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

154 posts

ww banner
ww

ww

@wwdkuz

♡ #해찬 #지성 #제노 #도영 ♡

شامل ہوئے Şubat 2025
124 فالونگ162 فالوورز
پن کیا گیا ٹویٹ
ww
ww@wwdkuz·
𝗡𝗖𝗧 𝗗𝗥𝗘𝗔𝗠 𝟭𝟬𝗧𝗛 𝗔𝗡𝗡𝗜𝗩𝗘𝗥𝗦𝗔𝗥𝗬 𝗣𝗔𝗥𝗧𝗬 <𝗧𝗛𝗘 𝗦𝗪𝗘𝗘𝗧 𝗗𝗥𝗘𝗔𝗠 𝗛𝗢𝗧𝗘𝗟> 엔시티 드림 10주년 팬미팅 나눔해요 ୨୧ 아기푸딩키링 ୨୧ • 8/22 첫콘 • 총 60개 (멤버별 10개씩 인당 하나씩만) • ♡rt + f♡ • 시간장소 당일공지
ww tweet media
한국어
7
96
94
4K
ww
ww@wwdkuz·
비계 만들었는데 맞비계해여 ❤︎ ❤︎ 비속어도 있을거구 일상트에요 같이 엔얘 해요(드림일이칠) 우리 같이 떠들자 ㅜ.ㅜ ૮ › ༝ ‹ ྀིა
한국어
3
0
7
262
ww ری ٹویٹ کیا
2혀기
2혀기@jaehioan·
𝗡𝗖𝗧 𝗗𝗥𝗘𝗔𝗠 𝟭𝟬𝗧𝗛 𝗔𝗡𝗡𝗜𝗩𝗘𝗥𝗦𝗔𝗥𝗬 𝗣𝗔𝗥𝗧𝗬 <𝗧𝗛𝗘 𝗦𝗪𝗘𝗘𝗧 𝗗𝗥𝗘𝗔𝗠 𝗛𝗢𝗧𝗘𝗟> 엔시티드림 10주년 팬미팅 나눔!! 날짜- 8/22 참여방법 - rt & f 수량 - 30 ~ 40 시간/장소 - 당일 공지할게요!!
2혀기 tweet media
한국어
2
51
39
1.7K
ww
ww@wwdkuz·
@fxnlls 친해져여…♡♡
한국어
1
0
0
71
Soi
Soi@fxnlls·
멘놀하자.... 디엠으로친해지는것보다 멘놀이더조아여ㅜ.ㅜ♡
한국어
7
0
9
429
ww
ww@wwdkuz·
@jaehioan 헐 아니 너무 귀여워요……….
한국어
1
0
2
104
2혀기
2혀기@jaehioan·
팬미에서 이거 나눠줄라고하는디 받을사람잇나ㅜㅜ
2혀기 tweet media
한국어
17
1
48
1.9K
예드
예드@yedMarks·
@wwdkuz 만들면 언니 줄게♡♡
한국어
1
0
1
50
예드
예드@yedMarks·
앙콘때 나눔했던 띠부실인데 드팬미때 한번 더 할까 아님 키링 극극소량 나눔할까 ??
예드 tweet media
한국어
6
0
22
579
ww
ww@wwdkuz·
@dymkk28 쪽지주세료!!
한국어
0
0
0
23
쩜
@dymkk28·
@wwdkuz 초멘인데 만나고싶어요..ㅠ
한국어
1
0
1
33
ww
ww@wwdkuz·
드림 팬미팅 첫콘 가는데 잠깐 만나실 미소녀들… 좋아할지는 모르겠지만 작은 간식이라두 받아 가여 미리 친해져요!!!!!
한국어
14
0
20
2.6K
ww
ww@wwdkuz·
이해찬 머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운 거 아니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ww tweet media
한국어
0
0
8
181
ww ری ٹویٹ کیا
라미。
라미。@d0nggeurami·
260627 BOF #해찬 Love Beyond
English
0
1.6K
3.4K
42.3K
ww ری ٹویٹ کیا
라미。
라미。@d0nggeurami·
260627 BOF #해찬 WYN
English
0
1.9K
3.8K
44.4K
ww
ww@wwdkuz·
@fxnlls 꺄 고마워여ㅠ.ㅠ
한국어
0
0
0
40
Soi
Soi@fxnlls·
@wwdkuz 멀입어두예쁠거예여~
한국어
1
0
1
75
ww
ww@wwdkuz·
약간 원피스에 가디건 걸쳐서 공쥬처럼 입구 싶은데에………내 몸과 얼굴이 문제야 엉엉ㅠㅠ 드팬미때 미소녀들로만 가득할 것 같당 나는 어쩜 조아…(。•́︿•̀。)
한국어
3
0
10
575
미콜
미콜@lovemarkvery·
@wwdkuz 맞나눔가능하싷까요 ♡
한국어
1
0
1
86
ww
ww@wwdkuz·
𝗡𝗖𝗧 𝗗𝗥𝗘𝗔𝗠 𝟭𝟬𝗧𝗛 𝗔𝗡𝗡𝗜𝗩𝗘𝗥𝗦𝗔𝗥𝗬 𝗣𝗔𝗥𝗧𝗬 <𝗧𝗛𝗘 𝗦𝗪𝗘𝗘𝗧 𝗗𝗥𝗘𝗔𝗠 𝗛𝗢𝗧𝗘𝗟> 엔시티 드림 10주년 팬미팅 나눔해요 ୨୧ 아기푸딩키링 ୨୧ • 8/22 첫콘 • 총 60개 (멤버별 10개씩 인당 하나씩만) • ♡rt + f♡ • 시간장소 당일공지
ww tweet media
한국어
7
96
94
4K
ww
ww@wwdkuz·
@zzimab 으어어 전혀 아닙니다앙….
한국어
1
0
0
80
ziw . .
ziw . .@zzimab·
@wwdkuz 오잉 ww님두 미소녀실 거 같은데 …( ・᷄ὢ・᷅ ) 으심、
한국어
1
0
1
114
ww
ww@wwdkuz·
@Markqytr 와 전혀 아닌데 머라는거야………
한국어
0
0
0
72
쿨
@Markqytr·
@wwdkuz 너도 미소녀잖어….
한국어
1
0
1
102
ww
ww@wwdkuz·
@sayao1_ 조타ㅎㅎ
한국어
0
0
0
58
세요
세요@sayao1_·
@wwdkuz 나도ㅁㅊ……나랑같이시즈니룩입어ㅎㅎ
한국어
1
0
1
68
ww
ww@wwdkuz·
하라는 시험공부는 안 하고 드팬미때 입을 옷을 벌써 생각듕이야….아 근데 머 입지 진짜ㅠ.ㅠ
한국어
1
0
8
339
ww
ww@wwdkuz·
@k3riee 쪽지쥬세용
한국어
0
0
0
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