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

160 posts

tt banner
tt

tt

@emptimt

가족사랑연구소 Tham gia Ocak 2024
3 Đang theo dõi228 Người theo dõi
tt
tt@emptimt·
부릉부릉 셋이서 얘기하다가 에드 또 무심코 고개 돌려버리고 운 나쁘게 또 손 걸려버리고 에드워드 씨 앞!!! 앞을 보세요!!!!! 형 앞!! 앞에!!!!! ~~~ 샴발라2 시작~~~ (😭)
한국어
0
2
4
82
tt
tt@emptimt·
@yaringchi 흐흐흐/// 전방주시하지 않는 운전자<< 면허압수감인데 그게 바로 에드였고,🗿😭 키링은 하이가 걸어놨다네욧 로켓밖에 모르는 바보!!!
한국어
1
0
2
49
yari
yari@yaringchi·
아 코여워,… 에드가운전대를잡는일이절대로 있어선 안되, 근데 위에 로켓키링이 참 기엽네 하이드리차인가
한국어
1
0
5
100
tt
tt@emptimt·
QME
0
55
206
2.1K
tt
tt@emptimt·
스킨십 많이 할 것 같아 형아 → 남동: 머리카락 헝클기, 볼 꼬집기, 볼 찌부시키기, 어깨에 고개 텁 올려두기 등등 남동 → 형아: 허그(앞에서도 안고 뒤에서도 안고), 손 잡기, 어깨에 기대기 등등 무릎베개는 쌍방
한국어
0
1
8
260
tt
tt@emptimt·
형제님들 한동안 계속 안고 잘 것 같아 왜냐면 형을 한 번 더 만져보고 싶어하셨잖아 만졌을 때의 감촉이나 체온을 다시 느끼고 싶어하셨잖아 형아도 남동 얼굴 계속 보고 남동 안으면서 남동의 온기를 느낌 아 진짜구나 꿈이 아니구나 하고
한국어
0
0
3
107
tt
tt@emptimt·
알 장갑 추가해주고 하이도 만들었어요
tt tweet mediatt tweet mediatt tweet mediatt tweet media
한국어
0
0
1
87
tt
tt@emptimt·
사교육 없이 두 아들을 명문대에 보낸 엄마가 된 느낌
tt tweet mediatt tweet mediatt tweet mediatt tweet media
한국어
1
7
164
2.6K
tt
tt@emptimt·
하이에드알 세같살하자 제발 tt소원,
한국어
0
0
2
88
tt đã retweet
에빠🕯
에빠🕯@E_bbbba·
이 샴발라 일러스트 인터넷엔 크롭되서 돌아다니던데 사실 풀일러를 보면 샴발라 결말 이후 알과 함께 살아가며 웃게 된 샴에드의 발치 근처에 둘을 바라보는 하이드리히의 사진이 있다는게 날 미치게 함.. 알과 함께 살게되어도 에드의 마음 한구석엔 하이드리히에 대한 생각이 남아있단거지ㅇ<-<...
에빠🕯 tweet media에빠🕯 tweet media
한국어
0
125
322
0
tt đã retweet
呼吸
呼吸@yttfy_·
呼吸 tweet media
ZXX
3
521
3K
69.4K
tt
tt@emptimt·
에드 완전히 남자 그 자체라 좋음 과부이자, 누나이자, 당연하게도 남자다.
한국어
0
0
6
202
tt
tt@emptimt·
이타다끼마수😌🙏
한국어
0
0
0
103
tt đã retweet
Hui
Hui@lostime7035·
Hui tweet media
ZXX
0
120
954
9K
tt
tt@emptimt·
하이드리히가 에드 바라보던 눈빛이 자꾸만 생각나 너무나도 사랑이 담긴 눈이라 떠올릴 때마다 먹먹해지네
한국어
0
0
2
164
tt
tt@emptimt·
오열한다
한국어
0
0
1
71
tt đã retweet
Prime Video Anime(プライムビデオアニメ)
6月21日は父の日! 理想の父親といえば、やっぱりこの人、 マース・ヒューズ。 彼にならって、家族に愛を伝えてみませんか? 『鋼の錬金術師 FULLMETAL ALCHEMIST』 プライムビデオで見放題配信中!
Prime Video Anime(プライムビデオアニメ) tweet media
日本語
103
2.7K
10.3K
1M
tt đã retweet
yari
yari@yaringchi·
형제끼리 핵가족을 이룰수는 없을까
한국어
0
1
5
259
tt
tt@emptimt·
아아 형제가 동거하는 게 실화라니 너무 음란해…… 이건 그냥 아기만들기 하라는 거 아닙니까! ㄴ 원래 가족이라는 건 보통 같이 살아요
한국어
0
2
10
314
tt
tt@emptimt·
엄마도 이젠 지쳤다. 너희의 극악무도한 근친짓에 엄마까지 질릴 정도다. 그냥 둘이 짐 싸서 나가라. 그냥 그럴 거면 둘이 아무도 모르는 곳에 가서 살아라. 엄마는 이제 모르겠다.🗿
한국어
0
0
2
154
tt
tt@emptimt·
큽 너무 행복해서 폰 잠깐 내려두고 천장 봤네요 아아아……ㅠ///ㅠ 이게 바로 남동형아야!!!🥹😻
한국어
0
0
1
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