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오늘 또 훈훈즈 미감에 속절없이 함락당하고 ... 스타일링 포즈 표정연기 촬영 구도 다 개개개개잘함 연예인이니까 맨날 밥먹고 하는게 저거니까 당연히 잘하겠지 싶을 수 있는데 사실상 연구하지 않으면 저정도 안 나옴 재능도 있는데 당연히 노력 했을거라 바닥에 주저앉아서 우는중
아니 엉덩이춤 진짜 미쳤냐고 여태 본 애교는 다 구라같다 데뷔 3년차에 카메라 등지고 엉덩이춤 추는 연예인 이거 뭔데 그러고 한다는 말이 1등하면 뭐가 좋은데? '기분' 같은 소리 .. 도룽이가 이제 포켓몬 정도로 보인다 절대 진화 안 시키고 영원히 피카츄 상태로 어깨에 올려놓고 다니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