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eet ghim나나@nerustone_d·14 Haz#드친소 #닥터스톤_드친소 닥터스톤 아카츠키 효가 애정합니다. 흔적 남겨주시면 맞는분 찾아갈게요! nanadreamme.carrd.co cm.마인님Dịch 한국어08332.2K2
나나@nerustone_d·53s무슨소리시지 난 공식이 맞는데도Dịch🌻오늘밤에도 별이 바람에 스치운다。🌻@ringoAh_TRPG드림러 욕먹이는 대표적인 행위 내 드림을 공식이라 발언하기. 그래봤자 드림이라는 행위 자체가 원작 파괴를 베이스에 깔고 가는 것인데.... 드림러들 암묵적으로 자기 드림을 공식이다. 라고 말하지 않기로 약속한 거 아니었나요. 한국어0012
나나@nerustone_d·8h번외) 그 이후로 자기한태 맨날 발발대면서 쫒아다니면서 말은 또 안하고 기웃...기웃... 대는거때문에 화날거같긴하지만요ㅋㅋㅋㅋㅋㅋ 너가 선택했다...효기야...Dịch 한국어10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