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챠

133 posts

맛챠 banner
맛챠

맛챠

@cha10ve

みんなは知らないあの子の正体

i_유쨔 Tham gia Temmuz 2025
40 Đang theo dõi38 Người theo dõi
Tweet ghim
맛챠
맛챠@cha10ve·
🩷💚
맛챠 tweet media
QME
0
0
9
660
맛챠 đã retweet
령
@p0ckychuu·
© 오틸 님
령 tweet media
한국어
2
4
20
1.2K
맛챠 đã retweet
령
@p0ckychuu·
© 에이티 님
령 tweet media
한국어
2
3
12
249
맛챠
맛챠@cha10ve·
@탐드... 본인 드림을 장르로 표현한다면 뭘지 궁금해요... 개그 로코 이런 거 아닐까 일단 짝사랑 하니까 로맨스 코미디라고 할 구도 있죠
한국어
0
0
6
101
맛챠
맛챠@cha10ve·
아니면 전에 포온온 열렸던 것처럼 또 안열릴까…
한국어
0
0
1
40
맛챠
맛챠@cha10ve·
드림 교류회 이런 거 안 열리나
한국어
1
0
4
132
맛챠
맛챠@cha10ve·
@wolya_dream 사쿠워랴 너무 귀여운 애들이에요🥺✨
한국어
1
0
1
12
워랴/드친소
워랴/드친소@wolya_dream·
@cha10ve ㅋㅋㅋㅋㅋㅋㅋ 표정이ㅋㅋㅋㅋㅋㅋㅋ 학생때의 스킨십// 근데 이런식으로 감탄사밖에? 없어도 인용해주시는 거 너무 좋아해요//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아 다시 봐도 표정이 ㅣㅋㅋㅋㅋ
한국어
1
0
1
47
맛챠
맛챠@cha10ve·
세루피는 쿠스오 생일 선물을 뭘 줄까… 팔로워 3천명인 인스타 계정 주면 어떨까? 할 것 같음 당연히 사이키는 다 듣고 필요없다고 하겠지만ㅋㅋㅋㅋ 사이키는 sns 안 하니까 필요없지 않을까? 라고 주변에서 말리면 평범하게 책 같은 거 사줄듯
한국어
0
0
3
77
맛챠 đã retweet
워랴/드친소
워랴/드친소@wolya_dream·
#드친소 #투디_트친소 #하이큐_트친소 익명님 요청으로 나갑니다! / 하이큐!!의 사쿠사 키요오미 애정하고 있어요! ♥︎ ⤷솜넣, 교류 많이 하고 좋아하니 편하게 다가와주세요!
워랴/드친소 tweet media
한국어
1
35
45
2.3K
맛챠
맛챠@cha10ve·
세루피 자기는 짝사랑 잘 숨기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꽤 티나는게 웃김… 사이키 게르마늄 반지 끼고 학교 온 날 세루피가 안녕! 쿠스오 군!✨ 하고 쳐다보는데 반지 때문에 속마음 안들려도 oO(좋아!!)가 들리는 기분일듯
한국어
0
0
4
69
맛챠
맛챠@cha10ve·
@ka_ming_ddi 귀여우세요‼️ 인장 때문에 탐라에서 자주 보이는 귀여운 🐰로 생각해요
한국어
1
0
1
25
카밍
카밍@ka_ming_ddi·
#저는_트친에게_어떤_이미지인가요 저도 해주세툐
한국어
1
0
1
51
맛챠
맛챠@cha10ve·
@dear_hiroto___ 사실 먀윰이 맞겠지만 그냥 귀엽단 이유로 저 혼자 먀뮤라고 불러봤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꺅 화이팅이에요‼️
한국어
1
0
0
12
미
@dear_hiroto___·
@cha10ve 헉 먀뮤라고 줄이니까 너무 귀여워요...! 🫢 제가 회지를 내본 적은 없어서... 일단 열심히 글을 써보겠습니다
한국어
1
0
0
14
미
@dear_hiroto___·
회지 내려면 엄청 애써야겠는데...
한국어
1
0
1
71
맛챠
맛챠@cha10ve·
저는 회지 모으는 걸 좋아해요 ( ᵕᴗᵕ ) 언젠가 드림 회지 내보는 것두 소원… 탐라 드림도 회지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한국어
0
0
7
118
맛챠
맛챠@cha10ve·
트위터에서 시작한 걸로 따지면 드림러 인생 10년째
한국어
0
0
1
53
맛챠
맛챠@cha10ve·
@ka_ming_ddi 너무너무 맘에 드는 문장이에요!!!! 감사합니다><
한국어
0
0
1
16
카밍
카밍@ka_ming_ddi·
@cha10ve 세루피 시점으로 쓰려고 노력햇어요🥺🥺
한국어
1
0
1
33
맛챠
맛챠@cha10ve·
사랑에 빠진 세루피 같은 문장이에요🥹🫶
카밍@ka_ming_ddi

@cha10ve 『그 아이와 나는 첫만남의 순간,봄을 지낼 운명임을 직감했다.』

한국어
1
0
1
97
맛챠 đã retweet
카밍
카밍@ka_ming_ddi·
@cha10ve 『그 아이와 나는 첫만남의 순간,봄을 지낼 운명임을 직감했다.』
한국어
0
1
2
163
맛챠 đã retweet
YOI
YOI@To_my_Venus·
#드친소 스트리트 노력파 소녀 응원해요💙 ⓒ 낭군 님
YOI tweet media
한국어
0
18
23
2.3K
맛챠
맛챠@cha10ve·
@0720X0714 이쪽 계정으로도 괜찮다면 저요!!
한국어
0
0
1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