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l
579 posts


Yel đã retweet
Yel đã retweet
Yel đã retweet
Yel đã retweet
Yel đã retweet

근데 이게 빠뜨롱 나오라 그래에서 빠뜨롱 나온 상황 아니야? 나와도 달라지는게 없네...
nHerWorld@n_HerWorld
프랑스인 지인이랑 한국인이 결혼을 함 한국인분이 3년을 기다려도 거주증이 안 나옴 정부 고위직 인사인 프랑스인 아버지랑 한국인이 같이 담당청사에 찾아감 담당자 왈 > 한국인 "기다리면 될 것이지 니가 재촉한다고 나올 거 같냐" > 프랑스인 아버지 "니가 고위직이면 어쩔건데 니가 내 상사냐"
한국어
Yel đã retwe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