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챠@cha10ve·13h@탐드... 본인 드림을 장르로 표현한다면 뭘지 궁금해요... 개그 로코 이런 거 아닐까 일단 짝사랑 하니까 로맨스 코미디라고 할 구도 있죠Dịch 한국어006101
워랴/드친소@wolya_dream·14h@cha10ve ㅋㅋㅋㅋㅋㅋㅋ 표정이ㅋㅋㅋㅋㅋㅋㅋ 학생때의 스킨십// 근데 이런식으로 감탄사밖에? 없어도 인용해주시는 거 너무 좋아해요//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아 다시 봐도 표정이 ㅣㅋㅋㅋㅋDịch 한국어10147
맛챠@cha10ve·14h세루피는 쿠스오 생일 선물을 뭘 줄까… 팔로워 3천명인 인스타 계정 주면 어떨까? 할 것 같음 당연히 사이키는 다 듣고 필요없다고 하겠지만ㅋㅋㅋㅋ 사이키는 sns 안 하니까 필요없지 않을까? 라고 주변에서 말리면 평범하게 책 같은 거 사줄듯Dịch 한국어00377
맛챠 đã retweet워랴/드친소@wolya_dream·15h#드친소 #투디_트친소 #하이큐_트친소 익명님 요청으로 나갑니다! / 하이큐!!의 사쿠사 키요오미 애정하고 있어요! ♥︎ ⤷솜넣, 교류 많이 하고 좋아하니 편하게 다가와주세요!Dịch 한국어135452.3K
맛챠@cha10ve·16h세루피 자기는 짝사랑 잘 숨기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꽤 티나는게 웃김… 사이키 게르마늄 반지 끼고 학교 온 날 세루피가 안녕! 쿠스오 군!✨ 하고 쳐다보는데 반지 때문에 속마음 안들려도 oO(좋아!!)가 들리는 기분일듯Dịch 한국어00469
맛챠@cha10ve·16h@dear_hiroto___ 사실 먀윰이 맞겠지만 그냥 귀엽단 이유로 저 혼자 먀뮤라고 불러봤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꺅 화이팅이에요‼️Dịch 한국어10012
미@dear_hiroto___·16h@cha10ve 헉 먀뮤라고 줄이니까 너무 귀여워요...! 🫢 제가 회지를 내본 적은 없어서... 일단 열심히 글을 써보겠습니다Dịch 한국어10014
맛챠@cha10ve·21h그냥 어렸을 때부터 최애 옆에 내 캐릭터를 만들어서 옆에 같이 세워둠… 트위터를 하고 그게 드림인 걸 알게 됨Dịch오타쿠짤계정@oshiloversclub일요일 맞이 토크 컨텐츠 : 한국어101132
맛챠@cha10ve·1d사랑에 빠진 세루피 같은 문장이에요🥹🫶Dịch카밍@ka_ming_ddi@cha10ve 『그 아이와 나는 첫만남의 순간,봄을 지낼 운명임을 직감했다.』 한국어10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