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리

39.4K posts

씨리

씨리

@traack9

شامل ہوئے Eylül 2021
67 فالونگ137 فالوورز
씨리 ری ٹویٹ کیا
softy
softy@httpsoftella·
레몬탱 됏다… 됐습니다 성공각입니다 핑크블러드라면 반응할수밖에없잔아…
한국어
0
635
3K
219.2K
씨리
씨리@traack9·
너희들의 생각이 아르헨티나, 동아시아 전부, 그리고 세계에서 가장 선진국인 미국 등등 이 모든 나라들과 생각이 다르다면, 너희의 생각이 잘못되진 않았는지 한 번이라도 생각해봐. 단 한 번도 너희의 생각이 잘못되었는지 생각하지 않는다면, 그건 너희 나라가 발달하지 못한 이유야.
Tay Tarantula 🇧🇷🇨🇱@taytarantula

Os coreanos são para a Ásia o equivalente dos argentinos para a América Latina. Chega a ser doentia a necessidade que ambos têm de serem vistos como brancos pelo resto do mundo

한국어
0
0
0
13
씨리
씨리@traack9·
@lilygray_flower @juseyo0110 @K16po 이게 한국인의 피부야. 한국인의 피부는 하얀색이면 안 되고 어둡고 노란색이어야만 해. 라고 말하는 것이 인종차별이라는 뜻이야.
한국어
1
0
0
5
씨리
씨리@traack9·
@lilygray_flower @juseyo0110 @K16po 얘야. 한국인들은 흰색과 다른 톤이라고 잘못됐다고 생각하지 않아. 네가 내 말을 잘못 이해한 것 같아. 한국인들의 피부는 흰색일 수도 노란색일수도 어두운 색일 수도 있어. 이건 명백한 사실이야. 하지만 대부분의 한국인들보다도 어두운, 햇볕에 매우 심하게 탄 사람의 피부를 보고
한국어
1
0
0
9
씨리
씨리@traack9·
@neuviilyn @vmintlny 수준이 낮은 글들이 있다는 건 인정해. 하지만 라틴계 사람들이 먼저 한국인들에게 인종차별을 했다는 것도 인정하길 바라. 그리고 성희롱과 관련한 얘기는 너희가 더 많이 하기 때문에 수준이 낮다느니 그런 말을 하며 네 얼굴에 침뱉지 말길 바라 ㅋㅋ
한국어
0
0
0
5
ℒia ✶ 𝒞artomante
@traack9 @vmintlny Não é como se vocês estivessem sendo santos também, já vi inúmeros comentários chamando latinos de sujos e sendo racistas. O que o seu povo está dizendo sobre nós não chega nem perto o que falamos, vocês foram muito baixos
Português
1
0
0
10
ℓιν 🪭
ℓιν 🪭@vmintlny·
oh gente, assim como os coreanos não entendem as nuances do nosso país, a gente também não entende totalmente os deles tá, tá saindo coisa torta dos lados
Português
11
2
21
3.2K
씨리
씨리@traack9·
@mimirunn33 그들은 그걸 이해하지 못해 ㅋㅋ 정작 백인을 선망하고 어두운 피부는 열등하다며 열등감을 갖고 있는 건 본인들이기 때문에 ㅋㅋ
한국어
0
0
1
70
mmrn
mmrn@mimirunn33·
韓国人が白い肌を望んだとして何が問題なの? 欧米人だって褐色肌になりたくてわざと日焼けしたり、褐色肌になる製品使ったりしてるじゃん 同じ事じゃないの?
Nano@nurinyoureyes

Koreans are not white, even if they are naturally pale. Koreans have a different undertone, and if they mix it with those whitening creams it becomes ghost white not natural at all. The left picture is real white skin

日本語
3
4
267
7.4K
씨리
씨리@traack9·
@JiniePisci69779 세계적으로 매우 발달한 선진국은 출산율이 줄고 있어. 너희나라의 출산율이 매우 높아서 그게 자랑스러워?ㅋㅋ 너희나라의 출산율이 높다는 건 너희가 개발도상국처럼 후진국이라는 얘기야 ㅋㅋㅋㅋ
한국어
0
0
0
4
piscis.jinie
piscis.jinie@JiniePisci69779·
Hablan los que hacen bullying hasta por respirar diferente, son despreciables, porque creen que las mujeres de allá no se quieren casar ni mucho menos tener hijos con hombres coreanos?? Nada les gusta, buscan todos los defectos y para variar lo tienen de 10 cm🤏🤏🤏🤏
snwof@snwoffeo

