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n

2.6K posts

marin banner
marin

marin

@2e_condwind

세이 꾸이찌!!

加入时间 Kasım 2024
61 关注253 粉丝
置顶推文
marin
marin@2e_condwind·
ㅋㅋㅅㅂ 세라 생긴건 천사같이생겨가지고 꿈은세계최고락스타고 악마캐릭터보유자인거왤케웃김 아존나기여워
GIF
한국어
1
6
44
10K
marin
marin@2e_condwind·
@SHUG0CHARA 미친............부러워서눈물5리터흘림
한국어
1
0
1
28
marin
marin@2e_condwind·
나 이장면좋음....사랑이 느껴져서맘이너무따듯해짐.....겨울에추울때너무따듯해서손난로로써도될거같음..
한국어
2
0
6
188
녱
@nnnnnnyengg·
@2e_condwind 그래두오늘드디어종강임네다…ㅎ
한국어
1
0
0
22
녱
@nnnnnnyengg·
제가 종강도 안햇지만 요새 트윗을많이적는이유는그저셤공부가하기싫어서에옹…하…
한국어
1
0
15
204
marin
marin@2e_condwind·
@onzwe_ 진심생일에케이크오백개사다주고싶음 끼야아아악 ㅜㅜ
한국어
0
0
0
101
marin
marin@2e_condwind·
이거 아무세라 전체적으로 ㅈㄴ커져버린 츄파츕스밀크맛 같아서 맘이걍너무햄듦 존나커엽게
marin tweet media
한국어
1
85
460
15.9K
marin 已转推
닉네임뭐하지
닉네임뭐하지@nickname_1412·
쿠로바 카이토 여자친구분 너무 귀엽네요
닉네임뭐하지 tweet media닉네임뭐하지 tweet media
한국어
0
52
254
3.5K
marin
marin@2e_condwind·
토마세라남매 쌍으로다가 둘다 토끼같이 커여운연하들잡아서 옆에끼고햇살테라피쌉가능연애하는거부럽다 너네너무잘어울려요
한국어
0
0
1
88
페퍼
페퍼@purupepper·
@2e_condwind 당연하죠 마린님만큼 잘맞는티친 찾기힘듦 ㅎㅅㅎ
한국어
1
0
0
15
페퍼
페퍼@purupepper·
#맘익속 교류해요 티친들
한국어
17
0
33
556
marin
marin@2e_condwind·
나 1기후반부 에루도 버리고 다이아랑 미쳐돌아가는세라보면 이정도사이되고싶음 시발찾앗다내사랑 내가찾던사랑
marin tweet mediamarin tweet media
한국어
0
0
9
510
marin
marin@2e_condwind·
@Majijk99 ㅇㅈ당일치기의맛 ㄹㅇ
한국어
0
0
0
4
marin
marin@2e_condwind·
@purupepper 아개웃기다 페퍼님티친개많네요 저랑도 평티친해줘야합니다 ㄱ
한국어
1
0
0
27
페퍼
페퍼@purupepper·
이분 원래 잡탕일상계셨는데 캐캐체 지분 개많아져서 거의 장르계 되고 구독팔로워 많아진거 너무 웃기고 하고싶은말을 저렇게 다 표현할수있을수 있을정도로 어휘력이 높으셔서 부러움 항상 트윗 보면서 감동받고 벅벅웃고 갑니다 최근엔 동갑이란거 알고 더 반가웟슴 앞으로도 잼트 많이 써주세요
한국어
1
0
1
172
marin
marin@2e_condwind·
[SHOWCHAMPION] 오마이걸 - 내 얘길 들어봐 ( OH MY GIRL - A-ING ) l EP.199 youtu.be/UAobKr_9bIQ?si… via @YouTube 여름에봐야하는씹레전드무대 ㅊㅊ
YouTube video
YouTube
한국어
0
0
1
282
marin 已转推
잉
@hambuguinea·
잉 tweet media
ZXX
1
49
301
6.4K
marin
marin@2e_condwind·
ㅁㅊ저거개커염
한국어
0
0
1
118
marin 已转推
루
@rinruw·
야광 거부기
루 tweet media루 tweet media루 tweet media
한국어
1
2
24
360
marin
marin@2e_condwind·
@nnnnnnyengg ㅇㅈ공백기너무길엇다 컴백하자
한국어
0
0
0
13
녱
@nnnnnnyengg·
@2e_condwind 아기야이제컴백할때됏다
한국어
1
0
0
24
marin
marin@2e_condwind·
호시나우타우 제발컴백해줘 신곡내줘
GIF
한국어
1
0
7
202
marin
marin@2e_condwind·
@onzwe_ 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 홀로그램해서 지류로내도좋고 티켓모양키링으로내줘도좋고.. ㅅㅂㅜㅜ
한국어
1
0
0
33
marin
marin@2e_condwind·
ㅜㅜ별•달같은 어둠의상징인 세라가 아무덕분에 밝아진이후부터 여는 콘서트 이름 글로리어스선샤인 뉴선샤인투어 이런식으로 히나모리=햇살 관련인거 넘맘이조아...ㅅㅂ 세라아무참을수없다
marin tweet media
GIF
한국어
1
2
10
472