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바르트/AZAR]🤜 알ㄷ벝냠냠이

567.1K posts

🤛[람바르트/AZAR]🤜 알ㄷ벝냠냠이 banner
🤛[람바르트/AZAR]🤜 알ㄷ벝냠냠이

🤛[람바르트/AZAR]🤜 알ㄷ벝냠냠이

@_azar

9x년생 성인. 어플과상관없습니다 근육 쳐진눈 수염 오지상 사랑합니다 원래 숏컷만먹었어서 숏컷이라고 써놨었는데 요즘 곱슬과 장발과 부스스의 수염과의 조합에 눈을 떠서 그냥 다먹는다고 하기로했음 🖤DORK🩶 🤎EDEN💜

요한튕클재불졔콥에이든도슨유메제랃장향안소니바올△칸타로라싣 Tham gia Ekim 2010
2K Đang theo dõi568 Người theo dõi
🤛[람바르트/AZAR]🤜 알ㄷ벝냠냠이 đã retweet
音声コンテンツ配信サービス「ききがたり」Official
__|◣🎧#ききがたり🎧⚡◢|__ #彼早 Vol1⃣&2⃣&3⃣好評配信中💕 『あー、ダメダメ!てか、おまえ、 なんでそんな嬉しそうなんだよ!』 🙆‍♂️馬場陸斗🎙#濱野大輝 📢豪華声優陣👂// #山下大輝 #小野賢章 #伊東健人 #河西健吾 #蒼井翔太
日本語
0
11
30
3.4K
🤛[람바르트/AZAR]🤜 알ㄷ벝냠냠이 đã retweet
허허..
허허..@hush_subxx·
최근 드로잉 감이 떨어지는 것 같아 드로잉을 연구 중 인데요 드로잉 할때 헛손질 많이 하는 이유에 대해...틈틈히 생각했고 메모할 겸 이런저런 것들을 포타에 적어보았습니다. 그림 일기 입니다^^... posty.pe/z27f2o
허허.. tweet media
한국어
0
1.5K
3.2K
120K
🤛[람바르트/AZAR]🤜 알ㄷ벝냠냠이 đã retweet
2m
2m@2mm2mm2025·
너어는 진짜 진명숨기는척도하지마라
2m tweet media
한국어
0
397
308
18.2K
🤛[람바르트/AZAR]🤜 알ㄷ벝냠냠이 đã retweet
꾸
@l6ovpz·
리듬천국 체험판하자마자 예약구매한게잘한짓인지 진지하게 고민됨
한국어
4
2K
3.9K
870.2K
🤛[람바르트/AZAR]🤜 알ㄷ벝냠냠이 đã retweet
🤛[람바르트/AZAR]🤜 알ㄷ벝냠냠이 đã retweet
루안
루안@1uann_R·
다시생각해도 루시는 로봇여자인데 최초의 인류화석에서 이름 따오고 이니그마는 걍 인간인데 최초의 현대컴퓨터에서 이름 따온게 다시 생각해봐도 진짜 너무 과하다
한국어
0
335
507
16.5K
🤛[람바르트/AZAR]🤜 알ㄷ벝냠냠이 đã retweet
잉엉움
잉엉움@drug_climb·
총 623건의 채용공고를 검토해 보았지만 입사하고 싶은 회사가 없습니다 일하고 싶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어
0
3.6K
5.5K
241.8K
🤛[람바르트/AZAR]🤜 알ㄷ벝냠냠이 đã retweet
𝙆𝘼𝙕𝙐𝙈𝘼📷🖊
📷ポーズ写真素材販売のお知らせ✨ ━━━━━━━━━━━━━━ 霜月紫さんとのコラボポーズ集を販売開始しました! ⚔刀ポーズ&✨スペシャルポーズの二種類 全100ポーズ収録!全ポーズトレースフリー🖊 イラストやポーズ資料におすすめです! ▼booth kazumaaono.booth.pm/items/8477164
𝙆𝘼𝙕𝙐𝙈𝘼📷🖊 tweet media
日本語
5
745
3.5K
1.6M
🤛[람바르트/AZAR]🤜 알ㄷ벝냠냠이 đã retweet
🤛[람바르트/AZAR]🤜 알ㄷ벝냠냠이 đã retweet
물도마뱀
물도마뱀@mul_doe·
비만치료제 급여화는 공중보건 관점에서 매우 유의미한 정책임. 탈모 급여화같이 공중보건 영역에서 매우 후순위에 있는 정책이 먼저 논의되었다는 게 이상한 거지.
Devil’s advocate@nickdoo2