한국인들은 이런 얼굴을 좋아함 한국인들은 평생 갈색 멕시코 사람한테 아무런 관심도 없을것이고, 멕시코 사람을 아름답다고 생각하는 한국인은 한 명도 존재하지 않을것임. 멕시코는 한국보다 훨씬 가난하며 마약 매춘 갱단 등 범죄가 흔허며 지능수준과 교육수준이 낮은 국가로 기억될것임

Español
5
2
19
833
씨리
씨리@traack9·
@Eldritchaeon 네 말대로 햇볕에 매우 그을린 축구선수에게 이것이 진짜 내추럴한 한국인 피부야. 이게 아름다워. 라고 말하는 것이 어떻게 칭찬이야?ㅋㅋ 한국인의 다양성을 무시하려고 하지마. ㅋㅋ
한국어
0
0
1
3
씨리
씨리@traack9·
@Eldritchaeon 그 인종차별적 트윗을 칭찬으로 받아들여 너희는?ㅋㅋ 그건 전혀 칭찬이 아니야 ㅋㅋ 계속해서 말하지만 한국인의 피부는 하얄 수도 있고 어두울 수도 있고 노란 피부일 수도 있어.
한국어
1
0
1
6
씨리
씨리@traack9·
@fleminhotlemon @h3reallnight 왜냐하면 한국인은 다양한 피부색을 갖고 있는데 너희는 노랗고 까만 피부만 한국인이라고 강요하기 때문이야 ㅋㅋ 한국인 중 누구도 피부가 어두운 것이 문제라고 생각하지 않아. 한국인들이 문제라고 생각하는 건 너희가 한국인의 피부색의 다양성을 무시하고, 노랗고 어두운 피부만 강요하기 때문임
한국어
0
0
0
4
nanna 🍋
nanna 🍋@fleminhotlemon·
@h3reallnight parece que eles não sabem diferenciar tom de pele de raça e esse é o ponto principal, mas só deles verem problema em alguém falar que algum deles está “bronzeado” é que é o real problema.
Português
2
0
2
840
nanna 🍋
nanna 🍋@fleminhotlemon·
essa história dos coreanos ja me irritou demais o cerebro deles é derretido e eles tem um complexo de superioridade fora do normal kkkkk chega
Português
17
108
1.2K
9.4K
씨리
씨리@traack9·
@c0nfett1s 너 내 말에 꼭 답장해라. 너희가 하고 있는 얘기는 니들이 백인을 선망하고 백인을 동경하기 때문이야. 백인 우월주의의 일종이지. 왜냐하면 피부가 밝은 사람은 모두 백인종이라는 멍청한 생각을 갖고있기 때문에.
한국어
0
0
0
5
mimi ♡︎ ₍ᐢᐢ₎
coreanos sao tipo "idai que queremos nos embranquecer, pq nosso padrao de beleza ser cada vez mais branco seria racismo? vcs q sao pretos e pobres kkkk"
Português
11
51
397
4K
씨리
씨리@traack9·
@uchihamitos 한국인이 아니라면 아닌 거야 ㅋㅋ 피부색에 따라 차별한 적이 없고 차별 당한 적도 없으니까. 한국인에게 한국 사회를 가르치겠다는 무식한 생각은 어디에서 나온 거지? 그게 너희들의 수준인가?
한국어
0
0
0
5
씨리
씨리@traack9·
한국이 자살률이 더 높을 수 있음 왜냐면 한국은 브라질처럼 당장에 먹고사는 문제가 중요하지 않기 때문에 사람들의 사인이 너희와 당연히 다르겠지
ᨳ𝐛𝐚𝐞☽̶☾@oshskyx

juro e eles ainda agem como se a Coreia fosse mil vezes melhor que o Brasil sendo que eles se matam pq tiraram nota ruim em prova e os idosos trabalham ate literalmente sucumbir dentro do trabalho pq o país n tem previdência social grande país, coreia do cul

