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K posts

슈 banner
슈

@shulover0

상태 : 째사맥♥

شامل ہوئے Ağustos 2025
34 فالونگ646 فالوورز
پن کیا گیا ٹویٹ
슈
@shulover0·
#김재원 서공예 졸업사진 🐶🩵
슈 tweet media슈 tweet media
한국어
6
437
4K
449.4K
슈
@shulover0·
가장확실한방법= 지금부터 주무시고..... 재원이 오는날에 기상하셔서 상쾌하게 맞이하시는 ... (ㅈㅅ합니다) 오프가셧다면.. 오프 영상도 좀 돌려보시고.. 밥친구로 가오정 보시면서 식사도 함께하시는걸.... 저도 열심히 …spin-spin.com/q/6a3a820b7957…
한국어
0
0
2
412
슈
@shulover0·
얼렁뚱땅 데카일기 제출합니다 -!! 10잔을 사서라도 다시 가고싶은 데카였습니다♥
한국어
0
11
66
4.1K
슈
@shulover0·
내 생각 “ 새로운 인물이 추가될 에정이다 ” 에서 새로운 인물이 서동주일 것 같음 그래야만 해 …. naver.me/xYNG56uv
슈 tweet media
한국어
0
1
3
361
슈
@shulover0·
중증에 나오셔야죠 한번 2호 나오셔야지
한국어
0
0
1
266
슈
@shulover0·
@notgonnaluv 멜라토닌먹고꾸는꿈같다
한국어
0
0
0
196
모니
모니@notgonnaluv·
김재원 파라파라 이거 진짜 꿈인가
한국어
2
2
24
2.3K
슈
@shulover0·
@notgonnaluv 언니 뢰알 파리 가?
한국어
0
0
0
565
모니
모니@notgonnaluv·
나 진짜 황당해서 말이 안 나옴 나보고 ㅋㅇ 됐냐고 물어보는 사람 처음봄
모니 tweet media
한국어
1
0
7
3K
슈
@shulover0·
@notgonnaluv 택스투에서 잼컨이 느껴짐
한국어
1
0
0
417
모니
모니@notgonnaluv·
씨발
Mimi..@louw0n

@notgonnaluv 난정말태어나서테런을4시간동안쉬지않고하는사람을처음봤고캐릭터별로다른스킬,무게감,속도하나하나강의해주다가갑자기재오니영상보면서입덕했다고막우는걸보고마지막엔공포심을느낌…..

한국어
1
0
7
4.1K
슈 ری ٹویٹ کیا
슈
@shulover0·
260618 5주년 데뷔카페 #김재원 이름 말해주기도 전에 이름 불러줘서 너무 놀랏고 고마웟다 ..🙊💕
한국어
0
11
49
2.5K
슈 ری ٹویٹ کیا
슈
@shulover0·
260618 5주년 데뷔카페 #김재원 이것저것 째고 데뷔카페 왔다고했는데 🐶: 정신차려 !! 라고 하심ㅋㅋ 그래도 봐서 좋았따 … 💞💞
한국어
0
43
147
8.4K
모니
모니@notgonnaluv·
야르 스케 +1 적립 🫵🏻💕
모니 tweet media모니 tweet media
한국어
4
0
17
3.4K
슈
@shulover0·
시구 날로 돌아가자 …….
슈 tweet media슈 tweet media
한국어
0
1
13
2.5K
슈
@shulover0·
김재원 이제 본인이 강아지임을 인정함ㅋㅋ💞 🐶: 멍
슈 tweet media슈 tweet media
한국어
0
2
21
1.1K
슈
@shulover0·
제 픽은 사과머리 강아지요 ….///
슈 tweet media
한국어
0
3
27
748
슈
@shulover0·
슈 tweet media슈 tweet media슈 tweet media
ZXX
0
0
3
328
슈
@shulover0·
김재원 서가대 비하인드♥
슈 tweet media슈 tweet media슈 tweet media슈 tweet media
한국어
1
0
10
1K
슈
@shulover0·
@notgonnaluv 모니닝언니도 수고 많앗따
한국어
1
0
1
753
모니
모니@notgonnaluv·
260620 #김재원 며칠 전에 재원이한테 선물 주면서 편지를 좀 길게 써줬는데 읽고 감동 받았대 🥺 209가지 쪽지도 읽어봤다구 해서 다행입니다 🫰🏻 팔찌도 개시했대 !! 예쁘게 써줘 고마워 재원아 오늘도 수고 많았어 ~~
한국어
1
30
139
15.7K
슈
@shulover0·
진짜나랑똑같은생각하고있어서너무놀램ㅅ어.. 이미 한번 가봤는데 출퇴 보기 너믜 힘들고 위치도 너무 별로인데 퇴근해도 몇분 못 할거같아서 오만번 고민중이야 .. 🥹 심지어 날씨까지 더해져서 최악중 최악의 스케가 될 수도 .. spin-spin.com/q/6a3614547861…
한국어
0
0
4
9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