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무리🎗️

211.7K posts

별무리🎗️

별무리🎗️

@byeolmuli

Tham gia Mayıs 2012
2.5K Đang theo dõi377 Người theo dõi
별무리🎗️ đã retweet
タンタンパパ
タンタンパパ@tintinpapa1·
この杖、前にも紹介したんですけど 本当に高性能なんですよね 両親が生きている時に知っていたらと 見るたびに思います😮‍💨
日本語
194
586
4.8K
2.6M
별무리🎗️ đã retweet
Raphael Rashid
Raphael Rashid@koryodynasty·
어느 집회를 보고 눈물이 날 만큼 절망한 적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오늘 서울 도심에서 “짱깨” 노래를 부르며 혐오를 퍼뜨리는 극우들을 보며 깊은 슬픔과 공포를 느낍니다. 찰리 커크 풍선, ‘윤 again’ 깃발, Stop the Steal/부정선거 슬로건까지… 토할 것 같습니다.
한국어
323
2.2K
4.2K
1.2M
별무리🎗️ đã retweet
별무리🎗️ đã retweet
J
J@JJJJ_049·
버스는 12년에 한번씩 교체해야하는데, 전장연이 저 시위를 한지 20년이 넘음. 진짜 많이 봐줘서, 최소 한 노선당 저상버스 한대는 있어야하는 건데, 그렇지 않다는 건 그냥 그들을 존중할 생각이 없다는 거 아님? 그게 그렇게 어려움? 애초에 버스는 교체해야하는디?
Noin박멸@deadnoin

저상버스로 바꿔달라는 요구를 그냥 들어 주면 된다는 사람들은 생각이란게 없나? 그럼 기존 버스는 다 폐차해야 함? 버스 교체 비용은 누가 부담함? 세금? 새로 교체하고 생산하는 버스 중에 저상버스 아닌게 있음? 니들이 요구하면 그 순간 모든 버스를 다 저상으로 교체해야 그게 들어주는거야?

한국어
5
2.4K
3.5K
403.9K
별무리🎗️ đã retweet
별무리🎗️ đã retweet
콩떡
콩떡@wolvesloveme·
저는 이 브랜드 불매해요 사유⬇️
콩떡 tweet media
한국어
4
5.4K
12.7K
7.3M
우리집고양이
우리집고양이@catjarang·
여전한 고양이 생존신고. 나이가 드니 털 윤기가 좀 가시고 풀풀 날려서 사료를 바꿨더니 췜기름 두르비 됨. 외동의 묘생을 만끽중.
우리집고양이 tweet media우리집고양이 tweet media우리집고양이 tweet media우리집고양이 tweet media
한국어
1
21
106
4.6K
별무리🎗️ đã retweet
.
.@SER32903633·
그리고 여러분 계속 말하지만 이 코리안 로판 대공 저택 같은 집의 소유 가문이 다산 정약용의 외가입니다 엄마가 윤선도 5대손 정약용은 6대 외손자 한미한 남인 양반 집안 절대 아님 오해임
. tweet media
.@SER32903633

단순히 건물 몇개가 아니라 이 사진 전체 부지가 전부 윤선도 별장이었음 여기서 안빈낙도 즐김 그래놓고 작품에 "산 아래 초가집을 짓고 보리밥과 풋나물을 알맞게 먹은 후에 물가에서 실컷 놀고나니 세상 일을 부러워할 줄이 있으랴" 당연히 안 부러우시겠죠..혼자 코리안 로판 저택에 사는데

한국어
1
167
419
68.7K
별무리🎗️ đã retweet
SpaceXoddity
SpaceXoddity@PatrickJane227·
신규 공장들이 호남에 가는 가장 이유는 Re100임. re100을 충족해야 수출이 됨. 재생에너지가 가장 풍부한 지역이 호남. 재생에너지 생산으로 지역민 연금까지 줄 정도. 재생에너지 없으면 조용히 있어야 됨. 억울하면 지금이라도 지역에 재생에너지 투자하든가.
이재명@Jaemyung_Lee

<반도체산업엔 용수외 전력 특히 RE100 때문에 태양광 풍력 등 재생에너지가 중요하지요. 그런데 이미 수도권은 포화상태이고, 재생에너지가 가장 풍부한 곳이 바로 서남해안입니다. 지진 없는 안정되고 값싼 용지도 저개발 호남이 최고> 유승민 “반도체는 물만으로 안 돼" v.daum.net/v/202606271456…

한국어
45
386
715
62.4K
별무리🎗️
별무리🎗️@byeolmuli·
호남에 대형마트가 없는 건, 농협의 힘이 쎄서 그래요. 지역상권을 지키기 위해서 그런 게 있음.
한국어
0
0
1
26
별무리🎗️ đã retweet
미잊
미잊@Miij_Game·
안녕하세요 저희집에 아기 고양이가 왔는데요..... 의리영상 입니다
한국어
3
2.1K
6.1K
118.3K
별무리🎗️ đã retweet
.
.@SER32903633·
단순히 건물 몇개가 아니라 이 사진 전체 부지가 전부 윤선도 별장이었음 여기서 안빈낙도 즐김 그래놓고 작품에 "산 아래 초가집을 짓고 보리밥과 풋나물을 알맞게 먹은 후에 물가에서 실컷 놀고나니 세상 일을 부러워할 줄이 있으랴" 당연히 안 부러우시겠죠..혼자 코리안 로판 저택에 사는데
. tweet media. tweet media. tweet media. tweet media
.@SER32903633

안빈낙도를 즐기며 어부사시사를 썼던 윤선도의 시골 별장 전체면적 : 480,728m²=여의도 2배 크기=축구장67개 내부 건물 25채 대형 인공면못 2개 소규모 자연못과 계곡 여러개 절벽 위에도 정자 있음 독보적인 규모의 진정한 코리안 리치 사대부

한국어
5
4.6K
7.9K
940K
별무리🎗️ đã retweet
김아누
김아누@avoahth·
동세대 사람들아 옛날에는 미국에서도 노조 만들려다가 삽에 머리 맞고 죽엇어 케이시 목사가 그렇게 죽었다고 분노의포도에서
한국어
1
33
60
4.9K
별무리🎗️ đã retweet
고양이 트윗 번역계猫ポスト翻訳垢🐱
천천히 움직이면 집사와 노트북 사이에 누울 수 있을 거라 믿는 고양이 만약 했다가 실패하면 더 천천히 들어온다고 함
한국어
4
498
1.5K
68.8K
별무리🎗️ đã retweet
마리나
마리나@marinaria38·
은교얘기 나와서 말인데 레옹 대본 보면 진짜 개토나옴 무슨 마틸다가 레옹한테 아저씨이… 나의 첫경험을 가져가요오… 당신은 그럴 자격이 잇어요오… 이러고 레옹이 18살 되면 하자니까 마틸다가 네에?!!! 내 주변 여자들은 다 14살때 첫 낙태를 한다구욧!!!! 이부랄 ㅋㅋㅋㅋ이자혜가 썻던 은교감상문 생각남 그리고 레옹의 감독인 뤽베송이 소아성애자였던걸 생각하면 절대 아름답게 볼수가 없음 이걸 그리고 나탈리 포트만이 레옹 찍고 나서 강간 판타지 적힌 ^팬레터^를 받았다고 얘기한거 보면… 이런 류의 영상물은 절대 소비하면 안되고 이딴거 만드는 새끼들은 사회적으로 개망신을 줘야함
마리나 tweet media마리나 tweet media마리나 tweet media마리나 tweet media
한국어
26
1.8K
6.1K
802.7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