한국어
0
0
0
26
씨리
씨리@traack9·
@lilygray_flower @juseyo0110 @K16po 아무도 한국인을 백인이라고 생각하지 않아. 그저 한국인의 피부색 스펙트럼은 다른 인종보다 넓어서 하얗거나 까말 수도 있기 때문이야. 하지만 너희는 한국인에게 까만피부가 너희의 자연스러운 피부라고 강요하고 있지? 이건 명백한 인종차별이야. 잘못된 것을 깨닫길 바래.
한국어
1
0
0
22
Costela de Tambaqui
Costela de Tambaqui@lilygray_flower·
@juseyo0110 @K16po Por que é tão ofensivo mencionar a tonalidade natural de vocês? Relaxa ninguém acha que vocês sãos pretos, mas sim apenas não brancos, e não tem problema nenhum nisso.
Português
1
0
7
80
씨리
씨리@traack9·
@yxxnginista 그래. 이렇게 말하는 게 딱 너희 나라의 수준인가보네 ㅋㅋ
한국어
1
0
0
180
씨리
씨리@traack9·
@elozyay2 @joon99naoentre @sabu_akuma 기분 나빠하겠지. 왜냐하면, 북한과 남한은 다르니까. 너의 말엔 치명적인 결함이 있어. 북한에도 피부색이 밝은 사람이 존재할 거야. 왜냐하면 우리 인종의 피부는 피부색의 스펙트럼이 매우 넓거든. 그리고 북한과 남한 사람들은 같은 인종이야.
한국어
0
0
0
11
Elozyay2
Elozyay2@elozyay2·
@traack9 @joon99naoentre @sabu_akuma Y si te digo que ustedes son iguales a los de Korea del norte, ¿te sentirías orgullosa u ofendida? Con tu respuesta nos dirás si eres o no prejuiciosa con el tono de piel. Y si, en occidente pasa lo mismo, no es algo nuevo.
Español
2
0
0
175
まが⚡️
まが⚡️@sabu_akuma·
こういった内容のツイート今日結構見たんだけど、改めて東アジアの外って肌の色への執着すごいんだなと感じた
日本語
28
326
8.1K
250.6K
씨리
씨리@traack9·
@gvrri @abcdefghi__Lee @to_oo___ 한국인에게 한국의 역사를 가르치려고 들어? 무례하고 멍청하다. 가장 한심하고 절망적인 사실은, 너희가 무례한 행동을 하면서도 그 행동들이 무례하다는 걸 깨닫지 못한다는 거야.
한국어
0
0
0
8
Verri
Verri@gvrri·
@abcdefghi__Lee @to_oo___ First: your country was artificially created in 1945. The real Koreans are the North Koreans. You're the offspring of traitors who sided with the enemy to keep their privileges. Second, that's all Chinese history.
English
6
0
4
2.1K
토백이
토백이@to_oo___·
한국은 오천년역사가 있고 대부분 왕정체제였으니 당연히 최하층계급도 있었겠지? 그게 노비고 근데 피부색이 까맣다고 노비가 되는게 아니었다고 피부가 존나 흰색이어도 부모가 노비였으면 노비엿다고 시발아 흑인이어도 부모가 양반이었으면 지배계급이란다 못배워먹은게 남의나라역사에 지랄이네
maya llama jama@aprilflowersmay

Huh?!!! Korea has the LONGEST history of slavery lolll It just wasn’t transatlantic slavery it was domestic

한국어
6
367
3.3K
122.8K
씨리
씨리@traack9·
@Oigente1989 그래서 너희는 백인의 피가 섞인 사람이 있는 게 자랑스러워? 이게 바로 너희의 결핍이야. 너희는 백인을 동경하고 백인이 되고 싶어해. ㅋㅋ
한국어
0
0
0
18
Oi gente 🌻 🇧🇷 OFICIALmm
Imagina na hora que os coreanos descobrirem que tem mais genes em comum com os nativos brasileiros, que eles ofendem, que com os europeus? Jauahahahah
Português
11
7
154
2.9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