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

3.6K posts

체리🍒 banner
체리🍒

체리🍒

@cherrylovesjam

In 🩷 with @jamlovescherry 🏳️‍🌈 | @cherryloveslove

Over The Rainbow Tham gia Temmuz 2023
113 Đang theo dõi288 Người theo dõi
Tweet ghim
체리🍒
체리🍒@cherrylovesjam·
3주년 기념으로 파인다이닝 가서 흑백요리사 심사위원 놀이하고 왔다. 맛있고 재밌었다. 기념일 축하도 해주시고 특별한 체리 디저트도 만들어 주셨다. Happy Cherryjam day! Happy 3rd anniversary!🍒💖
체리🍒 tweet media체리🍒 tweet media체리🍒 tweet media체리🍒 tweet media
한국어
4
0
38
3.2K
체리🍒
체리🍒@cherrylovesjam·
아악! 유치원 같은 데서 애들 돌봄노동하며 스트레스 받는 꿈꿨다!🥹 어떤 남자애가 울어서 무릎에 앉히고 달래는데 그대로 소변 실수해서, 씻으러 샤워장 들어갔더니 이번엔 초딩?중딩? 정도의 남자애들이 짖궂게 들어오려는 장난 치고…그래서 찝찝해 죽겠는데 바로 씻지도 못하는…뭐 이런…😩
한국어
0
0
4
56
체리🍒
체리🍒@cherrylovesjam·
스트레스 받는다…🤦🏻‍♀️ 중딩도 초딩도 남자 애들이 문제다. 여자 애들은 천사다. 평소에 스트레스 받을 일 없는데 요즘 애들 다루는 거 힘들어서 스트레스 받는다. 학창시절에 선생님들이 왜 몽둥이로 교탁을 두드렸던 건지 알겠다. 매번 조용히 하라고 소리 치기엔 목이 아프거든.
체리🍒 tweet media체리🍒 tweet media
한국어
1
0
8
142
체리🍒
체리🍒@cherrylovesjam·
@lesserbbung 저는 체력 거지입니당…근데 좋아하는 거 볼 땐 힘들어도 돌아다니게 되더라구요 ㅋㅋ 인벤타리오 때 그랬어요😆
한국어
0
0
1
30
레서뿡
레서뿡@lesserbbung·
불교박람회, 문구전 인벤타리오, 국제도서전. 다 무서워서 못갑니다. 입장 기다리다 졸도할듯. 왜 그렇게들 열심히들 하나요!! 덕질도 열심히 하나요!! 왜 대충하지않나요 모두들!!!
한국어
2
0
26
455
체리🍒
체리🍒@cherrylovesjam·
@peach_nebula 저두 내일 가는데 어디로 가야 언니 만날 수 있나요?ㅎㅎ
한국어
1
0
0
30
체리🍒
체리🍒@cherrylovesjam·
@yuni__sh 익숙한 곳에서 어느 날 새로운 포인트를 발견하는 것도 반갑고 재밌잖아요🌼
한국어
1
0
2
71
이챌🌈
이챌🌈@yuni__sh·
업계 분들은 항상 하는 질문이 있음 그럼 동성혼이 법제화되면 한국에 있었을 것인가? 당연함… 30대 초까지의 나는 해외여행도 좋아하고 모르는 곳을 가보는 걸 좋아했는데 지금은 아님. 비행기도 싫음. 익숙한 곳에서 하루하루를 보내는 게 훨씬 좋다.
이챌🌈@yuni__sh

