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

398 posts

ddd banner
ddd

ddd

@dddu1o7

Tham gia Nisan 2020
89 Đang theo dõi18 Người theo dõi
ddd
ddd@dddu1o7·
맨날 보는 풍경인데도 여름 쯤 되면 예뻐보여서 무의식적으로 찍게되네
ddd tweet media
한국어
0
0
0
13
ddd
ddd@dddu1o7·
@U_T_C10 @Codoeo22 무슨 소리야 언제 그랬는데 우리 정부는 계속해서 민간인 피해에 대한 우려를 표해왔고 국제기구를 통해서 지원을 보냈어 네가 그런 말을 하려면 적어도 증거라도 제시해야지 관련도 없는 나라들이 싸우고 민간이들이 피해입는데 지지하는 정부가 대체 어디있어? 그리고 경제얘기는 네가 먼저 꺼냈어
한국어
0
0
8
332
کامیار
کامیار@U_T_C10·
@dddu1o7 @Codoeo22 너는 경제만 생각하는 멍청한 놈이야. 내가 말하는 것은 너희가 범죄자들을 지지한다는 거야. 너희는 이스라엘과 미국과도 관계를 맺고 있어. 이스라엘은 집단학살 혐의를 받고 있다. 이 바보야, 너는 경제와 네 배만 생각하고 있어.
한국어
7
0
0
14.1K
浩然
浩然@Codoeo22·
너무 멍청해서 대화를 할 수가 없어. ㅋㅋㅋ 얘네들의 생각은 "한국물가로 망고가 만원이야 > 만원은 브라질에서 한달 월급이야 > 한국인들은 한달 월급으로 망고를 먹는다"고 생각해. 한국은 평균 월급이 300~400만원인데도.
Burn It ⊙⊝⊜ VAI VER O BTS DE SOUNDCHEK 28/10@galaxywdyt

Vcs trabalham ate a morte pra comer uma manga no fim do mês mona, seu país não é superior em nada

한국어
26
1.1K
9.7K
1.2M
ddd
ddd@dddu1o7·
@U_T_C10 @Codoeo22 경제로는 안될거같으니까 미국타령?ㅋㅋ미국없이는 아무것도 못하는데 어떻게 세계10대 기업안에 한국기업이 있고 중국과 무역수교를 할까? 아니라는 걸 뉴스를 조금만 읽어봐도 알텐데..뭐 너는 현실이 힘드니까 네 마음대로 생각하며 위안을 얻고 싶겠지 안쓰러워서 화낼 생각도 없어 파이팅해!👍👍
한국어
1
0
255
14.7K
کامیار
کامیار@U_T_C10·
@dddu1o7 @Codoeo22 당신의 나라는 미국의 종속국입니다. 미국 없이는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당신들은 어린이들을 죽이는 미국과 친구입니다. 그들은 내 나라의 여학교를 공격했습니다. 당신들은 범죄자들을 지지하고 있습니다.
한국어
3
0
3
15.5K
ddd
ddd@dddu1o7·
@julszinha @ochaseej 무슨 시술 씨발아 한국인들도 모르는 미백시술 주사 이지랄….그딴 건 없어 너네가 맞고 싶어서 이젠 허구의 물건을 지어내네
한국어
0
0
0
74
paty maionese
paty maionese@julszinha·
@ochaseej porra sério que você quer comparar o uso da maquiagem com o uso de procedimento estético que vocês fazem? kkkkkkk achei que asiáticos fossem inteligentes iguais nós filmes
Português
5
0
0
9.8K
🧐
🧐@ochaseej·
너는 왜 내 자연스러운 눈색을 love yourself 하지못하고 아이섀도우를 발랐어? 자연그대로의 눈꺼풀색이 정말 아름다운데 왜 아이섀도우에 집착하는건지 정말 아쉽다 =브라질인이 한국에게 하는것과 같음
DELTA@kraniomoinark

????? vai falando mo

한국어
49
477
11.3K
850.1K
ddd
ddd@dddu1o7·
@U_T_C10 @Codoeo22 대부분은 전혀 그렇지 않고 우리나라가 그렇다면 우리나라보다 1인당 GDP가 4배나 낮고 고부가가치 산업도 없으면서 생필품을 몇개월어치 할부로 사는 너희나라 노인들의 삶은 어때?🤣🤣걱정하지 말고 가서 너희 할아버지나 돌봐드려
한국어
1
0
197
15.6K
کامیار
کامیار@U_T_C10·
@Codoeo22 글쎄, 그건 그들의 노령연금만으로는 생활하기 부족하기 때문에, 그 나이에도 어쩔 수 없이 일을 해야 하는 거지
한국어
1
0
2
16.7K
ddd đã retweet
리리
리리@riiliioff·
Mexicans forcibly tossed a Korean man into the air during a celebration and dropped him. The victim remains in a coma. According to reports, all of the Mexicans present at the scene fled after the incident.
English
3
10
167
15.3K
ddd
ddd@dddu1o7·
@MClonazepado @Codoeo22 @galaxywdyt 아니 이 멍청한 년아 환율을 말하는거잖아 망고는 많이 쳐줘도 우리 평균 한달 월급의 1/800~1000 이라고…. 반면 너네가 우리나라 와서 망고 하나 사면 너희 입장에서는 1/90~100이라고 이해가 안돼? 학교 다닐때 환율과 세계경제에 대해 배우지 않은거야?
한국어
0
0
2
393
é o caralho mesmo
é o caralho mesmo@MClonazepado·
@Codoeo22 @galaxywdyt Mermao a gente não precisa ir pra coreia pra comprar manga, tem em qualquer pé na rua, e eu moro no japao, que entre os da ásia ainda é melhor que esse quintal que tu chama de país, seu fudido
Português
8
0
3
7K
ddd
ddd@dddu1o7·
@ydk_idol 뭔ㅅㅂ드라마도 아니고 유튜브예능인데 말 한마디 한마디에 대본이 어딨냐ㅋㅋ그냥 인정해…
한국어
0
0
0
36
ddd
ddd@dddu1o7·
@moietroses 대화가 안되네ㅋㅋㅋㅋ멜라닌이 뭔지도 모르고 한국의 태양빛을 쐬본 적이 없으니 태양을 피하는 건 오로지 미백 때문이라고 하겠지 네가 뭔데 남의 나라 피부색에 대해 이건 자연스럽고 이건 부자연스럽다를 논해? 제발 남의 나라에 대한 관심을 좀 끄고 살아
한국어
0
0
1
30
S
S@moietroses·
Natural tan from normal outside activity (they 100% are wearing sunscreen) is natural color. Actively avoiding sun, using lightening products and whitewashing pics is not "natural skin color". Some people are pale and can't tan? Yes, but this is obviously not the case
🫧@Wap31Du1hCwUafY

