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eet ghim
전자기파⁵
2.2K posts

전자기파⁵
@EM_wave5
안녕하세요😄 메카봇 본지 두달된 신입입니다! 트위터 문화는 익숙하지않아서.. 실수하더라도 너그럽게 생각해주시길 바랍니다. 뒷북 심해요
Tham gia Nisan 2026
79 Đang theo dõi177 Người theo dõi
전자기파⁵ đã retweet
전자기파⁵ đã retweet

딸은 블후 닮았으니 배인데, 좀 작고 천천히 가는 요트. 아들은 헵아 닮았으니 헵아처럼 뭔갈 옮기는, 헵아는 물건을 옮기고 아들은 사람을 옮기는 버스인. 그런 느낌?
전자기파⁵@EM_wave5
(비하인드) ⛵️"가치 가줄까?" 🚎"웅 좋아! 출항이댜—!" ⛵️"넌 버스잔아" 🚎"잉.."
한국어
전자기파⁵ đã retweet

(비하인드)
⛵️"가치 가줄까?"
🚎"웅 좋아! 출항이댜—!"
⛵️"넌 버스잔아"
🚎"잉.."
전자기파⁵@EM_wave5
- 딸이 싸웠다 🚛"그래서, 이겼나?" ⛵️"웅" 🚛"역시. 잘했다(쓰담)" ⛵️(뿌듯) '깡—!!' ⚓️"뭘 잘했다고 칭찬해줘?!!" 🚛"..(끄응)" ⛵️"아빠는 졌따." - 아들이 싸웠다 ⚓️"안내해! 해적은 원수를 그대로 갚아주는 법!!" 🚎"조았어—! 가쟈!" 🚛"블랙후크. 내로남불이다" ⚓️"아들이랑 딸이 같냐?"
한국어

- 딸이 싸웠다
🚛"그래서, 이겼나?"
⛵️"웅"
🚛"역시. 잘했다(쓰담)"
⛵️(뿌듯)
'깡—!!'
⚓️"뭘 잘했다고 칭찬해줘?!!"
🚛"..(끄응)"
⛵️"아빠는 졌따."
- 아들이 싸웠다
⚓️"안내해! 해적은 원수를 그대로 갚아주는 법!!"
🚎"조았어—! 가쟈!"
🚛"블랙후크. 내로남불이다"
⚓️"아들이랑 딸이 같냐?"
제라@ZAERA_UYU
중철해협 딸 외모는 블후는 닮았는데 성격은 헵아임 아들 외모는 헵아인데 성격은 블후에 착순이임
한국어

⚓️"딸~"
⛵️"?"
⚓️"석유한잔 먹을텨?"
⛵️"조"
⛵️(냥냠냠)
⚓️"에효 애가 왜 성격이 이꼴인지.."
⛵️"머."
⚓️"..되었다."
-
🚎"아빠아"
🚛"? 왜"
🚎"나 저거 사조!"
🚛"저거 집에 있다"
🚎"(시치미) 아닌뎅 집에 없는데?"
🚛"안돼"
🚎"...힝"
🚛"...(결국 사주고 블후한테 혼남)"
제라@ZAERA_UYU
중철해협 딸 외모는 블후는 닮았는데 성격은 헵아임 아들 외모는 헵아인데 성격은 블후에 착순이임
한국어
전자기파⁵ đã retweet
전자기파⁵ đã retweet
전자기파⁵ đã retweet
전자기파⁵ đã retweet

전자기파⁵ đã retweet
전자기파⁵ đã retweet
전자기파⁵ đã retweet
전자기파⁵ đã retweet
전자기파⁵ đã retweet

아 오히려 헵아 대신 삽낟 위에 올라가고 아저씨라 부르면 헵아 표정 볼만하겠는데? 왜. 헵아도 사바나드 딸 데려갔잔하. 삽낟도 하지말라는법있어?
⚓️"크하학!! 그러게 꼬맹이한테 잘했어야지!"
🚛"웃기만 말고 좀.. ..도와줘라"
⚓️"어느정도 반성은 했는가봐? 도와달란 소리도 다하고."
(타래)
전자기파⁵@EM_wave5
#헵아쉐엑 헵아 돌아오면 쉐엑이 한동안 헵아 무시하면 좋겠다. 직접 화낼 심상은 아니고, 그렇다고 바로 웃으며 받아줄수도 있지만 화가날것같음. 왜냐 본인을 위해주는 사람이 많고 많은데. 그중하나가 나인데. 왜 몰라. <<인거. 무시하는것도 비웃음ㅋ 이게 아니라 완전 투명인간 취급. (타래)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