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

23.5K posts

도미 banner
도미

도미

@domitrh

성인/잡덕/배우/게임/투디 등등 그 때 마다 파고 싶은 거 파요/뻘트 많이해요/커플링 아무거나 잘 치임/그리고 싶을 때 그림/팔로우 언팔 언제든지 편하게 하세욥~~~

Tham gia Şubat 2016
152 Đang theo dõi71 Người theo dõi
도미
도미@domitrh·
창작자 개인을 비난하고 싶은 마음은 아님. 하지만 장르에 필연적으로 내포된 한계점에 도전하려는 게 창작의 목적이 아니라 해도, 특정 시대를 배경으로 삼고 핵심 관계성을 전개해 나간다면 실재하는 역사가 끼친 영향과 맥락을 고려했어야 한다는 생각이 드는 건 어쩔 수 없잖아...
한국어
0
0
0
8
도미
도미@domitrh·
아 뭔가 하고 싶은 말은 있는데 뭐라고 집어서 표현이 안 되네 아무튼 그렇다
도미 tweet media
한국어
1
0
0
35
도미
도미@domitrh·
서부극 얘기를 보니 매그니피센트 7이 떠오른다... 원작이 황야의 7인이라고 알고 있는데 각색하면서 인종 구성을 다양하게 챙겨서 구성했단 말이지. 주인공도 덴젤 워싱턴이 맡았고.. 그리고 그건 이상한 일도 아님 그 시대 미국에는 진짜 다양한 사람이 살았기 때문에
한국어
1
0
0
281
도미 đã retweet
Shim, Hyoung-June
Shim, Hyoung-June@steinsfactory·
같은 조현병 진단을 받아도, 캘리포니아에서는 목소리가 공격자가 되고 인도 아크라에서는 절반이 신의 음성을 듣는다. 중요한 건 환청의 유무가 아니라 그 목소리와 맺는 관계, 그리고 그 관계를 짜 주는 문화다. 신병을 병으로만 읽는 시대에 우리는 그런 자리를 어디에 남겨 두고 있을까. 누가 무당이 되고, 누가 환자가 되는가┃샤먼과 조현병, 100년 논쟁에 대해(2) naver.me/G9U8RlsW
한국어
0
295
349
19.9K
도미 đã retweet
우성감상
우성감상@canislegens·
오늘날 웨스턴 장르로 뭔가를 해보려는 사람들은 이런 맥락을 고려하지 않으면 안됨 창작 자체를 해서는 안된다는 게 아니고 내가 특정한 소재와 이미지와 트로프를 사용할 때 그 선택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나는 어떤 의미를 갖기를 원하는지 그러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고민해야 한다는 거
한국어
0
63
31
4.5K
도미 đã retweet
양동이🍉
양동이🍉@buckor_yd·
코리안..... 솔직히 코리안으로서 하는 말인데 코리안들 제발 정신 좀 차려야함 뭔 ㅆㅂ 미국 원주민 혼혈이 남북전쟁 전쟁영웅(네??????전쟁영웅이요???) 목장 주인한테 노예임을 자처함 < 이따위 것을 그려서 심지어 영문번역본까지 낼 생각은 대체 어떤 사탄이 하는 거임? 정신..정신 못차려??????
한국어
1
498
453
72.1K
おき
おき@_okichan5·
@domitrh 中国人女優の趙晴(Zhao Qing)さんのようです。
日本語
1
0
8
2.8K
도미 đã retweet
밤나들이
밤나들이@bamnadeuli·
생태계를 위해 고양이 학대한다는 인간들이 북햔산에 야생화된 유기견들하고 야차 뜨러 갔다는 얘기는 본 적이 없음. 고양이는 작고 지보다 약한 생물이라 학대하기 좋은데 야생화된 유기견은 쫄리거든
코팩&치치 임보중인 내일이네@tomorrowoftoday

새덕후 이번 영상에 달린 댓글이래...... 너무 충격적.... 셰퍼트로 고양이 사냥을 했대. 너무 소름끼친다. 새덕후도 문제지만 길고양이 손태우지 마세요 ㅠㅠ 이렇게 학대에 노출됩니다 ㅠㅠㅜㅜ 길에서 사는 건 정말 어렵습니다. 제발 위치 노출하지 말고 손태우지 마세요.

한국어
0
214
323
12.5K
도미 đã retweet
연
@aboutkangin·
저기. 밑에도 사람잇습니다
연 tweet media
한국어
0
5.2K
11.9K
385.2K
도미 đã retweet
진수
진수@heunghacnayo·
아 존나 답답하네 진짜 박지성 해설그만보고 들어가서 뛰어라그냥
한국어
0
11.5K
28.7K
1.1M
도미
도미@domitrh·
@Makimakimsthid 이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눈빛이 반짝반짝해서 예쁘다고 생각했어요! 은퇴라니 아쉬워라...😢
한국어
0
0
1
194
Makimakims
Makimakims@Makimakimsthid·
@domitrh せやで。堀北真希いうねん。もう引退してもうたけど
日本語
1
0
2
317
도미 đã retweet
벱레베레베에베레
벱레베레베에베레@bereberebeb·
앤디가 장난감들 ㅈㄴ 아낀게 나같경 이런 스프링 장난감 사면 이틀만에 개꼬여서 버리는데 앤디는 십몇년을 곱게 잘 놀고 보관함
벱레베레베에베레 tweet media
한국어
0
1.5K
13.1K
184.6K
도미 đã retweet
도미 đã retweet
ᏦᎯᎽᎯ
ᏦᎯᎽᎯ@vyunvkayav·
근데.. 나만 미드 수사물 보고 자람...? 동물학대, 동물을 상대로하는 파괴성향은 곧 살인, 상해, 인간을 향한 폭력성으로 발전하는 전조증상이라고 꾸준히 나왔는데... 왜 한국은 그걸 가볍게 여기는지 모르겠음.
한국어
11
5.6K
10.9K
525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