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방인🌏

452 posts

이방인🌏 banner
이방인🌏

이방인🌏

@whymom

한국 재적응중🇰🇷🔛🇺🇲 | 육아 · 돈 · 일 · 생각 | 🎯 SNS로 학원비 벌기 도전 중

شامل ہوئے Haziran 2026
179 فالونگ172 فالوورز
해리
해리@harryqueenz·
남친의 이 한마디에 헤어짐을 선택한 여자..
해리 tweet media
한국어
29
7
199
5.2K
도토리대장
도토리대장@Captain_Dotori·
📍서울 도심에서 힐링할 수 있는 사찰 "길상사" 천천히 산책하면 1~2시간 정도 소요되고, 입장료는 무료. 한성대입구역 6번 출구에서 버스 02번 타고 가면되고,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올라가는 것을 추천. 내려올 때는 걸어서 내려 오시면서 성북동 특유의 고즈넉한 정취를 즐겨보시면 좋다. 📍길상사 산책 동선 일주문 → 극락전 → 계곡 따라 이어지는 길 → 길상화 보살 공덕비와 전각 → 진영각 → 침묵의 집 화려한 볼거리가 있는 사찰은 아니지만, 막상 가보면 예상보다 오래 머물게 되는 곳. 여름에는 모기가 꽤 있으니 아이와 함께라면 모기 기피제는 꼭 챙겨가세요!
도토리대장 tweet media도토리대장 tweet media
한국어
7
3
21
845
김짠지
김짠지@gomzzanji·
조카가 물건을 넣으면 무한히 많아지는 요술항아리에 무엇을 넣을건가 적어오라는 숙제에 깨끗한 공기와 물 그리고 시원한 바람 비행기, 시간 엄마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을 적었다함 다섯살이 시간을 넣은게 너무 희한함 인생3회차냐고
한국어
3
2.7K
6.4K
219.7K
이방인🌏
이방인🌏@whymom·
@hyeon00yy 혹시 다른것도 가지고 계시면 공개 부탁드립니다... 갑자기 제 작고 소중한 비상금에 파란불이 떴습니다 ㅠㅠㅠㅋㅋㅋㅋ
한국어
1
0
1
161
이방인🌏
이방인🌏@whymom·
마트 장보고 주차장 가는길.... 딸둘맘의 고난의 길 💸💸💸
이방인🌏 tweet media
한국어
0
0
0
8
이방인🌏
이방인🌏@whymom·
@heemiiiin000 오늘도 또 이렇게 지식만 늘어가는 ㅜㅜㅎㅎ 존재 자체를 사랑해주는 것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
한국어
1
0
0
6
혜민
혜민@heemiiiin000·
자녀가 힘들다고 말할 때 현명한 부모들의 특징 1. 먼저 듣기 “정말 힘들었구나”, “왜 힘든지 말해줄래?” 하며 자녀의 감정을 먼저 인정하고 들어주는 것이 가장 중요. 2. 감정 무시하지 않기 “내가 너 걱정돼서 하는 말이야”, “너보다 힘든 사람도 많아”, “그 정도 가지고...” 같은 말로 감정을 무시하거나 비교하지 않음. 3. 존재 자체를 사랑한다는 메시지 전달 가장 핵심: "너는 존재 자체로 소중하고, 아빠/엄마가 너를 정말 많이 사랑한다”는 것을 전달. 잘해서 사랑하는 게 아니라, 그냥 ‘너’이기 때문에 사랑한다는 무조건적인 사랑을 느끼게 해줘야 함.
혜민 tweet media혜민 tweet media혜민 tweet media혜민 tweet media
한국어
13
16
47
2.4K
이방인🌏
이방인🌏@whymom·
가족중에 유치원종사자가 있음 아침에 새로 전입온 원아가 등원하는데 엄마와 헤어지며 눈물을 보여서 "울지 않아요~ 들어가보자~" 라고 하니 엄마가 도끼눈을 뜨며 "울면 좀 안돼요???" 하고 쏘아붙였다고.. 아이는 엄마 가자마자 아무렇지 않게 행동했다함 ㅋ 유치원교사 힘들다
한국어
0
0
0
18
이방인🌏
이방인🌏@whymom·
오늘 포니테일를 해달라고 해서 해줬더니 너무 높게 묶여서 눈물ㅜㅜ...파인애플같아!! 라고 하니까 다행히 웃으며 등원하기로 함 😅🍍🍍
이방인🌏 tweet media
한국어
0
0
0
16
이방인🌏
이방인🌏@whymom·
@shiningskyhksr 애들 입맛은 매일 바뀌나바여 오늘 아침메뉴 대실패입니당 ㅠㅎㅎ
한국어
0
0
1
5
이방인🌏
이방인🌏@whymom·
며칠 전엔 잘먹었자나...ㅜ 남김 90% 아침 ㅜ
이방인🌏 tweet media
한국어
2
0
3
21
김딸기🍓
김딸기🍓@kimberrynice·
아침, 잘 일어나셨나요? 이번 달에도 알로카시아 새 잎이 빼꼼!🌱 지치기 쉬운 화요일이지만, 이 귀여운 연두빛 기운 받아 모두 활기찬 하루 보내세요! 입꼬리 올리고, 굿모닝!💚
김딸기🍓 tweet media
김딸기🍓@kimberrynice

기분 좋은 화요일 아침입니다! 알로카시아 새 잎 보고 가세요🌱 이제 막 세상 밖으로 고개를 내민 초록빛 에너지처럼 오늘 하루 여러분의 일상도 싱그럽게 피어나길 바라요 입꼬리 올리고, 굿모닝💚

한국어
50
11
56
2.1K
지니
지니@jiinnn12345·
굿모닝♥️ 나 오늘 연차야 너무 행복해 :) 룰루랄라 기부니가 좋으니까 하트 🫶
지니 tweet media
한국어
17
11
22
418
이방인🌏
이방인🌏@whymom·
@gimdong234 요새 동네에 많이 생겼더라구요 저당 제품 무인상점이던데.. 신기했어요
한국어
0
0
0
5
김동
김동@gimdong234·
제로 무인 편의점은 처음 봣서... 진짜 다 제로네 종류도 엄청 많다
김동 tweet media김동 tweet media김동 tweet media김동 tweet media
한국어
19
20
39
1.3K
당중독
당중독@dangjungdo1122·
두부 예쁘게 써는 법
당중독 tweet media
한국어
2
5
19
662
이방인🌏
이방인🌏@whymom·
@healing824 결혼관이 다르면 빨리 헤어져야지...저러고 고민하는 거 보면 결혼생각도 없구만 왜 헤어지기 싫다는지 모르겠네요
한국어
0
0
0
38
라이언홍
라이언홍@healing824·
9개월 만난 여친이 결정사 간다는 이유
라이언홍 tweet media
한국어
7
2
12
922
이방인🌏
이방인🌏@whymom·
@hyeon00yy 저같은 야식매니아는 간식으로 후루룩 먹을 양이네요 ㅠㅠㅎㅎㅎ
한국어
1
0
1
5
브레드씨
브레드씨@hyeon00yy·
오늘 저녁은 식단입니다. 단백질 드링크, 계란 흰자, 그릭요거트, 견과류, 신비복숭아2개 이제 자기전까지 나와의 전쟁입니다😵 앞으로 최소 주 4회는 저녁에 식단을 해보려 합니다.
브레드씨 tweet media
한국어
16
1
20
1.9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