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다@dada_i2·16h저 이름 잘 외웁니다!! 안 친해도ㅜ진짜 기억나는 분이면 써도 되는 거 맞겠죠...? spin-spin.com/q/6a3a9d4a4077…Dịch 한국어1805980
두모@dumo_42·18h… 이번자컨사진보고 또한번 생각했습니다 죄송해요 투어스님들 당신들의 미감이 많은곳에 필요합니다 바쁘신거 알지만,,,, 제작에 많이 참여해주세요…. 꿈을 펼치십쇼 (🔇플디보다일잘함)Dịch 한국어3016916
다다@dada_i2·16h오마이갓쉬 솔직하게 이런 질문 받으면 누구인지 맞힐 수 있을 줄 알앗는데, 어렵네요이... <경솔했다. 두모언니?? 아니면 유니?... 두 분 다 아니라면 너무 머쓱할것만같고 가면을벗고정체를공개해주십쇼... 🙈 spin-spin.com/q/6a3a9c217957…Dịch 한국어1011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