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기파⁵

2.2K posts

전자기파⁵ banner
전자기파⁵

전자기파⁵

@EM_wave5

안녕하세요😄 메카봇 본지 두달된 신입입니다! 트위터 문화는 익숙하지않아서.. 실수하더라도 너그럽게 생각해주시길 바랍니다. 뒷북 심해요

Tham gia Nisan 2026
79 Đang theo dõi177 Người theo dõi
Tweet ghim
전자기파⁵
전자기파⁵@EM_wave5·
트친소는 닫았습니다만, 취향표로 올려놓을게요!
전자기파⁵ tweet media
한국어
0
0
15
3.4K
전자기파⁵
전자기파⁵@EM_wave5·
내일 플노 안나오면 저 그냥 파괴신 믿을게요. 증오, 집착, 어리석음 다 때고 해탈하겠습니다. 영으로 돌아갈게요.
전자기파⁵ tweet media
한국어
0
0
1
40
전자기파⁵ đã retweet
큐이
큐이@Hhkk_0116·
#스포카드봇 헵철이 얘기만 나오면 꼭 끼어드는 블후 너무 좋은거 어떡하죠.....내가 날뛸 것 같아...... #중해를하자
한국어
0
23
140
2.1K
전자기파⁵
전자기파⁵@EM_wave5·
- 딸이 싸웠다 🚛"그래서, 이겼나?" ⛵️"웅" 🚛"역시. 잘했다(쓰담)" ⛵️(뿌듯) '깡—!!' ⚓️"뭘 잘했다고 칭찬해줘?!!" 🚛"..(끄응)" ⛵️"아빠는 졌따." - 아들이 싸웠다 ⚓️"안내해! 해적은 원수를 그대로 갚아주는 법!!" 🚎"조았어—! 가쟈!" 🚛"블랙후크. 내로남불이다" ⚓️"아들이랑 딸이 같냐?"
제라@ZAERA_UYU

중철해협 딸 외모는 블후는 닮았는데 성격은 헵아임 아들 외모는 헵아인데 성격은 블후에 착순이임

한국어
0
4
33
1.1K
전자기파⁵
전자기파⁵@EM_wave5·
⚓️"딸~" ⛵️"?" ⚓️"석유한잔 먹을텨?" ⛵️"조" ⛵️(냥냠냠) ⚓️"에효 애가 왜 성격이 이꼴인지.." ⛵️"머." ⚓️"..되었다." - 🚎"아빠아" 🚛"? 왜" 🚎"나 저거 사조!" 🚛"저거 집에 있다" 🚎"(시치미) 아닌뎅 집에 없는데?" 🚛"안돼" 🚎"...힝" 🚛"...(결국 사주고 블후한테 혼남)"
제라@ZAERA_UYU

중철해협 딸 외모는 블후는 닮았는데 성격은 헵아임 아들 외모는 헵아인데 성격은 블후에 착순이임

한국어
0
4
23
500
전자기파⁵ đã retweet
제라
제라@ZAERA_UYU·
중철해협 딸 외모는 블후는 닮았는데 성격은 헵아임 아들 외모는 헵아인데 성격은 블후에 착순이임
한국어
1
11
37
1.9K
전자기파⁵ đã retweet
짭짭이
짭짭이@zzab_e·
8화까지만 해도 이러던 나그플젵이 23화에선 협공한거 진짜 감동 심했다 (물론 타제한테 3초컷났지만)
한국어
0
13
64
920
전자기파⁵
전자기파⁵@EM_wave5·
아ㅏ니 직알 보고 미친 플노 나오는겨?? 했는데 2시즌거네 아 희망고문.
한국어
0
0
1
131
전자기파⁵ đã retweet
김응애W
김응애W@Miniforce_Eunga·
정권지르기종료합니다
김응애W tweet media
한국어
0
17
61
2.1K
전자기파⁵
전자기파⁵@EM_wave5·
아니 코즈믹스톤으로 이성잃었을때도 동생 쳐다보는것봐. 이성이 아니라 본성부터 동생 바보였다.
전자기파⁵ tweet media
한국어
0
18
91
1.3K
전자기파⁵ đã retweet
🐨사이버트론 노동원'Riku'🐨
체스트(순화) 짱크다는거 돋보이며 웃거나 손얹는 국산 파괴신님...저걸 어째?
🐨사이버트론 노동원'Riku'🐨 tweet media🐨사이버트론 노동원'Riku'🐨 tweet media
한국어
0
8
93
2.1K
전자기파⁵ đã retweet
FILM
FILM@YewonFilmStudio·
시험에 죽는자 손 올려서 짖누르려는 거 보자마자 이게 생각나다
FILM tweet media
한국어
1
5
23
661
전자기파⁵ đã retweet
찹쌀W
찹쌀W@ming08871_·
다크블캅이 준 공격하려고 하니까 헵아가 막으면서 “너까지 후회할 짓 하지 마라..애….준한테 더 이상 상처주기 싫다“라고 말하는 거 보고 싶다..
한국어
0
17
86
1.4K
전자기파⁵ đã retweet
공책
공책@matjayoo·
사실 타제 전직 미용사였던 거 아님? 솔레이유의 뽕실머리를 보고 참을 수 없었던거지 어머언니 샴푸 뭐 써요?여고생st 같은거 아니었을까. 머리카락 만져보려는 여고생 타제라고 해줘 그냥
한국어
1
1
3
351
전자기파⁵
전자기파⁵@EM_wave5·
🐆"야 거기 사바나드 일등석은 내자리거든~?!" 🚁"헤헹 나도 좀 앉으면 안되나~?" 🐆"안돼!" 🪶"싸우진 말고..—"
한국어
0
0
9
186
전자기파⁵
전자기파⁵@EM_wave5·
🚛"..." 🐆"뭐고? 그 전혀 몰랐다는 표정은. 아가 한말이 다 사실이었구만? 하도 둔해서 지가 심술난것도 모를거라 하던데." ⚓️"아직 한참 멀었구만?" 🐆"됐고, 난 해줄수있는거 다했다~ 나 간데이!"
한국어
1
0
8
194
전자기파⁵
전자기파⁵@EM_wave5·
아 오히려 헵아 대신 삽낟 위에 올라가고 아저씨라 부르면 헵아 표정 볼만하겠는데? 왜. 헵아도 사바나드 딸 데려갔잔하. 삽낟도 하지말라는법있어? ⚓️"크하학!! 그러게 꼬맹이한테 잘했어야지!" 🚛"웃기만 말고 좀.. ..도와줘라" ⚓️"어느정도 반성은 했는가봐? 도와달란 소리도 다하고." (타래)
전자기파⁵@EM_wave5

#헵아쉐엑 헵아 돌아오면 쉐엑이 한동안 헵아 무시하면 좋겠다. 직접 화낼 심상은 아니고, 그렇다고 바로 웃으며 받아줄수도 있지만 화가날것같음. 왜냐 본인을 위해주는 사람이 많고 많은데. 그중하나가 나인데. 왜 몰라. <<인거. 무시하는것도 비웃음ㅋ 이게 아니라 완전 투명인간 취급. (타래)

한국어
1
6
39
8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