너희들에게 ‘한국인들의 자연스러운 피부톤’은 하루종일 강한 햇빛 아래에서 선크림을 바르지 않고 땀 흘리며 뛰어다니는 축구선수의 피부색인거야? 누가 정한거야? 하루종일 바깥에서 햇빛 받지않고 그냥 자기 할 일 하면서 살아가는 평범한 한국인들의 피부색은 자연스럽지 않은거야?

English
30
158
2.9K
115.9K
ddd
ddd@dddu1o7·
@moietroses 실질적 문맹률이 높은 나라답네..피부색으로 차별받은 역사가 없다는거잖아 글을 읽으려는 노력 좀 해 머저리새끼야🤣🤣
한국어
0
0
1
127
ddd
ddd@dddu1o7·
@IIvetteXFXTOBL_ 아시안들이 다른 나라 피부색에 대해 이렇게 떠는 거 본 적 있어? 너희야말로 제발 남의 나라 피부색에 대한 편견을 관둬 너희가 뭔데 어떤 피부가 정상인지에 대해 떠드는거야? 아시안들이 남의 나라 피부색에 말하지 않는 것만큼 너희도 피부색에 대한 관심을 좀 끄고 진정으로 네 피부색을 사랑해봐
한국어
0
0
0
24
ddd
ddd@dddu1o7·
@pluto_tl @Johnsmithimnida 아니 피부를 어떻게 표백하는데ㅋㅋ전세계 그리고 한국에도 피부톤을 의도적으로 밝게, 또 그걸 효과적으로 해내는 수술은 어디애도 없어 정신 차려 인터넷에서 좀 나오고 친구
한국어
0
0
6
311
iamtahtaim
iamtahtaim@pluto_tl·
@Johnsmithimnida Height preference ≠ pale skin ideal. Height is mostly fixed/genetic. Pale skin drives a huge whitening industry (health risks), tied to virtue hierarchies, & heavy pressure in K-beauty. I get it tho it’s your culture to be like this but don’t try to defend your pathetic opinions
English
7
0
7
6.2K
John smith
John smith@Johnsmithimnida·
얘네 말귀를 일부러 못알아듣는 척하는 거임? 한국인의 네추럴한 브라운 스킨톤이 좋아 > 오케이 나도 구릿빛 피부 매력적이라고 생각함 근데 너넨 맨날 하는 말이 한국인의 원래 피부 색은 브라운인데 화이트워싱으로 하얗게 가짜 피부 만드는거 ㅈㄴ 톡식하다 이러잖아
Λ🎠@_fallenstarborn

Si tienes que evitar el sol para ser blanco. No eres blanco

한국어
5
76
1.3K
53.9K
ddd
ddd@dddu1o7·
남의 나라 피부색에 광적으로 집착하는 너에게 유감을 표해 그럴 시간에 너네 나라 GDP나 올려
한국어
0
0
0
17
ddd
ddd@dddu1o7·
또 이러네ㅋㅋ너네는 대체 왜 햇빛을 많이 쬐는 축구선수들과 다른 한국인들의 피부색이 다르다는 이유로 미친사람 취급을 하는거야? 한국은 사람마다 피부색이 다르고 보통 저 운동선수보다 밝은 사람이 대다수야. 한국은 다른 나라 피부색을 가지고 무슨 색이 정상이네 하는 수준 낮은 짓을 하지 않
ؘ@for2yul

a pele original real dos coreanos eh linda demais n sei pq eles tem essa obsessão em ficar brancos q nem um fantasma

한국어
1
0
0
83
ddd đã retweet
maria
maria@mariamarko33·
Из за новых машин в ф1 мы все забыли насколько реально ебанутый макс ферстаппен
Русский
1
1.2K
11.7K
112.9K
ddd đã retweet
𝐭𝐡𝐚𝐥
𝐭𝐡𝐚𝐥@russellogue·
Papah gue nonton f1 dari tahun 90-an aja gak pernah feeling superior pas anak cewenya ikutan nonton. Ini makhluk² halus di twt rese bgt dah perkara cewe nonton f1
Indonesia
53
1.7K
11.3K
190.5K
ddd
ddd@dddu1o7·
뉘르24 보니까 막스 진짜 악마의 재능이다 걍
한국어
0
0
0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