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

311 posts

이오 banner
이오

이오

@txiccP

가면라이더 얘기하러 나옴 / 엑제 & 빌드

20^ شامل ہوئے Mayıs 2026
33 فالونگ35 فالوورز
پن کیا گیا ٹویٹ
이오
이오@txiccP·
초등학교 5학년 평범한 소녀였던 나를 버그스터의 도파민 속으로 담궈놓은 가면라이더 에그제이드 얘기하러 올라왔습니다 에그제이드 얘기 제일 많고 빌드 얘기도 쫌 많이 올라올지도 모르겠습니다!!!!!!! #특촬_트친소 #특촬트친소 #특촬
한국어
0
4
11
719
이오
이오@txiccP·
@rocketsatang 너무 맞는말이십니다 실제로아빠는십년도더전부터엄마에게구애(n)했으며... 진짜 엄마에 미친(real) 놈인 아빠
한국어
0
0
1
16
이오
이오@txiccP·
@rocketsatang 아빠랑 서로 개유난떤다고 생각만하던 시절.... 그런 그도 엄미새였고....
한국어
1
0
2
24
이오
이오@txiccP·
이 사람 시야 너무 높다......... 아니면 문이 작은거임.?
한국어
0
0
6
228
이오
이오@txiccP·
ㄴㅁ아름다움 업보지랄공과구원씹탑수
한국어
0
0
2
121
이오
이오@txiccP·
여기서 여기까지
이오 tweet media이오 tweet media
한국어
1
21
111
1.9K
이오
이오@txiccP·
놀기신청하는 파라드 ㅈㅉ 귀여움
이오 tweet media이오 tweet media
한국어
0
26
122
1.9K
이오
이오@txiccP·
아잠깐만도키도키하고보고있었는데냅다바이크되는키리야때문에웃을수밖에없었음 정상참작되는거죠?
한국어
0
9
49
1.3K
이오
이오@txiccP·
저 샤카샤카거리는 가샤트의 소리가 너무 좋다....
한국어
0
0
1
42
이오
이오@txiccP·
근데 진짜 22지마상 날티랑 너무 잘어울림 뭔가... 그에게서 양키와 금발이 느껴짐..... 덤벙대고 수정같은 보쿠무보다는 개나대고 씨익 웃는 오레무 쪽이 너무 잘 어울림...
한국어
0
0
1
44
이오
이오@txiccP·
뉴비가 만렙 찍고 친해진 모습이다
이오 tweet media
한국어
0
1
8
131
이오
이오@txiccP·
뉴비를 학살하는 스나이퍼의 모습이다
이오 tweet media
한국어
1
62
290
4.1K
이오
이오@txiccP·
근데 진짜 모르겠는데 키떤 남자 도대체 왜 에무와의 첫만남에 여섯살이라 구라치고 진료보러간거예요??? 지분도 검시관이면 그냥 면담신청을 하면 되는거 아니묘.. 구라의 시작 에무 마음고생길 빵빠레 울리며 시작 단쿠로토 지랄하는 와중 질주하는 키리야 끝까지 쫓아가는 에무의 모험 시작 이런거?
한국어
0
0
15
308
이오
이오@txiccP·
@rocketsatang 엄마 재롱부리는 와중 공손한 파라드라니 가정화목이네요ㅜㅜㅜㅜ
한국어
0
0
1
37
이오
이오@txiccP·
저 뒤에 공손한 파라드가 너무 신경쓰여
한국어
1
11
99
2.9K
이오 ری ٹویٹ کیا
👾
👾@realZIGAGA·
「俺たちの心は…1つだった。」
👾 tweet media
日本語
1
674
2.3K
0
이오
이오@txiccP·
난 레이저 외전은 ㅋㄹㅇㅁ 동인이라고 봐
한국어
0
0
1
44
이오 ری ٹویٹ کیا
특고
특고@eartheroo·
대학은 어떻게 한다고 했지? ㄴ 왕이 된다구 햇잔아요 내 손자가 저랬으면 정신병원 데려간다
한국어
0
25
46
3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