어쩌다 업계 대선배에게 커밍아웃을 하게 되었는데(좋은일로) 아무튼 다정하심. 좋아따🫶

한국어
1
0
11
669
이챌🌈
이챌🌈@yuni__sh·
10주년 기념 반지 찾아왔다💍 이렇게 딱 여섯 번만 더 맞추면 좋겠다.
이챌🌈 tweet media
한국어
4
0
67
1.7K
체리🍒
체리🍒@cherrylovesjam·
마지막 날 인벤타리오 다녀왔다! 힘들고 지쳤지만 힐링되는 시간이었다. 앞으로 더 열심히 기록하고 싶다는 마음이 가득해졌다.✍🏻📓 다이어리, 색깔 펜, 마테, 스티커, 만년필 잉크 등등 골고루 샀다. 오늘 하루 짐꾼 노릇해준 여친아, 고마워!💜 사온 건 내일 정리해야지…쉬어야 해…🫠
체리🍒 tweet media체리🍒 tweet media체리🍒 tweet media체리🍒 tweet media
한국어
0
0
11
524
체리🍒 đã retweet
묭
@KWGN4gwo·
260606 giselle 인스타 라이브 커밍아웃에 관한 이야기🫂💟
한국어
16
6.2K
28.5K
2.1M
체리🍒
체리🍒@cherrylovesjam·
오전 업무 하고 와서 오후 업무 가기 전까지 쉬는 시간이 은근 짧네…점심 먹고 집안일 잠깐 하면 그새 다시 나가야 할 시간임.😭😭😭
한국어
0
0
5
73
체리🍒
체리🍒@cherrylovesjam·
‘과자 먹으면서 잠시 쉬다가 오후 출근해야지~’ 하면서 앉은 지 얼마 지나지도 않았는데, 보려던 미드 아직 시작도 못했는데, 출근 준비하라고 알람 울려서 진심 짜증냄. 혼자서 “아악!” 하고 외쳐버렸다. 하…과자고 뭐고 다시 집어넣자…티비도 끄자…😞
한국어
1
0
8
89
체리🍒
체리🍒@cherrylovesjam·
@_subarctic 10년의 고생이 싹 씻기는 여름 보내시길!✨🌻
한국어
1
0
1
139
체리🍒
체리🍒@cherrylovesjam·
@peach_nebula 와앗! 저 사람이 언니라구욧? 대박ㅋㅋ 저도 리센느 음악 좋아해서 맨날 들어요…💗
한국어
1
0
0
129
박 모모💙박 복숭아
박 모모💙박 복숭아@peach_nebula·
거제 공주님과 이야기도 나누고 하이파이브도 한 게 내 자랑이야
박 모모💙박 복숭아 tweet media
한국어
2
0
5
271
체리🍒
체리🍒@cherrylovesjam·
@our_h0ur_ 처방전을 보고 왜 웃죠…? 얼른 나으세요!🥺💊
한국어
1
0
1
179
히
@our_h0ur_·
새벽 6시부터 몸 상태가 심상치 않음을 느끼고 끙끙대다가, 진료 시작 시간에 맞춰 병원 갔다. 한 시간 넘게 기다려서 본 진료는, 대학병원이 처방해 준 약이 다 쓸모없다는 사실과 고열이 있다는 것. 내가 잘못한 게 아닌데 가져갔던 처방전을 보고 웃는 의사, 간호사로 인해 수치심을 느껴야 하는가
한국어
2
0
39
1.4K
체리🍒
체리🍒@cherrylovesjam·
학생들이 점점 나에게 궁금한 게 많아진다. 특히 나이를 궁금해하는데, 날 대학생 혹은 20대 중반으로 추측한다는 거!ㅋㅋㅋㅋㅋㅋㅋ😆 어른의 나이를 가늠하는 게 어려워서 그런 걸까, 아님 내가 정말 그 나이로 보이는 걸까? 우헤헤! 뭐가 됐든 기분 좋아~! 물론 기분 좋은 티는 안 냄…🤫
한국어
1
0
20
296
체리🍒
체리🍒@cherrylovesjam·
애인은 칭구랑 해외여행 가고…여전히 폭💥발적인 기침에 시달리는 나는 이번 주말에도 꼼작없이 집에서 요양…😭 어릴 때부터 감기 걸리면 꼭 2주는 갔는데 이번에도 그럴 모양인가보다. 애인이 벌써 내 선물 샀다 그래서 기대기대 중~~~! 한 주만 더 자알 버텨 보자!💊❤️‍🩹
체리🍒 tweet media체리🍒 tweet media
한국어
0
0
20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