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쮸@open_marung·19h@9yangeng 아니 근데 진짜 그림을 너무너무 잘 그리시고 간혹 일러스트 그리는 거 보면 배경도 너무 신비롭고 예뻐요⋯⋯ 채색 꾸덕하게 올라가는 것도 딱 취향 채색임Dịch 한국어10013
마이쮸@open_marung·1d차이선 님의 이름 끝에 선이 들어가는 게 좋음 선하다는 의미나 아름답다는 의미의 선 같고 그래서 더 하양의 상징 같은 느낌이 들잖아⋯ 이거 때문에 그냥 딱 선, 이라고만 부르면 이선 님 자체를 하양이나 선함의 상징으로 칭하는 것 같아서 더 좋음Dịch 한국어20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