽 700승도 달성 ㅊㅋㅊㅋ 승리투수 : 톨허스트 세이브 투수 : 리오스 홀드투수 : 김윤식, 김진성
🎱@EBLG_1107

리오스 3K 아 끝났다!!!!!!!!!!!!!!!!!!!!

한국어
0
57
113
15.3K
나다 ری ٹویٹ کیا
라나
라나@lana_twins·
박동원 분명 염경엽이 은사라고 퐈때 꼭 같이 다시 하고싶다고 전화까지 했다고 햇는데 꼭 염감이 합법적으로 때릴수 있는 모든 기회에 참석하는거 왤케 웃김 ㅜㅜ
한국어
0
130
234
7.7K
나다 ری ٹویٹ کیا
마스터피스
마스터피스@masterpiece_17_·
아니 감독님한테 케이크를 치덕치덕바름..와중에 박동원은 감독님 도망못가게 잡고 오스틴은 떨어진 케이크 주워먹음..미치겠...오지환 박동원 박해민이 제일 즐김 🫪 #엘지트윈스
마스터피스 tweet media마스터피스 tweet media마스터피스 tweet media마스터피스 tweet media
한국어
0
152
194
7.8K
나다 ری ٹویٹ کیا
로버
로버@t_WIN_s31·
박해민 병크: 감독님 700승 케이크 떨굼
한국어
0
128
203
10.3K
나다 ری ٹویٹ کیا
ㅌㄱㅁ
ㅌㄱㅁ@tikimek·
아니시발 90즈 합법적패륜데이네 오늘. 와 존나웃겨씨발
한국어
0
79
195
6K
나다 ری ٹویٹ کیا
아몬e🏆
아몬e🏆@lgwinsomehow·
몇백승 축하 저번에도 봤던 거 같은데..? 했는데 그게 벌써 작년 5월23일이란다 근데 1년반안에 또 니네 100승이나 했어..?
아몬e🏆 tweet media아몬e🏆 tweet media
한국어
1
113
254
11.7K
나다 ری ٹویٹ کیا
로버
로버@t_WIN_s31·
아씨 개웃겨 오스틴이 인터뷰에서 박용택 리틀트윈스 우승한 거 축하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어
0
126
260
6K
나다 ری ٹویٹ کیا
Geumzzang🏆
Geumzzang🏆@diewjunc·
#염경엽_OUT 에서 얼굴에 케이크 후리는 사이가 되기까지 염버지이제야깨달아요
한국어
0
199
216
8.1K
나다 ری ٹویٹ کیا
ㅌㄱㅁ
ㅌㄱㅁ@tikimek·
나 염경엽 입덕
ㅌㄱㅁ tweet mediaㅌㄱㅁ tweet media
한국어
0
26
88
2.6K
나다 ری ٹویٹ کیا
ㅌㄱㅁ
ㅌㄱㅁ@tikimek·
오ㅓ ㅈ니짜 너무윳겨서 지금 8분째 쳐웃고있음 씨발 살려줘
ㅌㄱㅁ tweet mediaㅌㄱㅁ tweet media
한국어
0
12
63
1.8K
나다 ری ٹویٹ کیا
아몬e🏆
아몬e🏆@lgwinsomehow·
염경엽만 봐볼사람 박동원한테 잡혀서 종잇짝됨
한국어
0
46
143
4.3K
나다 ری ٹویٹ کیا
sala
sala@mot_sala·
아이돌 된 전교회장이 시구하고 프로선수 된 야구부 주장이 받아주고 성남고 정말 명문이네요....
한국어
0
424
1.1K
25.2K
나다 ری ٹویٹ کیا
로버
로버@t_WIN_s31·
너네 용암이 방망이 안 맞아서 올라와야하는 타자 많대🫵🏻🫵🏻🫵🏻🫵🏻🫵🏻🫵🏻🫵🏻🫵🏻🫵🏻🫵🏻🫵🏻
한국어
0
30
41
3.9K
나다 ری ٹویٹ کیا
🎱
🎱@EBLG_1107·
오스틴 시즌 22호 솔로포!!!!!!!!!!!!!!!!!!!!!!!!!!!!!!! 전구단 상대 홈런 달성!!!!!!!!!!
한국어
0
78
96
6.8K
나다
나다@ohlgisme·
보경아 심각하다
한국어
0
0
0
30
나다
나다@ohlgisme·
박해민 안 죽었어도 투런인데 그쵸 이럼 너무 아쉽죠
한국어
0
0
0
193
나다
나다@ohlgisme·
내스틴 아랑해요
한국어
0
0
0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