닙냅 đã retweetKIA 타이거즈@Kiatigers·13h| ̄ ̄ ̄ ̄ ̄ ̄ ̄ ̄ ̄ ̄ ̄ ̄ | | 오늘 무등산 복숭아 당도는 | | KKK 입니다 |  ̄ ̄ ̄ ̄∨ ̄ ̄ ̄ ̄ ̄  ̄ ̄Dịch 한국어18261.6K47.9K45
닙냅 đã retweet묭먕@_Hengnam·12h#기아트친소 #갸친소 위닝 시리즈 기념 트친소 같이 야구이야기하고 응원하실분! 흔적남기시면 찾아갈게요! 😘Dịch 한국어1926457
닙냅 đã retweet맹이@myrockykia·22 Nis진짜 나성범인지 아닌지 구분하는 방법 ㅈㄴ 절체절명의 순간에 볼넷 걸어나가면 진짜 나성범임Dịch 한국어045157532.5K30
닙냅 đã retweet고복희@qpqpbook2·1d그럼에도불구하고9회주자하나잡고 개신나잇던덕아웃보면 크게 위축되지는 않을거같다 ㅅㅂ 일단내일위닝따고얘기해시발..Dịch 한국어018784.4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