김선민 의원 "탈모 급여화 이어 비만치료제 건보적용 검토할 것" (medigatenews.com/news/568322703) 이렇게 탈모 급여화가 되면 이제 비만도 급여화가 되고, 조만간 피부미용도 급여화 되겠네. 자자 몽땅 다 급여화해보자.

한국어
1
1.5K
1.3K
91.9K
🤛[람바르트/AZAR]🤜 알ㄷ벝냠냠이
그.... 성우의 인권같은걸 생각하자니 대부분 이런걸 디엘사이트에서 파는 사람들은 본인이 본인을 판매하는거라서..... 게다가 디엘사이트같은데에 가서 이런 꾸금보이스집같은거 사는 사람들은 효과음이 "리얼사운드입니다" 이런거 써있으면 더 흥분해서 사는 사람들이기땜에....
한국어
1
2
3
416
🤛[람바르트/AZAR]🤜 알ㄷ벝냠냠이 đã retweet
몽이
몽이@mongi_10·
일본 이름에 숫자나 색 들어가는 이름 한국어 로컬명에 그대로 살려주는거 되게 좋음,.. 쿠도 신'이치' > 남도'일' 후루야 '레이' > 강준'영' 나키모리 '아오'코 > 임'청'아 코이즈미 '아카'코 > 진'홍'은 '하쿠'바 사구루 > '백'준수 별개지만 카이토 > 고희도는 ㄹㅈㄷ로 잘지음
한국어
6
4.5K
17.9K
978.8K
🤛[람바르트/AZAR]🤜 알ㄷ벝냠냠이 đã retweet
김짠지
김짠지@gomzzanji·
동생: 아 내가 무인샵 갈때마다 앙꼬바 없다고 몇번 역정을 냈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앙꼬바무한공급사건
한국어
0
240
752
38.7K
🤛[람바르트/AZAR]🤜 알ㄷ벝냠냠이 đã retweet
김짠지
김짠지@gomzzanji·
조카가 물건을 넣으면 무한히 많아지는 요술항아리에 무엇을 넣을건가 적어오라는 숙제에 깨끗한 공기와 물 그리고 시원한 바람 비행기, 시간 엄마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을 적었다함 다섯살이 시간을 넣은게 너무 희한함 인생3회차냐고
한국어
6
6.1K
18.8K
672.4K
🤛[람바르트/AZAR]🤜 알ㄷ벝냠냠이 đã retweet
바또용
바또용@neobty·
전독시 영화를 보았습니다. 사실 보았다라는 표현은 부적절하고 당했다는 표현이 맞는 것 같습니다. 영화가 끝난 뒤 저의 집엔 고요한 침묵만이 남았습니다. 이 영화의 가장 끔찍한 점은 이 영화가 끝난 뒤에도 저는 살아가야 한다는 사실입니다.
바또용 tweet media
한국어
1
2.8K
3K
264.2K
🤛[람바르트/AZAR]🤜 알ㄷ벝냠냠이 đã retweet
배타쿠
배타쿠@BJUKMOTww01·
은행먹고 응급실 실려갔을때 구급대원도 의사도 병원 관계자도 간호사도 나보고 왜 은행 120개 먹었냐고 설마 방송 챌린지냐고 물어보셨는데 그냥 순수하게 돼지라서 120개 먹었다고 말하는게 제일 쪽팔렸음ㅠㅠ...
한국어
82
5.6K
17.1K
1.3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