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eet ghim유부@u_uzz1·1d[7월 디페스타 현장수령 선입금폼] 선입금 기간: 6/23~7/15 23:59까지 엘소드 쁘띠존(엘백살)에서 판매될 목록 및 선입금폼입니다! 현장판매는 소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니 구매 계획이 있으신 분은 선입금폼을 이용해주세요! 선입금폼🔗witchform.com/payform/YLNGCD… 문의🔗open.kakao.com/o/stRQ1RAiDịch 한국어2925511.9K47
유부@u_uzz1·1h다인시날은 정말 재밌는겁니다... 물론 쥐엠같은경우는 믿힌 조뺑이가 필요하다 숙지할게 졸라게많다 엔피씨 캐입을 내가 해야한다 등등 정도가 있습니다Dịch 한국어00148
유부 đã retweet리리@fkqlckstm11·5dRT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최근 커미션 슬롯 많이 비운 김에 오랜만에 재홍보합니다! 타입 무관하게 인당 3.0 그리다보면 주로 반신에 가까운 흉상이 도착합니다() 자세한건 크레페를 참고해주세요~!! kre.pe/nfWEDịch 한국어152386.4K23
유부@u_uzz1·1d[7월 디페스타 현장수령 선입금폼] 선입금 기간: 6/23~7/15 23:59까지 엘소드 쁘띠존(엘백살)에서 판매될 목록 및 선입금폼입니다! 현장판매는 소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니 구매 계획이 있으신 분은 선입금폼을 이용해주세요! 선입금폼🔗witchform.com/payform/YLNGCD… 문의🔗open.kakao.com/o/stRQ1RAiDịch 한국어2925511.9K47
먕@myaaaaaaaaang__·1d너무 기여워!!!!!!!Dịch유부@u_uzz1[7월 디페스타 현장수령 선입금폼] 선입금 기간: 6/23~7/15 23:59까지 엘소드 쁘띠존(엘백살)에서 판매될 목록 및 선입금폼입니다! 현장판매는 소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니 구매 계획이 있으신 분은 선입금폼을 이용해주세요! 선입금폼🔗witchform.com/payform/YLNGCD… 문의🔗open.kakao.com/o/stRQ1RAi 한국어101174
유부@u_uzz1·1d@RKRK_LIUM 안녕하세요! 통판 예정은 아직 없지만...수요 및 재고 상황에 따라 통판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습니다 >///<❤ 관심에 감사드립니다!😍Dịch 한국어10042
6월 행사 재고통판중 ラクラク@RKRK_LIUM·1d통판....안해주시겟지............Dịch유부@u_uzz1[7월 디페스타 현장수령 선입금폼] 선입금 기간: 6/23~7/15 23:59까지 엘소드 쁘띠존(엘백살)에서 판매될 목록 및 선입금폼입니다! 현장판매는 소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니 구매 계획이 있으신 분은 선입금폼을 이용해주세요! 선입금폼🔗witchform.com/payform/YLNGCD… 문의🔗open.kakao.com/o/stRQ1RAi 한국어101137
유부 đã retweet산냥@mountain_mya·1d안녕하세요 회지…!!! 나옵니다 (위탁회지가 저에요) 많은 관심을 관심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샘플본은 이쪽 … @>———Dịch유부@u_uzz1[7월 디페스타 현장수령 선입금폼] 선입금 기간: 6/23~7/15 23:59까지 엘소드 쁘띠존(엘백살)에서 판매될 목록 및 선입금폼입니다! 현장판매는 소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니 구매 계획이 있으신 분은 선입금폼을 이용해주세요! 선입금폼🔗witchform.com/payform/YLNGCD… 문의🔗open.kakao.com/o/stRQ1RAi 한국어2661K
유부 đã retweet미묘@nogamtwinolife·1d해당 부스에 띠부씰 위탁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_ _Dịch유부@u_uzz1[7월 디페스타 현장수령 선입금폼] 선입금 기간: 6/23~7/15 23:59까지 엘소드 쁘띠존(엘백살)에서 판매될 목록 및 선입금폼입니다! 현장판매는 소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니 구매 계획이 있으신 분은 선입금폼을 이용해주세요! 선입금폼🔗witchform.com/payform/YLNGCD… 문의🔗open.kakao.com/o/stRQ1RAi 한국어042606
유부@u_uzz1·2d@n1shalaby 안녕하세요~!!! 통판 생각은 아직...!은 없지만 혹시나 구매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서...정말 나는 이거 없으면 안된다 이거못얻으면죽을거다(이정돈아님) 하시는 분들을 위해 소량으로 진행할 생각은 있어요~!!! ^////^😍❤Dịch 한국어10073
유부@u_uzz1·3d저는 다음 엘백살 행사에 참여합니다^.^// 수요조사도 곧 올라오니 정말···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ㅠ.ㅠ 엄마가 이거 다 팔아야지 집갈수잇대요엉엉 >> 7월 25일 디페스타 엘리오스 쁘띠존 <<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좋은밤 보내세요!Dịch 한국어234414.2K17
유부@u_uzz1·2d알티해주셔서 다들 너무 감사해요😳😳 정말 열심히 준비해서 올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ㅠ///ㅠ!!!!❤😍Dịch유부@u_uzz1저는 다음 엘백살 행사에 참여합니다^.^// 수요조사도 곧 올라오니 정말···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ㅠ.ㅠ 엄마가 이거 다 팔아야지 집갈수잇대요엉엉 >> 7월 25일 디페스타 엘리오스 쁘띠존 <<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좋은밤 보내세요! 한국어006432
유부@u_uzz1·2d@4IMSW0RD_080 판매 역시...딱히 생각이 없어서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ㅠ.ㅠ (귀찮음 이슈가 큽니다...) 멘션 주셨는데 좋은 답변이 아니라 정말 죄송해요...😭(ㅠㅠ) 좋은 하루 보내시고 좋은 밤 되세요!!🙇♀️😍❤Dịch 한국어00134
아임@4IMSW0RD_080·2d@u_uzz1 헉 아니에요 괜찮습니다!! 혹시 판매는 고려하고 계시는지 여쭤봐도 괜찮을까요?! 역시 편하게 답해주셔도 괜찮습니다🙇♀️🙇♀️Dịch 한국어10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