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동

343 posts

길동 banner
길동

길동

@8khnp

항상 화나있는 정신이상자

외계 Tham gia Haziran 2026
5 Đang theo dõi3 Người theo dõi
길동
길동@8khnp·
@paya_paya_kun 내 심장을 찌르는것 같은 글이다. 반성합니다
한국어
0
0
0
0
ぱやぱやくん
ぱやぱやくん@paya_paya_kun·
友達が少ない人は「趣味や嗜好が変わっている」ことが多く、「みんなが盛り上がってるものには興味がない」という傾向があります。 だからテレビも見ないし、芸能人の顔も覚えられません。 周りが熱狂すればするほどテンションが下がっていきます。 「自分の人生とは関係ないものは、どうでもいい」という線引きが強いので、みんなが流行の話をしても、全く興味がわきません。 一方で自分の好きな話題にはめちゃくちゃ盛り上がりますし、熱く語ることもできますが、その話題を共有したり、共感してくれる人が少ないので自然と友達が少なくなりがちです。 かわいそうですね。 私です。
日本語
219
1.4K
7.9K
809.9K
길동
길동@8khnp·
@isfjcutebear 여기에는 그만두라고 하는 사람이 존재하지만, 시작점이된 그 스레드에는 아무도 그만두라는 이야기가 없었다. 그러고는 단지 칭찬했다고 하는식으로 이야기를 할뿐. 실제로는 칭찬을 한적이없다
길동 tweet media
한국어
0
0
0
0
길동
길동@8khnp·
@blondivyy 니네.브라질애들한테 먼저 그이야길 하는게 어때?
한국어
0
0
0
0
길동
길동@8khnp·
@adeli_number5 제일빡치는건 자기네들이 칭찬했다는 프레임짜는거임 실제로는 백인 흉내낸다는 식으로 말함
길동 tweet media
한국어
0
0
0
0
길동
길동@8khnp·
@XCyberMerc 아 왜 한국은 랭크인조차 못한걸까? 수술강국으로 자존심상하네
한국어
0
0
0
0
길동
길동@8khnp·
브라질애들이 절대로 언급하지않는 내용 도화선에 불을 붙인 사람이 직접언급했음에도 우리는 칭찬했을뿐이라고 이야기함
길동 tweet media
한국어
0
0
0
4
길동
길동@8khnp·
@jaurxkw 여러분은 이런애들이 브라질에서는 나름 최상위권 사람이란걸 알아야합니다.
한국어
0
0
0
0
길동
길동@8khnp·
저능할수록 성욕에 미친몬스터가 되는건가? 지성과 이성은 다른거라 생각했는데 도저히 모르겠다. 내 상식과 지식으로는 이런 가치관이 존재한다는게 차라리 신이 존재해서 세계를 리셋해줬으면 좋겠다
한국어
0
0
0
5
길동
길동@8khnp·
@Meowova x.com/i/status/20680… 니네의 시작지점은 이거라고 씨팔새끼야 몇번을 이야기해
ؘ@for2yul

@_mauryb eu sei eu digo q mt gente tem esse tom de pele mas fica se maquiando horrores p parecer branco obvio q asia toda nao é dessa cor mas uma grande parte sim

한국어
0
0
0
0
𝐌𝐄✇𝐖𝐍𝐈𝟰
@8khnp Llegas lo mismo yo no dije nada solo volví indicar el punto de inicio de todo esto vienes y me insultas
Español
1
0
0
1
길동
길동@8khnp·
여기서 말하는 자살빼고는 압도적으로 브라질이 높다. 강간, 소아성애(600초에 1회) 왕따(학교폭력 일본의 20배) 사회생활은 뭘말하는지 모르겠네 일하는시간에 낮잠자며 동료랑 떠드는걸 말하는건가?
𝜗ৎ݁ 𝓐𝓷𝓷𝓲𝓮⋆˚࿔🇧🇷@nkzhours

O Japão sendo um país onde a metade da historia deles é estrupo, suicídio,pedofilia, bullying, e se matar de estudar ao ponto de não ter vida social

한국어
0
0
0
3
길동
길동@8khnp·
통계가 무슨의미로 작동하는지를 모르는것 같다
nana@kkurarukas

@hyelin367630 você quer falar de inteligência comparando números de um país que tem 200 milhões de pessoas com um com menos da metade disso, vai estudar pelo menos estatística porra

한국어
0
0
0
2
길동
길동@8khnp·
대체 결론이 왜 백인피부로 넘어가냐. 뭔 씹소리인조차 모르겠네
@mawtdl

@8khnp eu obviamente sei a dor de ficar com a pele queimada por causa do sol, inclusive isso pode acontecer com qualquer pessoa que se expõe ao sol sem usar protetor solar, pode ter certeza que isso não acontece por vocês terem “pele clara”. apenas aceitem que vocês não são brancos KKKK

한국어
0
0
0
2
길동
길동@8khnp·
@mawtdl 뭔 병신소리지 진짜. 어제 자느라 못봤는데 진짜 백인피부는 상상도못할 개소리네
한국어
0
0
0
0
⟡
@mawtdl·
@8khnp eu obviamente sei a dor de ficar com a pele queimada por causa do sol, inclusive isso pode acontecer com qualquer pessoa que se expõe ao sol sem usar protetor solar, pode ter certeza que isso não acontece por vocês terem “pele clara”. apenas aceitem que vocês não são brancos KKKK
Português
1
0
1
40
길동
길동@8khnp·
진짜 자신감하는 끝내준다. 왜 이런애들은 하나같이 화장은 기깔나게 범벅을 했지. 야 니네 맨얼굴을 사랑하라고
한국어
1
0
0
131
길동
길동@8khnp·
나에게 설교해오는 브라질인간중에 이런거에 대한건 눈감아버리고 단지 문화차이인척하며 가르치려든다. 아무리 예의바르게 말해도 그 내부있는 무지가 눈이 보이지 화가나는것 처음 시작이 화가나는게 아니라 그뒤의 후속조치가 화가나는 것이다. 우리는 그냥 칭찬이다 < 이게 개 씹소리인이유
ؘ@for2yul

@_mauryb eu sei eu digo q mt gente tem esse tom de pele mas fica se maquiando horrores p parecer branco obvio q asia toda nao é dessa cor mas uma grande parte sim

한국어
0
0
0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